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은 아직도 끝나지 않았어, 목요일에 30명의 새로운 감염자들이 발표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주 지방 보건 관리들은 매니토바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이 30명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책임자(Manitoba's 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목요일 오후 이 같은 발표를 했습니다.

새로 발생한 감염자들은 중 18명은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 11명은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 1명은 위니펙 의료 지역(the Winnipeg Health Region)입니다.

3월 초 이후 총 감염자 건수는 현재 474명입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매니토바주 사람들(Manitobans)에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이 여전히 걱정거리라고 상기시켰습니다.

그는 오늘의 감염자 수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이 우리와 함께 하지 않았다는 것을 상기시켜주는 것이고, 우리는 지금까지 우리가 그렇게 잘하는 것을 배운 근본적인 예방조치(fundamental precautions)를 여전히 취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전에 이곳에 와본 적이 있고, 그러한 기본 원리(fundamentals)에 의해 우리 자신을 이 문제에서 벗어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매니토바주 사람들(Manitobans)이 그러한 기본 원리에 충실해야 한다는 것(need to stick with those fundamentals)을 상기시켜주고 우리는 다시 이 감염자 곡선을 평평하게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현재 검사의 양성 판정률(the current test positivity rate)은 0.90%입니다. 

병원에 있는 사람은 10명이며, 이 중 5명은 중환자실에 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현재 118명의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있으며, 총 348명이 이 바이러스로부터 회복됐다고 말했습니다. 

사망자 수는 아직 8명입니다. 

수요일에는 564건의 시험이 실시되어 2월 초부터 총 9만 5,547건이 되었습니다.

또한 루신 박사(Dr. Roussin)는 몬트리올(Montreal)에서 위니펙(Winnipeg)으로 가는 에어 캐나다 AC 8595편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노출될 가능성이 있다고 언급했습니다. 그 항공편은 7월 29일이고 영향을 받은 행은 16~22번입니다. 피해 줄에 있는 사람들은 14일 동안 자가 격리(self-isolate)를 하고 증상 여부를 모니터링하고, 피해 좌석이 아닌 비행 중 승객들은 증상을 스스로 모니터링한 후 증상이 발생하면 격리하도록 권고받고 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주정부는 매니토바주 사람들(Manitobans)에게 더 이상의 제한(restrictions)을 추가하고 싶지 않으며 만약 기초 사항들(the fundamentals)이 지켜진다면 그들은 그럴 필요가 없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높은 감염자 발생 숫자를 보였음에도 불구하고 대다수가 이미 알려진 감염자들과 연결되어 있고 매니토바주에서는 지역사회 전염(community transmission)이 계속해서 낮다는 점에 주목했습니다.

또한 루신 박사(Dr. Roussin)는 매니토바주 사람들(Manitobans)을 위해 감염자들이 확인된 곳의 소구역들(sub-regions)을 더 많이 확인하는 것을 고려하고 그 자료들을 더 많이 분석하는 것에 대해 언급했습니다. 주정부는 목요일에 브랜든(Brandon)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 28명이 나온 한 집단(a cluster)을 보고했습니다.

그는 매니토바주 사람들(Manitobans)이 데이터를 어떻게 사용하는지에 대해 정말 경고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주정부는 매니토바주 사람들(Manitobans)이 정보를 얻었다고 느끼길 원하고, 매니토바주 사람들(Manitobans)을 위해 일하기 때문에 그들의 고민을 듣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다시 브랜든(Brandon)에 감염 집단이 등록돼 있기 때문에 브랜든(Brandon)에 살고 있다면 가능한 한 물리적 거리 두기(physically distance)와 항상 손 위생(hand hygiene)을 실행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아플 때는 집에 머물러야 하고, 브랜든(Brandon)에 살지 않으면 가능한 한 손 위생 실행(practice hand hygiene) 하고, 가능하면 물리적 거리 두기(physically distance)를 하고, 아플 때는 집에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그는 여러분이 어디에 있든 항상 이들 기본(물리적 거리두기, 손 위생 등)에 충실해야 하기 때문에 이 정보가 매니토바주 사람들의 행동 방식(the way Manitobans act)을 실제로 변화시켜서는 안 된다고 덧붙였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Canada 421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