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에서 하루만에 큰 폭으로 새로운 COVID-19 감염자들이 40명이 증가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주 보건 관리들(provincial health officials)은 매니토바주에서 새로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 40명을 발표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책임자(Manitoba's 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금요일에 이 같은 발표를 했습니다. 매니토바주에는 3월 초부터 지금까지 총 643명의 감염자들이 발생했습니다. 

주정부 데이터에 따르면, 이것은 그 전염병(the pandemic)이 시작된 이래 매니토바주에서 하루 동안 발생한 가장 큰 증가(the largest single-day spike)입니다. 

새로 발생한 감염자들 중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은 25명,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은 5명, 위니펙 의료 지역(the Winnipeg Health Region)은 10명입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의 경우 대다수가 브랜든(Brandon)의 이전 감염자들과 연관되어 있으며, 지역사회 전염(community transmission)의 초기 징후(early indication)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의 110명의 활성 환자들 중 90명이 브랜든(Brandon)에 있습니다. 위니펙에서는 44명의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발생했으며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은 금요일 현재 47명의 활성 감염자들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우리는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고 있고, 우리는 전에도 해 본 적이 있고, 지금까지 해 왔지만, 기본(the fundamentals)에 대해 상기시킬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최근 양성 반응이 나온(tested positive) 사람들이 더 많은 사람들과 접촉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주정부는 지난 한 달여 동안 감염자 한 명당 평균 접촉자들의 수가 증가한 것을 보았고, 이번 달 초에는 25명 이상의 접촉이 있었던 경우를 보아왔고, 이것들은 우리가 우리의 기본(the fundamentals)을 놓치기 시작했다는 것을 나타낸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5일간의 검사 양성 판정률(the current five-day test positivity rate)은 1.25%입니다. 

병원에는 현재 9명이 입원해 있으며, 그중 중환자실에는 3명이 있습니다. 

현재 246명의 환자가 발생했으며 389명이 이 바이러스로부터 회복했습니다. 

사망자 수는 아직 8명입니다. 

목요일에 2,288건의 검사가 실시되었으며, 2월 초부터 지금까지 검사한 총 건수는 11만 492건이 되었습니다.

보건 관계자들은 사람들에게 증상이 있는 사람들만 검사를 받아야 하며 가능한 한 빨리 검사를 받아야 한다고 상기시키고 있습니다.

또한 루신 박사(Dr. Roussin)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노출될 가능성이 있는 두 명의 감염자들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첫 번째는 8월 7일에 브랜든(Brandon)의 18번가 1570번지(1570 18th St.)에 위치한 소비스(a Sobey's)에서, 그리고 8월 10일에 1번가 334번지(334 First St.)에 있는 미네도사 병원(the Minnedosa Hospita)에서 일어났습니다.

두 번째 노출 가능성(possible exposure)은 8월 9일에 카트라이트(Cartwright) 바로 서쪽에 있는 3번 고속도로를 따라 있는 카트라이트 타운 및 카트라이더 컨트리 골프 클럽(the Cartwright Town and Country Golf Club)에서 발생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이러한 잠재적 노출(potential exposures)은 증상이 나타나는 즉시 자가격리(self-isolate)를 해야 한다는 또 다른 경고이고, 가벼운 증상(mild symptoms)에도 집에 머물라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전염의 위험성(the risk of transmission)은 낮지만, 만약 사람들이 그 당시 그 장소에 있었다면, 그들은 스스로 감시하고(self-monitor) 만약 증상이 나타나면(symptoms develop) 검사를 받은 후 스스로 격리시켜야(self-isolate) 한다고 말했습니다.

신민주당(NDP)의 지도자 왑 키뉴(Wab Kinew)는 금요일에 브랜든(Brandon)에서 가진 연설에서 최근의 감염자 증가는 주정부의 현재 재개장 계획(current reopening plan)을 재검토하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건수를 줄이기 위해 "지역적 접근법(more regional approach)"을 검토할 필요가 있다는 신호(a sign)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마스크에 관해서 주정부가 훨씬 더 강해져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가 오늘 브랜든(Brandon)에 있을 때 사람들이 마스크를 쓰고 있는 몇 개 행사들에 있었는데, 사람들은 이미 거기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주정부가 더 강력한 조치를 취해야 한다고 생각하고, 마스크가 바이러스의 확산을 줄이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키뉴(Kinew)는 주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대한 검사 능력(testing capacity)을 늘려야 한다고 믿고 있으며, 각 교육청들에게 그들의 지역에서 마스크 의무화 권한(the ability to mandate masks)을 부여할 것을 요구하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주 전역에 걸쳐 강력한 접근법(a strong approach)을 원하지만, 만약 브랜든(Brandon)처럼 감염자들이 늘고 있는 지역이 있고 교육청 관계자들(the school division officials)이 마스크를 의무적으로 사용하길 원한다면 그들은 그렇게 할 수 있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