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금요일에 매니토바주에서 새로운 COVID-19 감염자들 15명이 발표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주정부는 금요일에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의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감소하고 있음을 보여주는 매니토바주에 대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정보를 발표했습니다. 

주정부는 금요일에 15명의 새로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을 발표했습니다. 주정부는 금요일 오후 공개된 게시판에서 새로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로 현재 총 287명의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새로운 감염자들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에서 새로운 환자 4명 발생 
남부 의료-산테 서드 지역(Southern Health-Santé Sud)에서 새로운 환자 3명 발생 
위니펙 의료 지역(the Winnipeg health region)에서 새로운 환자 8명 발생 

주정부는 현재 감염자들 조사(case investigations)가 진행 중이며, 보건 위험(a health risk)이 확인되면 주민들에게 알릴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의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은 100명 아래로 떨어졌고, 이 지역에서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은 96명에 불과합니다. 이 지역은 매니토바주의 전염병 대응 시스템(Manitoba's Pandemic Response System)에서 제한적인 단계(the restricted level)에 머물러 있습니다. 이 지역에서 실험실에서 확인된 감염자들은 총 489명으로, 사망자 1명을 포함했습니다.

주정부는 지난 3월부터 현재까지 총 1,393건의 연구실 확진 감염자들(lab-confirmed cases)이 발생했습니다. 현재 5일간 양성 검사 판정률(the current five-day test positivity rate)은 1.4%입니다.

지금까지, 주정부는 1,090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서 회복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12명이 병원에 입원해 있으며, 중환자실에는 4명이 있습니다. 이 질병과 관련된 사망자 수는 여전히 16명에 머물고 있습니다.

위니펙 시는 주 내 어느 구역(district) 또는 의료 지역(health region)에서도 여전히 가장 많은 수의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금요일 현재 위니펙 시는 160명의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있는 것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주정부는 위니펙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사건의 소재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위니펙을 제외하고, 매니토바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이 가장 많이 발생한 지역은 브랜든(Brandon) 72명, 아세시피(Asessippi) 13명 등입니다. 매니토바 주내 다른 모든 구역(district)에서는 10명 미만의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주정부는 목요일에 1,475건의 검사가 완료되어 2월 초부터 매니토바주에서 실시된 총 검사 횟수가 151,807건으로 집계됐다고 밝혔습니다.

< 위니펙 시의 지역별 감염자 통계 지도 >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