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시내버스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노출이 여러 번 있었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시는 위니펙 시내버스(Winnipeg Transit)에서 8월 31일부터 9월 2일 사이에 몇 가지 잠재적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노출이 있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시 당국은 이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양성반응이 나온 한 버스 승객(a bus passenger)이 8월 31일부터 9월 2일까지 여러 차례에 걸쳐 시내버스를 탔다고 밝혔습니다. 

시에 따르면, 이 기간 동안 승객은 매일 오전 8시 ~ 오전 8시 20분, 오후 7시 30분 ~ 오후 7시 50분 사이에 버스 노선(bus routes) 11번과 14번을 탔습니다. 

매니토바 건강, 노인 및 활동적인 삶부(Manitoba Health, Seniors and Active Living)는 노출 위험이 낮다고 말했지만, 이 시기에 이러한 경로를 여행한 사람들은 자신의 증상을 감시하도록 요청받고 있습니다. 

시는 위니펙 시내버스(Winnipeg Transit) 운전자들(operators)에게 관련 노선 및 기간을 통보했으며 이에 따른 적절한 후속 조치(appropriate follow-up measures)가 이뤄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위니펙 교통공사(Winnipeg Transit)는 8월 29일에 마스크 사용을 의무화했습니다.

모든 버스들은 최소 48시간마다 1회 이상 병원급 세정제(a hospital-grade sanitizer)로 청소되고 있으며, 정전기식 분무기(an electrostatic sprayer)는 손이 많이 닿는 지역들(high-touch point areas)을 대상으로 하고 있습니다.

시는 이 노출을 이용하여 버스 이용자들(transit users)에게 다음과 같은 안전 지침(safety guidelines)을 상기시키고 있습니다.

- 자신과 타인 사이에 적당한 분리(a reasonable separation)를 유지합니다.
- 버스 승객은 타기 전과 후에 손을 씻고 얼굴 만지는 것을 자제하는 등 손 위생관리(hand hygiene)를 잘합니다.
- 코, 입, 턱을 항상 가리는 비의료용 마스크(a non-medical mask)를 착용하십시오.
- 비의료용 마스크(a non-medical mask)를 착용하지 못할 수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친절하게 대합니다.
- 혼잡(crowding)을 줄이려면 뒷문(the rear door)으로 내리십시오. 휠체어 사용자(wheelchair users) 등 앞문(the front door)을 이용해 하차해야 하는 승객은 여전히 하차할 수 있습니다.
- 가능한 한 혼잡하지 않는 시간대(off-peak hours)에 승차하는 것을 고려해 보십시오. 필요한 모든 사람이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 자신과 다른 사람과의 거리를 두기에 충분한 공간이 없는 버스에 탑승하지 마십시오.
- 시내버스 운전자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확산을 막기 위해 항상 완전히 배치되어 있어야 하는 방패에 의해 보호됩니다. 교통공사는 승객들에게 방패막이(shields)를 피하고 운임(fare)이 지불되면 운전자들로부터 멀어질 것을 요구합니다.
- 만약 여러분이 아프고 독감과 같은 증상(flu-like symptoms)을 겪고 있다면, 시내버스를 타지 마십시오. 
(출처: 위니펙 시청)

또한 위니펙 시는 승객들에게 위니펙 교통공사(Winnipeg Transit) 고객 서비스 센터(Customer Service Centres)에서 일회용 마스크들(single-use masks)이 준비되어 있다는 것을 상기시키고 있습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4987735.1592398744!/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landscape_1020/image.jpg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