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다른 위니펙 학교에서 COVID-19 노출 가능성이 있어, 학년 시작 후 5명 감염자 발생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주 보건 당국(public health officials)은 또 다른 위니펙 학교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노출 가능성에 대해 조언하고 있지만 자세한 감염자에 대한 내용에 대해서는 입을 다물고 있습니다. 

학교가 2020-2021학년도(the 2020-2021 school year) 2주 차에 접어들면서 매니토바주의 서로 다른 학교들에서는 모두 5명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잠재적 노출이 있습니다. 

월요일에 주 보건 공무원들(provincial public health officials)은 5번째 감염자가 펨비나 트레일스 교육청(the Pembina Trails School Division)에 있는 비버로지 학교(Beaverlodge School, 주소: 6691 Rannock Avenue)에서 발생했음을 확인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책임자(Manitoba's 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당시 감염자는 증상이 없었지만 9월 10일 오전과 오후 학교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감염자가 직원인지 학생인지, 어떤 무리(cohorts)가 영향을 받았는지에 대해서는 언급이 없었습니다. 

매니토바 학교들에서 확인된 다른 잠재적 노출(confirmed potential exposures)은 다니엘 맥킨타이어 고등학교(Daniel McIntyre Collegiate), 존 프리처드 학교(John Pritchard School), 에콜 뉴에이지 스쿨(École New Era School)(Brandon 소재), 처칠 고등학교(Churchill High School)에서 발생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현재 5개 학교가 피해를 입었고, 모든 감염자들이 무증상(asymptomatic)으로 진행됐으며 이는 주정부의 심사(screening)가 잘 진행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주정부는 그 뒤로 증상 있는 사람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처칠 고등학교(Churchill High School) 감염자는 지난 수요일에 보고된 첫 번째 감염자였습니다. 당시 공중 보건부(Public Health)는 이 감염자는 대중교통을 타고 등교한 7학년 학생(a Grade 7 student)이라는 내용의 정보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내용에는 학생이 어느 교실에 있는지, 어느 버스 노선을 이용했는지, 몇 시에 버스에 탔는지 등도 적혀 있었습니다. 

월요일에 루신 박사(Dr. Roussin)는 더 이상 그 감염자에 대해 밝히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렇게 한 뒤 엄청난 양(a tremendous amount)의 낙인찍기 행동(stigmatizing behaviour)이 나왔고, 전문가들(professionals)로부터 정부가 공개한 정보의 양에 대해 조금 우려스럽다는 여러 가지 문제들(a number of issues)을 많이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이 감염자에 대한 정보가 사람들이 감염자의 신원(the identity of the infected person)을 알아내는 것을 너무 쉽게 만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중 보건(public health)을 추진하는 것은 어떤 학교가 잠재적 노출(potential exposures)을 받을 수 있는지를 공개적으로 파악하는 동시에 직접적인 영향을 받는 사람들에게 더 자세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대중이 왜 더 많은 정보를 원하는지는 이해하지만, 특정 교육자들(certain educators)와 공중 보건 전문가들(public health professionals)이 너무 많은 정보를 공개하는 것에 대해 제기하는 우려도 이해한다고 덧붙였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주정부는 이 두 가지를 모두 달성할 수 없기 때문에 균형을 찾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브라이언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Brian Pallister)은 월요일에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s)에게 보건과 교육 지도자들(the health care and educational leaders)에게 존경과 친절함을 베풀 것을 당부했습니다.

주수상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만이 전염성(contagious)이 있는 것이 아니라 여러분의 태도(attitude)도 전염성(contagious)이 있고, 만약 여러분이 보건 지도자들(the health leaders)이 무엇을 하는지 의심하고 두려워하도록 아이들을 격려할 것이고 그렇게 하는 것은 좋은 일이 아닐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펨비나 트레일 교육청장(Superintendent of Pembina Trails School Division)인 테드 프랜슨(Ted Fransen)은 100%의 직원들이 월요일에 비버로지 학교(Beaverlodge School)에 출근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두 개의 다른 편지들이 부모들에게 발송되었다고 말했습니다. 학교 지역사회(the school community)에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들이 잠재적 노출(the potential exposure)에 대해 알게 하는 편지 한 통은 무리(the cohort)에 있는 사람들에게 직접적으로 영향을 주었습니다.

프랜슨(Fransen) 교육청장은 비버로지 학교(Beaverlodge School)에서 자가 격리(self-isolate) 요청을 받은 몇 명의 밀접 접촉자들(a few close contacts)이 있었다는 것을 확인했지만, 더 구체적이지는 않을 것입니다.

또한 프랜슨(Fransen) 교육청장은 CTV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양성반응이 나온 사람이 있는 학교의 구역에 추가 청소를 제공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보건당국은 감염자들 중 아무도 학교에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월요일에 학교 내에 확산되는 것을 막는 데 초점(a focus)을 맞추고 있으며, 손 위생(hand hygiene), 물리적인 거리 두기(physical distancing) 실행, 심지어 가벼운 병이 났을 때 집에 머무르는 것 등 기본적인 것(the fundamentals)부터 시작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