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화요일에 매니토바주에서 새로운 COVID-19 감염자들 34명이 확인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화요일 오전 현재 매니토바주에서 확인된 새로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은 34명이며, 대부분이 위니펙 시에 있습니다.

주정부는 화요일에 매니토바주에서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606명이 있음을 보여주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게시판을 발표했습니다.

새로운 감염자들은 아래 지역에 포함됩니다.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에서 새로운 감염자 2명이 발생 
북부 의료 지역(the Northern health region)에서 새로운 감염자 1명이 발생 
남부 의료-산테 서드 지역(Southern Health-Santé Sud)에서 새로운 감염자 5명이 발생 
위니펙 의료 지역(the Winnipeg health region)에서 새로운 감염자 26명이 발생 

이 새로운 감염자들은 3월 이후 매니토바주에서 발생한 총 환자 수를 1,953명으로 늘렸습니다. 현재 5일간의 검사 양성 판정률(the current five-day test positivity rate)은 2.2%입니다.

화요일 현재 1,327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서 회복했습니다. 병원에는 14명, 중환자실에는 8명이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관련 사망자 수는 20명에 머물고 있습니다.

위니펙의 총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 수는 월요일 이후 감소했으며 현재 502명에 머물고 있습니다.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 수가 가장 많은 곳은 111명의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있는 리버 이스트 지역(the River East community area)이며, 93명의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있는 다운타운 지역사회 지역(the Downtown community area)가 그 뒤를 이었습니다.

주정부는 위니펙에 있는 케나스톤 블러바드 1649번지(1649 Kenaston Blvd)에 위치한 렌즈 크레프터스(Lens Crafters)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노출 가능성(a possible exposure)을 권고하고 있습니다.

주정부는 이번 노출(the exposure)이 다음 기간 동안 발생한 것으로 추정된다고 밝혔습니다.

9월 14일 오후 4시부터 7시까지
9월 15일 정오부터 오후 7시까지
9월 16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6시까지
9월 17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9월 18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
9월 21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까지
9월 22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4시 30분까지

주정부는 이런 시기에 이곳을 방문한 사람이 있다면 자가격리(self-isolate)할 필요는 없지만 증상이 있는지 자체 모니터링하고 증상(self-monitor for symptoms)이 나타나면 검사를 받으러 가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주정부는 월요일에 1,789건의 검사가 완료됐고, 지난 2월 초 이후 총 검사 건수는 18만 2,536건에 달한다고 밝혔습니다.

브랜든 지역 보건소(the Brandon Regional Health Centre)의 아시니보인 센터(the Assiniboine Centre)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발병이 또한 선포되었습니다. 이 장소는 주정부의 전염병 대응 시스템(the province's pandemic response system)에서 경계단계(the caution level)로 격하됐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