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East Kildonan Dental - Dr. Han
황주연(Irene) 부동산 TouchCash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홈 > 커뮤니티 >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광고, 업무제휴 등은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총 게시물 7,388건, 최근 8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Manitoba]

매니토바 사람들은 COVID-19에 대해 최악의 상황은 아직 오지 않았고 향후 발생할 수 있다고 생각해

글쓴이 : KoNews 날짜 : 2020-09-30 (수) 17:12 조회 : 6450
연방 수상(the prime minister)과 보건 당국자들(health officials)이 캐나다가 제2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물결(the second wave of COVID-19)에 있다고 선언하면서 대유행의 우려가 커지기 시작했습니다.

앵거스 리드 연구소(Angus Reid Institute)의 새로운 여론 조사에 따르면, 대다수의 캐나다인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의료 영향(the health impacts)과 관련하여 최악의 상황(the worst)은 아직 오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 연구에 따르면, 이것은 몇 달 전에 사람들이 느꼈던 것을 크게 변화시킨 것입니다. 지난 6월에 59%의 사람들이 최악의 의료 영향(the health impacts)은 지나갔다고 느꼈습니다.

매니토바주에서 시간별로 비교하면 45%는 최악의 상황이 아직 오지 않았다고 생각하는 반면 77%는 최악의 상황이 여전히 일어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6월에 비해 69%의 사람들이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감염될 것이라는 우려를 가지고 있는 반면, 6월에는 그 숫자가 46%였습니다.

그 질병에 걸릴 것에 대해 매우 염려하는 사람들 중 35%는 55세 이상 노인이고, 18~34세들은 13%에 불과합니다.

81%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결과를 두려워하기 때문에 친구들과 가족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걸리는 것에 대한 우려가 훨씬 더 높아 보입니다.

특히 매니토바주의 경우 조사 대상자의 66%가 병에 걸릴까 두려워하는 반면, 76%는 친구나 가족이 병에 걸릴까 두려워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런 우려에도 불구하고, 그 대유행(the pandemic) 동안 약간의 좋은 소식(a bit of good news)이 있습니다.

조사 대상자 중 58%는 그들의 전반적인 정신 건강(overall mental health)이 좋다고 답했고, 15%는 그들의 정신 건강(mental health)이 좋다고 답했습니다.

하지만 35세에서 54세 사이의 여성들 중 34%는 그들의 정신 건강이 좋지 않고 일들로 꽤 힘든 시간(a pretty tough time)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이 숫자는 18세에서 34세 사이의 여성들에게도 꽤 높습니다.

매니토바주에서는 24%의 사람들이 지난 몇 주 동안 그들의 정신 건강(mental health)이 좋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대유행 동안 경제적 측면의 일들을 살펴보면, 캐나다 사람들(Canadians)은 73%가 아직 최악의 상황이 오지 않았다고 느끼고 있어 경제적 영향(the economic impacts)에 대해 그다지 낙관적(optimistic)이지 않습니다.

6월에 비해 조사 대상자의 49%는 최악의 상황이 아직 오지 않았다고 생각했습니다.

매니토바주에서는 71%의 사람들이 상황이 더 나빠질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이는 6월의 50% 선에서 증가한 것입니다.

이 조사는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온라인에서 실시되었으며 1,660명의 캐나다 성인을 대상으로 표본 조사를 실시했습니다.

이 조사의 확률 표본은 오차범위가 +/- 2.5% 포인트로 정확도는 20번 중 19번입니다. 총계에서의 불일치는 반올림의 결과일 것입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KoNews 님의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7,388건, 최근 8 건 안내
제목 날짜
요즘 매니토바 주정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백신 접종 자격을 계속 확대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아래와 같이 그 내용을 정리해 봤습니다. 참고하시고, 자격이 되시면 빨리 백신을 접종하시길 바랍니다. ■ 슈퍼사이트(Super-Sites) 및 임시 진료소들(Pop-up Clinics) - 슈퍼사이트(Super-Sites)에서는 화이저(Pfizer)와 모데나(Moderna) 백신(vaccines)을 접종합니다. …
04-26
매니토바주에서 처음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발병 사례들에 대해 현재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새로운 소식에 따라 갱신됩니다.) 2020년 8월 31일까지의 자료는 여기에, 2020년 10월 31일까지의 자료는 여기에, 2020년 12월 31일까지의 자료는 여기에, 2021년 3월 31일까지의 자료는 여기에서&nbs…
04-01
매니토바 주정부의 전염병 대응 시스템(Pandemic Response System)은 현재의 위험 수준을 공유하고, 매니토바에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확산을 줄이기 위해 매니토바 주민들에게 공중 보건 지침(public health guidance)을 제공하고, 시행 중인 조치의 범위(the range of measures)를 설명하기 위해 도입되었다.   녹색: 제한된 위험 (Green: Limited Risk) 신종 코로…
10-16
< 위니펙 시의 지역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자 통계 지도 >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09-11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당국(public health officials)은 공중 보건법(the Public Health Act)과 응급조치법(the Emergency Measures Act)에 따른 명령 준수(compliance with orders)를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기업과 국민에게 지속적으로 교육하고 있습니다.다만 매니토바주는 긴급 명령(the emergency orders)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집행관들(enforcement officers)이 정해진 과태료(fines)를 부과하는 티켓(tickets)…
04-10
캐나다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 현황 통계 대시보드(dashboard) 웹사이트 목록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the University of Toronto's Dalla Lana school of public health ■ Esri Canada dashboard and community risk profiles ■ ViriHealth ■ CTV News - Tracking every case of COVID-19 in Canada 아래는 전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
03-20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이 대유행병(a pandemic)으로 명명된 이후 격리(isolation) 및 자가 격리(self-isolation)는 질병의 확산(the spread of disease)을 막기 위한 중요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해외여행에서 돌아오는 캐나다인들은 증상이 없더라도 최소 14일 동안 자가 격리(self-isolate)를 하라는 요구를 받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감염되었거…
03-18
위니펙 경찰에 따르면, 금요일 밤에 외곽 순환 고속도로(the Perimeter Highway)에서 20대 남자가 차에 치여 숨졌다고 합니다.경찰은 긴급 구조대원들(emergency crews)이 밤 10시 35분경 한 보행자(a pedestrian)와 충돌했다는 신고를 받고 외곽 순환 고속도로(the Perimeter Highway)와 세인트 메리스 로드(St. Mary’s Road) 사거리 인근으로 출동했다고 말했습니다. 20대 남자는 병원으로 옮겨져 …
05-08
매니토바주의 보건 최고 책임자가 새로운 공중 보건 명령(new public health orders)을 발표한 후 금요일 밤에 소매점 바깥에 길게 늘어선 줄이 토요일 오후까지 계속되었습니다.  일요일부터 시행되는 새로운 제한 조치(The new restrictions)는 최소 3주 동안 소매점 점포(retail store)의 용량(capacities)의 10%까지 또는 최대 100명까지로 제한하게 됩니다.  리젠트 애비뉴(Regent Avenue)의 …
05-08
매니토바 주정부는 토요일에 나르시스 뱀 서식지(Narcisse Snake Dens)를 추가 공지가 있을 때까지 폐쇄를 발표함에 따라 한 인기 있는 어머니의 날 주말 활동(A popular Mother’s Day weekend activity)이 보류되었습니다.  매니토바 주정부는 트윗(a tweet)을 통해 모든 사람들의 안전을 위해 폐쇄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어머니날 주말(the Mother’s Day weekend)은 종종 뱀들의 가장 큰…
05-08
매니토바 주정부는 토요일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인해 매니토바 사람들 3명이 추가로 사망했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이 488명이 발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주 보건당국은 위니펙 의료 지역(the Winnipeg health region)에서 20대 여자 1명이 사망했다고 밝혔습니다.  위니펙 의료 지역(the Winnipeg health region) 출신의 70대 남자와 …
05-08
매니토바주 보건 당국은 금요일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COVID-19 vaccines)에 대한 접종 자격 연령(the age of eligibility)을 40세로 연령을 낮춘 후에 오늘 다시 자격 연령대를 낮췄습니다.  이제 35세 이상 모든 매니토바 주민들은 이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예방 접종(a COVID-19 vaccination)을 받을 수 있습니다. 캐나다 원주민들의 경우, 대상 연령은 18세 이상입니다.…
05-08
매니토바 주정부는 이번 주말에 있을 중대한 제한 조치(significant restrictions)는 광범위한 폐쇄(widespread closures)를 시행할 것이며, 지역사회(community), 문화 및 종교 집회들(cultural and religious gatherings)을 금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책임자(Manitoba's 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금요일 저녁에 공중 보건 조치들(the public h…
05-07
매니토바주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이 500명대를 돌파했는데, 이는 매니토바주에서 대유행 이후 가장 많은 일일 감염자 수 중 하나입니다.  주정부는 금요일에 감염자 502명이 보고되었으며, 이 가운데 감염자들 389명은 위니펙에서 확인됐다고 밝혔습니다. 금요일 현재 매니토바주에는 1,991명의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있으며, 위니펙의 5일간 검…
05-07
매니토바 주정부는 금요일에 더 많은 공중 보건 규제(public health restrictions)를 발표할 것입니다.  브라이언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Brian Pallister)과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책임자(Manitoba's 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기자회견에서 즉시 시행될 추가적인 규제(additional restrictions)를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의 기자…
05-07
매니토바 주정부는 목요일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숨진 매니토바 주민들 4명과 지난 12월 이후 처음으로 350명 이상의 감염자들을 보고했습니다.  사망자들은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에서 50대 여자와 남자, 위니펙 의료 지역(the Winnipeg health region) 출신 60대 남자와 70대 여자입니다.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05-06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은 유행병이 시작된 지 1년 이상 지난 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확산을 줄이기 위해 권장 행동을 유지하고 있습니다.프레리 연구 협회(the Prairie Research Association)가 실시한 조사(a survey)에 따르면, 많은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이 신체적 거리두기(physically distance)를 하고, 표면을 닦고(wash surfaces), 악수를 피하고(avoid handshakes) 있다…
05-06
미국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수요(COVID-19 vaccine demand)가 감소함에 따라, 제3차 대유행 봉쇄(third-wave lockdowns)에 직면한 일부 캐나다인들(Canadians)은 그들이 거주 지역에서 접종할 수 있는 것보다 아마도 몇 달 더 빨리 접종을 받기 위해 남쪽으로 날아가고 있습니다.  37세의 지미 시몬스(Jimmy Simmons)는 심하게 피해를 입은 캐나다 온타리오 주(Ontario)에서 그의 40…
05-06
매니토바 주정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a COVID-19 vaccine)에 대한 접종 나이 자격(the age eligibility)을 박탈하고 있으며, 공급이 허용하는 한 정기적으로 접종 나이 자격(the age eligibility)을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매니토바주 백신 시행 전문가 위원회(Manitoba’s Vaccine Implementation Task Force, 이하 TF)의 요하누 보타(Johanu Botha) 공동 책임자(co-lead)는 수요일의 …
05-06
매니토바 주정부는 위니펙 시의 3개 지역사회들(Winnipeg communities)에 사는 18세 이상 성인들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백신 접종 자격 목록에 추가하였습니다.화요일 아침에 주정부는 리버 이스트(River East south), 세인트 비탈 노스(St. Vital North), 세븐 오크스 이스트(Seven Oaks East)의 지역사회들이 지원 대상에 추가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지역사회에 거주…
05-04
매니토바 주정부는 또 다른 사람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변종(a COVID-19 variant)과 관련하여 사망했으며, 위니펙 지역 출신의 50대 남자라고 발표했습니다. 주 보건당국은 사망자가 B.1.1.7 변종(the B.1.1.7 variant)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2020년 대유행이 시작된 이후 매니토바주에서는 총 979명의 사망자들이 발생했습니다. 매니토바에서 월요일에 251명의 새…
05-03
점점 더 많은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대한 백신을 접종하고 있지만, 매니토바주에서는 여전히 일일 감염자 건수(daily case counts)가 증가하고 있습니다.  지역 역학자(local epidemiologist)인 신시아 카(Cynthia Carr)에 따르면, 이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을 인지하고 퇴치할 수 있는 면역반응(the immune response)을 쌓기 위해 백신…
05-03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오늘의 영숙어
beat the clock
정각에 일을 마치다
오늘의 영문장
Rubies in the Rubble is a small business in London that makes delicious chutneys and jams from disca…
Rubies in the Rubble은 버려지는 음식으로 맛있는 처트니와 잼을 만드는 영국의 작은 기업이다.
영어 속담/격언
The mind is the man.
마음이 사람이다. 마음가짐을 보면 그 사람됨을 판단할 수 있다는 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