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사립 요양원에서 COVID-19으로 2번째 사망자가 발생해 총 매니토바주 사망자는 21명으로 늘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한 명이 더 사망했으며, 이 때문에 전염병 발생 이후 주 내에서 총 코로나바이러스 사망자들(coronavirus deaths)가 21명으로 늘어났다고 주 보건당국이 밝혔습니다. 

가장 최근 사망자는 지난달 발병이 선포된 위니펙의 파크뷰 플레이스(Parkview Place)에 살던 70대 남자입니다. 파크뷰 플레이스(Parkview Place)에서 소설 코로나바이러스(the novel coronavirus)로 인한 질병으로 사망한 사람은 이번이 두 번째입니다.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책임자(Manitoba's 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목요일에 직원 3명과 주민 16명 등 모두 19명이 이 사립 요양원(the personal care home)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양성반응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주정부는 이날 오전 현재 주 내에서 43명의 새로운 감염자들이 발생했다고 보도자료를 통해 밝혔습니다. 매니토바주에서는 현재 2,072명의 확진 환자가 발생했으며, 목요일의 621명에서 652명이 증가하였습니다. 

새로운 환자들 중 절반 이상인 29명이 위니펙 의료 지역(the Winnipeg health region)에 있습니다. 이는 보건당국이 바이러스 확산을 줄이기 위해 보건당국이 더 엄격한 보건 제한(health restrictions)을 도입한 지 5일 만에 수도권이 새로운 감염자들로 나머지 지역을 이끄는 추세를 이어가고 있습니다.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에서는 7명, 호안-동부 의료 지역(the Interlake-Eastern health region)에서는 6명, 남부 의료 지역(Southern health region)에서는 1명이 새로 감염자들(new cases)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현재 5일간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검사 양성 판정률(the current five-day COVID-19 test positivity rate)은 2.3%로 목요일의 2.1%에서 상승했습니다. 

주정부는 추수감사절(Thanksgiving)과 핼러윈(Halloween)을 위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안전 지침(COVID-19 safety guidelines)도 발표했습니다. 그들은 가족들이 추수감사절 모임을 가족 구성원(Thanksgiving gatherings)으로 제한하고, 사람들이 근본적인 예방책(fundamental precautions)을 따르는 한 사탕을 받는 것(trick-or-treating)은 계속할 수 있다고 권고합니다. 

보건당국은 카베리 개인 요양원(the Carberry Personal Care Home)에서 새로운 발병(a new outbreak)을 선언했고, 한편 매니토바주 브랜든(Brandon)의 페어뷰 사립 요양원(the Fairview Personal Care Home)에서는 발병이 끝났다고 밝혔습니다. 

또한 그들은 학교 1곳, 2개의 보육센터들(child-care centres), 3개의 사업체들(businesses)을 포함한 다양한 장소에서 노출될 수 있는 많은 가능성을 발표했습니다. 

코로나바이러스(the coronavirus)에 감염된 사람은 9월 28일에 위니펙에 있는 휴 존 맥도널드 학교(Hugh John MacDonald School)에 있었지만, 조사관들은 전염의 위험성(the risk of transmission)이 낮다고 평가했고, 그들은 그 감염(the infection)이 그 학교에서 일어났다고 믿지 않습니다. 

위니펙에 있는 린덴우드 아동보호센터(Lindenwoods Child Care Centre)의 한 집단(a cohort)은 9월 23일부터 25일까지, 그리고 9월 28일부터 29일까지의 노출 가능성 때문에 격리되고 있습니다.

또한 보건당국은 위니펙에 있는 레 앙팡스 프레시룩스 어린이집(Les enfants précieux child-care centre)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추가 감염자들(additional case)이 확인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이들 감염자들은 최초 노출 가능성이 있었던 9월 18일 이후 그 센터에 참석했지만, 수사관들은 그 감염이 이 센터에서 발생했다고는 생각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감염자들에는 직원과 어린이들이 포함됩니다.

9월 19일에 폴로 파크(Polo Park)에서, 늦은 아침 풋 락커(Foot Locker)와 점심시간 무렵에 푸드코트(the food court)의 페이머스 웍(Famous Wok)에서 노출될 가능성이 있었습니다.

9월 19일 자정부터 오전 3시 30분까지 위니펙에 있는 바 레드 씨(Bar Red Sea, 주소: 268 Portage Ave)에서 또 다른 노출이 발생했습니다.

다우핀(Dauphin)의 보스턴 피자(Boston Pizza, 주소:1450 Main St.)에서 9월 13일 오후 3시 30분부터 6시까지 노출될 가능성이 있었습니다.

또한 9월 21일에 위니펙(Winnipeg)에서 에드먼턴(Edmonton)까지 웨스트 제트 147 항공편(West Jet Flight 147)의 4열에서 10열 사이에도 노출될 가능성이 있었습니다.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