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주정부의 전염병 대응 시스템(Pandemic Response System)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주정부의 전염병 대응 시스템(Pandemic Response System)은 현재의 위험 수준을 공유하고, 매니토바에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확산을 줄이기 위해 매니토바 주민들에게 공중 보건 지침(public health guidance)을 제공하고, 시행 중인 조치의 범위(the range of measures)를 설명하기 위해 도입되었다.

 
Green.jpg




녹색: 제한된 위험 (Green: Limited Risk)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확산은 광범위하게 포함되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대한 백신 및/또는 효과적인 치료가 가능하다.

그 바이러스의 전염은 가정과 밀접 접촉자들 사이에 매우 낮거나 감지할 수 없는 수준에 있다. 단일 또는 격리된 소규모 발생이 있을 수 있으며, 이러한 발생은 신속하게 억제된다. 지역사회의 전염은 낮아서 감지할 수 없다. 이 수준에서 가능한 제한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Yellow.jpg 노란색: 주의 (Yellow: Caution)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지역사회 전송은 낮은 수준에 있다.

가정 및 밀접 접촉파 감염이 매니토바에서 발생할 수 있다. 단일 또는 격리된 소규모 집단(cluster)이 발생하여 신속하게 억제될 수 있다. 지역사회의 전염은 낮아서 감지할 수 없다. 이 수준에서 가능한 제한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Orange.jpg 주황색: 제한됨 (Orange: Restricted)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지역사회 전염이 일어나고 있다. 그러나 이 바이러스는 공중 보건과 보건 시스템이 관리할 수 있는 수준으로 전염되고 있다.

새로운 집단(cluster)은 더 흔하지만 검사와 접촉자 추적을 통해 제어할 수 있다. 의료 시스템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 수준을 관리할 수 있다. 이 수준에서 가능한 제한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Red.jpg 빨간색: 위험 (Red: Critical)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지역사회 확산은 억제되지 않았고/또는 우리의 의료 시스템에 상당한 부담이 있다.

이 바이러스는 공중 보건과 보건 시스템이 관리할 수 없는 수준으로 전염되고 있다. 광범위한 지역 사회 전파가 일어나고 있다. 검사와 접촉자 추적을 통해 통제할 수 없는 광범위한 발병과 새로운 집단(cluster)이 있다. 의료 시스템은 용량에 가깝거나 초과될 수 있다. 이 수준에서 가능한 제한 사항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이상 매니토바 주정부 홈페이지에서 일부 인용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5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