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에서 새로운 COVID-19 감염자들 75명이 확인되고 검사 양성 판정률도 상승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주 보건당국이 금요일에 75명의 새로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감염자들(new COVID-19 cases)을 발표하면서 새로운 감염자들 수는 전날에 비해 다소 감소했습니다. 

새로운 감염자들(the new cases)과 함께, 현재 5일간의 검사 양성 판정률(the five-day test positivity rate)은 전염병 대유행(the pandemic) 발생 이래 가장 높은 5.2%를 기록했다고 발표되었습니다. 

매니토바는 3월 초부터 총 3,172명이 발생했습니다. 

새로 발생한 감염자들 중 63명은 위니펙에서, 7명은 호안-동부 의료 지역(the Interlake-Eastern health region)에서, 2명은 북부 의료 지역(the Northern health region)에서, 2명은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에서, 1명은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에서 나왔습니다. 

현재 매니토바주에는 1,582명의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있으며 1,553명이 바이러스로부터 회복되었습니다. 

주정부는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관련 25명이 입원 중이며 이 중 5명이 중환자실에 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 사망자 수는 38명입니다. 

목요일에는 2,174건의 검사가 실시되어 2월 초 이후 누적된 검사 건수는 총 22만 52건이 되었습니다. 

위니펙은 매니토바주에서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1,400여 건으로 가장 많은 곳으로 계속 남아있습니다. 

위니펙 도심지역(the downtown area)은 305명으로 가장 많은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있고, 그다음으로 리버 이스트 지역(the River East area)이 219명으로 그 뒤를 잇고 있습니다. 

아시니보인 남부 지역(Assiniboine South area)은 42명으로 활동 건수가 가장 적습니다. 

주정부와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책임자(Manitoba's 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과 관련하여 감염자들이 급증이 지속됨에 따라 더 많은 제약(more restrictions)을 발표했습니다.

<참고>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