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최고 책임자는 규칙을 지키지 않는 사람들에게 소리치고 있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은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는 방법을 알고 있지만,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은 단지 규칙을 따르지 않고 있다 – 이것이 매니토바주의 최고 보건 책임자가 사람들이 듣기를 바라는 메시지입니다.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책임자(Manitoba's 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월요일에 매니토바주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증가된 숫자와 사망에 대한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지난주에만 14명이 사망했으며 830명 이상이 확인됐다고 말했습니다. 이대로라면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는 이번 주말까지 5000명 이상의 감염자들을 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할 수 있습니다. 

그는 주 보건당국이 급증하는 감염자들에 대한 배후에(behind the spiking cases) 무엇이 있는지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보건 당국은 많은 다양한 접촉자들(contacts)과 많은 다른 큰 그룹들(large groups)과 교제하고 있는(socializing with) 사람들을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 모두는 이러한 기본 원칙들(those fundamentals)를 알고 있고, 그 기본 원칙들은 따라 하기 쉬운 것처럼 들리지만 그것은 도전적이고(challenging), 많은 사람들이 그것을 따라 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을 보건당국은 안다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이 아래의 규칙들 따르지 않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많은 예들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 많은 감염자들은 추수감사절(Thanksgiving)과 연관되어 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장례식(funerals)에 참석하는 사람들과 연관되어 있으며, 이로 인해 많은 밀접 접촉들(close contacts)이 이루어졌습니다. 
- 한 사람이 대규모 신앙 기반 모임(a large faith-based gathering)에서 참석하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감염됐고, 이후 감염병 발병(an outbreak)에 이른 사립 요양원(a personal care home)을 방문했습니다. 
- 증상이 나타나는 동안 사람이 출근하고 모임을 가지는데, 증상이 나타난 한 사람은 검사를 받기 전에 일주일 내내 출근했습니다. 
-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검사를 받았음에도 불구하고 자가격리(self-isolate)를 하지 않고 대신 집에서 모임(a gathering)을 가진 사람들이 있었습니다. 
- 한 사람은 아파서 일터에서 떠났지만 쇼핑하러 갔고 많은 다른 장소들에서 많은 사람들에 감염병을 노출시켰습니다. 
- 한 사람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대해 양성 판정을 받은 사람과 밀접 접촉(close contact) 했다는 사실을 밝히지 않은 채 의료 절차(medical procedures)에 참석했고, 이 비공개(non-disclosure)때문에 한 외과수술팀 전체(an entire surgical team)를 2주 동안 집에서 머물게 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모든 사람들이 이것에 대해 생각할 수 있고, 만약 공중 보건부(public health)가 여러분에게 연락했다면, 지난주, 심지어 주말 동안 여러분의 모든 접촉자들(contacts)이 누구였는지 말할 수 있겠느냐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이 여러분에게 어렵다면,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이 그 기간 동안(over that period of time) 너무 많은 접촉을 했다는 것을 의미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밀접 접촉(close contacts)이 많아 공중 보건부(public health)가 적절한 접촉 추적(proper contact tracing)을 하기가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첫 번째 대유행이 매니토바주를 강타한 이후,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은 바이러스를 제거하자(let the virus off the hook)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우리는 대유행 중에 있고(in a pandemic), 우리는 감염자들을 볼 것으로 예상하고 있고, 우리는 그것을 피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보건당국이 예상해서도 안되고 받아들일 수 없는 것은, 50명의 접촉자들(50 contacts)을 갖는 사람이나 아플 때 일하러 가는 사람, 또는 의료 사업자들(health care providers)에게 자진해서 밝히지 않는 사람들이고, 그것이 바로 보건당국이 지금 보고 있는 숫자들로 이어지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은 그들이 어떻게 행동하고 있는지 바꾸고, 그들이 집 밖에 있는 접촉자 수를 줄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7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