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학교는 주말파티에 참석한 한 학생이 COVID-19에 대해 양성판정을 받았다고 발표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의 한 학교는 파티에 있던 한 학생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대해 양성반응을 보인 것을 발견하고 걱정하고 있습니다. 

메이플스 고등학교(Maples Collegiate)가 학부모들에게 보낸 편지에서, 학교는 한 학생이 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확인했습니다. 

CTV 뉴스가 입수한 편지에는 어떻게 그 학생이 주말 파티에 참석하게 되었는지 자세히 적혀 있습니다. 

학교는 편지에서, 이것은 우리 공동체 전체(entire community)에 매우 부정적인 결과(very negative consequences)를 초래할 수 있는 행동의 유형(the type of behaviour)이며, 우리는 서로를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학교 측은 파티에 참석한 사람은 누구든지 자가 격리(self-isolate)와 검사를 받아야 한다(get tested)고 말했습니다. 

세븐 오크스 교육청(Seven Oaks School Division)의 교육감(superintendent) 브라이언 오리어리(Brian O'Leary)는 CTV 뉴스에 보낸 이메일에서 그 편지를 확인했습니다.

그는 한 학생이 주말에 파티에 참석한 사실을 알게 됐다면서 안전한 행동(safe behaviour)을 전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메이플스 고등학교(Maples Collegiate)는 학교에서의 위험은 미미하며(minimal) 안전 대책(safety measures)은 여전히 적용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책임자(Manitoba's 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가 월요일에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은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기 위해 더 많은 조치를 취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말한 가운데 그 서한이 나왔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은 밀접 접촉(close contacts)을 제한해야 하며 핼러윈 파티(Halloween parties)와 같은 행사를 계획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첫째는 지금 우리 그룹 규모(our group sizes)로는 핼러윈 파티(Halloween parties)는 법(보건 명령)에 저촉된다고 말했습니다. 둘째로는 큰 모임(large gatherings)으로 사람을 위험에 빠뜨리는 것을 볼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공공과 민간 모두 모임의 크기(Gathering sizes)는 위니펙 대도시 지역(the Winnipeg Metropolitan Region)의 실내와 실외에서 5명으로 제한됩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7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