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경찰은 교육의 시간은 끝났으며, COVID-19를 억제하기 위한 파티를 단속할 것이라고 말해, 개인 벌금은 $1,296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경찰은 특히 하우스 파티들(house parties)과 다른 대규모 모임(big gatherings)을 목표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관련 공중 보건 명령(public health orders)의 즉각 시행을 강화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위니펙 경찰의 롭 카버 순경(Const. Rob Carver)은 경찰의 일은 사람들이 이것이 얼마나 심각한지 확실히 이해하도록 하는 것이고, 우리는 벌금(fines)을 통해 그렇게 할 것이라고 수요일 아침 기자회견에서 말했습니다. 

그는 규칙 위반자들(Rule breakers)은 전염병 대유행 시대에 대규모 파티(a large party)가 1년 전보다 경찰에게 더 높은 우선순위(a higher priority)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경찰 출동은 긴급한 공공 안전 문제(an urgent public safety concern)가 포함되는지 여부 등 여러 가지 요인에 따라 이루어질 것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모든 경찰 출동 요청에 즉각적인 조치를 취하는 것은 아니지만, 경찰관들이 출동할 때, 경찰은 위반자들의 지갑을 세게 때리는 무거운 벌칙을 나눠줄 준비가 되어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공중 보건 명령(public health orders)을 위반하는 개인에 대한 벌금이 $1,296로 증가했는데, 이는 캐나다에서 두 번째로 높은 벌금이 되는 것입니다.

카버 순경(Const. Carver)은 위니펙 경찰은 오랫동안 공중 보건 명령(the public health orders)에 대한 교육을 해왔고 감염자들 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고, 그래서 이제 경찰은 교육에는 덜 집중하고 집행에는 더 집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카버 순경(Const. Carver)은 경찰에 신고하는 사람들은 911번이 아닌 311번으로 전화를 걸어 비상 전화(the emergency lines)가 긴급시 사용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매일의 통행금지(a daily curfew)가 내려질 것이라는 전망을 제기하고 있는 브라이언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Brian Pallister)은 화요일에 그동안 있었던 큰 하우스 파티들(the big house parties)를 해산하기 위해 위니펙 경찰(Winnipeg Police Service)과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 만이 함께 일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주 공중 보건 명령(provincial public health orders)은 공공 및 민간단체 모임의 크기를 5명 이내로 제한합니다. 

카버 순경(Const. Carver)은 이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만약 경찰이 사람들에게 벌금을 부과하기 시작한다면, 경찰은 그렇게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기자회견 직후, 경찰관들은 시청 밖에서 열린 마스크 반대 집회(an anti-mask rally)에 나타나 공중 보건 명령 위반(breaking the public health orders) 혐의로 적어도 한 명을 체포했습니다.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Brian Pallister)과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책임자(Manitoba's 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실시 요강(protocols)의 시행이 감염자들 급증 현상을 근절하기(stamp down) 위한 전략의 핵심이라고 말했습니다. 

카버 순경(Const. Carver)과 마찬가지로, 그들은 사람들이 현재의 제한 사항(current restrictions)을 준수하기 위한 반복적인 요청(listening to repeated requests)을 듣지 않는 것 같아, 따라서 처벌 강화(increased penalties)와 강화된 집행(stepped-up enforcement)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카버 순경(Const. Carver)은 위니펙 경찰은 어려운 상황에서 그동안 해왔으며 이를 관리할 방법을 찾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