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가 적색 코드(Red code)로 이동함에 따라 모임 제한 사항이 최종 순간에 변경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에서는 오늘 오전 12시 1분부터 주 전체 차원의 규제가 발효됐습니다. 목요일에 주정부가 정부의 감염병 대응 시스템(the pandemic response system)의 위험 단계(the critical level) 또는 적색 단계(Red level)로 진입했지만, 이번 주 초에 발표된 가장 제한적인 제한 조치(the most limiting restrictions) 중 하나로 마지막 순간에 변경되었습니다. 이 변경은 곧 야당(the government's official opposition)과의 논란에 부딪쳤습니다. 

수요일 밤에 그 보건 명령(the health order)에 따르면, 적색 단계(Red level)에서는, 매니토바주 내의 최대 모임 규모(the maximum size of gatherings)는 5명이 될 것이라고 합니다. 

<수정>
매니토바 주정부 홈페이지의 공중 보건 명령의 설명서를 보면, 같은 집에 사는 사람들 외의 친목 모임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한 집에 살지 않는 사람들이 5명 초과하여 모이면 공중 보건 명령에 따라 벌금이 부과됩니다. 
(2020년 11월 15일 확인)


이것은 결혼식(weddings)이나 장례식(funerals)과 같은 의식(ceremonies)과 연회(banquets)나 리셉션(receptions)과 같은 사교적인 행사(social events)뿐만 아니라 만찬(dinners)이나 하우스 파티(house parties)와 같은 비공식적인 모임(informal gatherings)에도 적용된다고 그 보건 명령(the health order)은 밝혔습니다. 

이번 주 초에 발표된 제한사항들(restrictions)과 다른 조항들은 사회적 접촉(social contacts)은 각 가정의 구성원으로 제한되어야 하며 친목 모임(social gatherings)은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이었습니다.

야당인 신민주당(NDP)의 지도자인 왑 키뉴(Wab Kinew)는 수요일 밤의 성명을 통해 이 지역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과의 싸움에서 가장 중요한 시점(most critical point)에 직면해 있다고 말하며 재빨리 대응했습니다. 

"9명의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굴복한 바로 그 날, 그리고 중요한 새로운 봉쇄 조치가 발효되기 불과 몇 시간 전에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은 이러한 규제들이 약화되어 완화되었다는 것을 경고 없이 알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마지막 순간과 중대한 변화에 대한 주수상이나 보건부 장관의 설명은 없었습니다. 어제 보건 최고 책임자의 발언은 공중 보건의 보호가 모임 규모 제한(limiting group size)을 한 가정으로만 제한하는 등 중대하고 결정적인 조치를 요구한다는 것이 분명했습니다. 보건 최고 책임자의 명령을 마지막으로 축소된 것은 주수상이나 보건부 장관만이 할 수 있었을 것입니다. 이는 주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과 싸울 수 있는 우리의 능력에 심각한 위협이며 공중 보건 대책(public health measures)과 관련해 혼란과 의구심(confusion and doubt)을 불러일으킬 뿐입니다. 그것은 즉각적인 설명과 더 중요한 복원이 필요합니다.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Pallister)은 공중 보건 명령(public health orders)에 간섭하는 것을 그만둘 필요가 있으며 오늘 루신 박사(Dr. Roussin)와 같은 최전방 의료 종사자들(front line health care workers)과 지도자들(leaders)의 충고를 듣고 따를 필요가 있다"라고 성명서 전문(the full statement)은 밝혔습니다.

브라이언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Brian Pallister)의 한 대변인은 수요일 밤늦게 논평 요청에 응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캐머룬 프리즌(Cameron Friesen) 보건장관의 대변인은 수요일 밤에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의 트윗(tweets)에 CTV 뉴스를 인용, 그중 한 가지를 소개했습니다. 

"매니토바 사람들(Manitoban)은 옳은 일을 하기 위해 법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즉, 사회적 상호작용(social interactions)을 여러분의 가정으로 제한합니다. 벌금을 물어서가 아니라 싸우는 것이 옳기 때문에 #Covid19MB".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orthwest 0 / 1 페이지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