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새로운 조치가 시행될 때 캐나다 5개 주들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새로운 기록들을 갱신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캐나다에서 새로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infections)이 계속 증가함에 따라, 더 많은 캐나다 주들에서 기록적인 수의 감염자들과 사망자들(infections and deaths)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온타리오 주(Ontario), 퀘벡 주(Quebec), 서스캐처원 주(Saskatchewan), 그리고 앨버타 주(Alberta) 모두 토요일에 하루 동안의 감염자 수를 집계했는데, 매니토바 주(Manitoba)는 전염병 사망자들이 가장 많은 날(deadliest day of the pandemic)을 기록했습니다. 

캐나다의 최고 의사(Canada’s top doctor)인 테레사 탐(Theresa Tam)은 이 속도로 캐나다는 12월 중순까지 잠재적으로 10,000명의 새로운 일일 감염자(new daily-cases) 수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염병 전문가(Infectious diseases specialist)인 아이작 보고치 박사(Dr. Isaac Bogoch)는 캐나다는 그러한 숫자에 대한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보고치 박사(Dr. Bogoch)는 토요일에 CTV 뉴스 채널에서 캐나다에서 하루 1만 건 이상의 신규 감염자들은 어떤 기간에도 지속하기에 너무 많고 우리는 그런 일이 일어나지 않도록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 온타리오 주(ONTARIO)

온타리오 주(Ontario)는 토요일에 1,581명의 보고된 감염자들과 20명의 새로운 사망자를 내서 하루 동안의 또 다른 사망자 기록을 깼는데, 이것은 전염병 제2차 유행(the pandemic's second wave)이 시작된 이래 가장 높은 하루 동안의 사망자수입니다. 크리스틴 엘리엇 보건장관(Health Minister Christine Elliott)은 이 중 필 지역(Peel Region)에서 497명이, 토론토(Toronto)에서 456명이, 욕 지역(York Region)에서 130명이, 오타와(Ottawa)에서 77명이 발생되었다고 말했습니다.

44,800건 이상의 검사가 완료되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토론토(Toronto)와 광역 토론토 지역(the Greater Toronto Area)은 현재 모두 적색 구역(the red zone) 안에 위치해 있는데, 이 시스템은 바이러스 확산(the spread of the virus)을 억제하기 위해 고안된 색깔 규정 시스템(a colour-coded system)입니다.


■ 매니토바 주(MANITOBA) 

매니토바 주(Manitoba)는 사상 최대인 15명의 사망자를 발표하면서 전염병 중 가장 사망자가 많은 날을 기록했습니다. 사망자들 중 11명은 메이플스 사립 요양원(the Maples Personal Care Home)에서 발생한 발병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주정부는 239명의 감염자들도 보고했습니다. 

목요일에 매니토바 주정부는 주정부의 감염병 대응 시스템(the pandemic response system)에 대해 주 전체가 위험 단계(critical level) 또는 적색 단계(red level)로 이동했습니다. 주정부의 제한사항(restrictions)에는 주 내 여행을 제한하면서 비필수적인 모든 사업체들(on-essential business)을 폐쇄하는 내용이 포함돼 있습니다.


■ 퀘벡 주(QUEBEC) 

퀘벡 보건 당국(Quebec health authorities)은 토요일에 기록적인 하루 증가율인 1,448명의 새로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infections)을 발표했습니다. 또한 25명의 새로운 사망자들을 발표하여 바이러스와 관련된 총 사망자들은 총 6,611명이 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몬트리올(Montreal)은 341명의 감염으로 퀘벡 지역(Quebec region)에서 가장 많은 감염자 수를 기록했습니다. 몬트리올(Montreal) 다음으로 라나우디에르(Lanaudiere)에서 183명, 몬테레지(Monteregie)에서 138명, 퀘벡 시티(Quebec City)에서 122명의 새로운 감염자들이 발생했습니다. 

퀘벡 주(Quebec)는 전염병이 시작된 이래 모든 캐나다 주들 중에서 1인당(per capita) 감염자 수가 가장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서스캐처원 주(SASKATCHEWAN) 

서스캐처원 주(Saskatchewan)는 토요일에 308명의 새로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을 발표하여, 이전의 하루 동안의 증가 기록을 상회했습니다. 

감염자들의 급증으로 총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 수가 1,691명으로 늘어났습니다. 

주정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증상을 보임에도 불구하고, 눈보라(snowstorms) 때문에 검사받으러 가는 사람이 더 적어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사스카툰(Saskatoon)은 주 내에서 가장 많은 수의 양성 감염자들(positive cases)인 123명이 발생했고, 리자이나(Regina)에서는 20명의 새로운 감염자들이 보고되고 있습니다. 나머지 165명은 주의 더 많은 농촌 지역들에서 발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앨버타 주(ALBERTA) 

앨버타 주(Alberta)는 토요일에 주정부가 1,026명의 새로운 감염자들을 발표하면서 하루 동안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 기록을 깼습니다. 

앨버타 주(Alberta)가 매일 1,000명 이상의 새로운 감염자들을 보고한 것은 전염병이 시작된 이후 처음입니다. 

3명의 사망자들도 새로 보고돼 주 내 전체 사망자 수는 401명으로 집계됐습니다. 

앨버타 주(Alberta)에서의 감염률(infection rates)은 더 심각한 제약사항(severe restrictions)이 있는 동부에서 보던 것보다 훨씬 더 높다고 전염병 전문가(infectious diseases specialist) 크레이그 젠 박사(Dr. Craig Jenne)는 CTV 뉴스 채널(CTV News Channel)에서 말했습니다. 

바이러스가 모든 관할 지역에서 동일하게 작용하고 있지 않다는 것을 인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젠 박사(Dr. Jenne)는 비록 그들이 마스크(a mask)를 필요로 하는 관할 구역(a jurisdiction)에 있지 않더라도 전염병을 통제하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모든 사람들이 공공장소에서 마스크를 쓰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가 우리가 이 감염자 수를 빨리 통제할수록, 이 제한들(restrictions)은 더 빨리 풀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askatchewan 15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