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왕립 캐내다 기마경찰(RCMP)의 공중 보건 명령을 위반한 매니토바 주민들에게 벌금 티켓을 발부해, 같은 날 2번 위반 티켓을 받기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왕립 캐내다 기마경찰(RCMP) 매니토바 지부의 경찰관들은 11월 14일에서 20일 사이에 하루에 두 번 벌금형을 받은 7명의 사람들을 포함하여 공중 보건 명령(public health orders)을 어긴 사람들에게 24개의 벌금 티켓을 발행했습니다.

경찰은 이 기간 동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관한 236건의 신고 전화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이 중 16건은 경찰관들이 구두 경고(verbal warnings)를 했지만, 24건은 "공공 보건법(the Public Health Act)에 따라 주 비상령(a Provincial Emergency Order)을 준수하지 않았다"며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경찰은 다음과 같은 상황에서 이러한 벌금이 부과됐다고 말했습니다.

- 11월 14일, 노르웨이 하우스(Norway House)의 RCMP는 5명 이상의 사람들이 모인 것에 대해 한 남자에게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 11월 15일, 크로스 레이크 경찰관들(Cross Lake officers)은 한 여자가 그 여자의 집에 같이 살지 않는 누군가와 함께 있다는 이유로 그 여자에게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 11월 15일, 스타인바크(Steinbach)의 경찰관들은 지시된(directed) 자가격리(self-isolating)를 하지 않은 한 여성에게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 11월 16일, 길람(Gillam)의 RCMP는 주류, 게임 및 대마초 공사(the Liquor, Gaming and Cannabis Authority)를 대신하여 한 사업체에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 11월 17일, 피셔 브랜치 경찰관들(Fisher Branch officers)은 지시된(directed) 자가격리(self-isolating)를 하지 않은 한 여자에게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 11월 17일, 노르웨이 하우스(Norway House)의 RCMP는 5명 이상의 사람들이 모인 것에 대해 한 여자에게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 11월 18일, 더 파스의 경찰관들(The Pas officers)은 한 여자에게 5명 이상의 사람들이 모인 것에 대해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 11월 19일, 피셔 브랜치 경찰관들(Fisher Branch officers)은 지시된(directed) 자가격리(self-isolating)를 하지 않은  한 남자에게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 11월 20일, 더 파스의 경찰관들(The Pas officers)은 한 모임(a gathering)에서 7명의 성인에게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 11월 20일, 더 파스의 경찰관들(The Pas officers)은 같은 모임(a gathering)으로 돌아가 같은 7명에게 벌금을 부과했고 두 명의 어른에게도 벌금을 부과했습니다.

지난 4월부터 경찰관들은 137건의 경고(warnings)와 75건의 벌금(fines)을 부과했습니다.

경찰은 위니펙 외곽에 사는 매니토바 주민들에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관련 문제로 911에 전화하지 말고, 전화 1-866-626-4862로 매니토바 주정부 문의 회선(the Manitoba Government Inquiry Line)에 신고하라고 상기시키고 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7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