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에서 349명의 새 COVID-19 감염자들 발생, 입원 환자 수가 300명을 넘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입원한 사람들의 수가 수요일에 처음으로 300명을 돌파하면서 꾸준한 증가세를 지속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책임자(Manitoba's 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기자회견에서 현재 이 질병으로 병원에 입원한 303명 중 50명이 중환자실에 입원해 있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주 쉐어드 헬스(Manitoba Shared Health)의 라넷 시라구사(Lanette Siragusa) 간호 책임자(chief nursing officer)는 중환자실에 있는 10명의 사람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을 가지고 있지만 더 이상 감염시키지 않은 사람들이라고 말했습니다. 

이 수치는 11월 초부터 급증했으며, 매니토바주의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입원 건수는 3주 전 140명에서 두 배 이상 증가했습니다. 중환자실에 있는 환자들은 같은 기간 3배 가까이 늘었습니다. 

매니토바 주정부는 또 다른 새로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 349명과 그 전염병과 관련된 9명의 사망자들이 수요일에 발표했습니다. 

이전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목숨을 잃은 최연소 매니토바 주민(the youngest Manitoban)으로 보도되었던 20대 남자의 사망은 실수로 입력되었기(entered in error) 때문에 이 지역의 총 사망자 수에서 제외되었다고 루신 박사(Dr. Roussin)는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그 남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감염자로 정확하게 보고되었지만 아직 살아있고 현재 격리되어(in isolation)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러한 혼란에 대해 확실히 사과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데이터와 그 데이터의 검토에 대한 안전장치(safeguards)가 많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우리가 받는 수치에 대해 확신(confident)을 갖고 있었고, 필요할 때 검토하고 수정하는 과정이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9명의 사망자들로 매니토바주의 총 코로나바이러스 관련 사망자들은 총 256명이 되었습니다. 

수요일에 발표된 사망자들 중에는 알려진 발병과 관련된 4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인트 노버트 사립 요양원(the St. Norbert Personal Care Home) 발병과 관련된 70대 여자, 불러 액티브 리빙 센터(the Buhler Active Living Centre)와 연결된 80대 남자, 레스트 헤이븐 요양원(the Rest Haven Nursing Home)과 관련된 90대 여자, 사울 및 클라리벨 심킨 센터(the Saul and Claribel Simkin Centre)와 연결된 90대 여자입니다. 

최근의 사망자들 중에는 어떤 알려진 발병들(any known outbreak)과 관련이 없는 5명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들 사망자들 중에는 위니펙 의료 지역(the Winnipeg health region) 출신의 남자 2명(40대, 60대)과 80대 여자 1명이 포함돼 있습니다.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 출신의 50대 여자와 80대 남자도 포함돼 있습니다. 

최근 몇 주 동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과 관련된 증가하는 입원 치료와 함께, 매니토바는 질병과 관련된 사망자들이 급증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전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사망자들 중 절반 이상이 지난 2주 동안 발생했습니다.

그러나 매니토바주에서의 일일 감염자들(daily cases)은 몇 주 전 예상(projections) 한 것보다 훨씬 적다고 루신 박사(Dr. Roussin)는 말했습니다. 주정부가 거의 2주 전에 강화된 공중 보건 명령(stricter public health orders)을 가져왔을 때, 그 추정치는 11월 22일까지 매니토바주에서 하루에 800명까지 새로운 감염자들이 발생할 수 있다는 것을 시사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비록 주정부의 제한 수준(levels of restriction)이 우리가 지속할 수 있다고 생각하는 곳으로 그 수치를 낮추지는 못했지만, 우리가 어느 정도 이익을 보고 있을 가능성이 매우 높고, 하지만 우리는 포기할 수 없고, 우리는 여전히 이 숫자들을 줄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양성반응이 나온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검사의 연속 평균인 5일 동안의 검사 긍정률(the five-day test positivity rate)은 현재 위니펙 시와 매니토바주 모두가 14%라고 말했습니다. 

한편, 노숙 경험이 있는 사람들(people experiencing homelessness)을 위한 3번째 격리 장소(a third isolation site)가 이번 주에 문을 열 것이라고 시라구사(Siragusa)는 말했습니다. 새로운 140개 침상 규모의 장소(the new 140-bed site)는 가동 중인 39개 침상 규모의 쉼터(a 39-bed shelter)와 그 이후 40명을 수용할 수 있도록 확장된 22개 침상(a 22-bed site) 규모의 장소에 추가될 예정입니다.

스타인바크(Steinbach)의 우드헤이븐 매너(Woodhaven Manor)와 위니펙의 라이온즈 매너(Lions Manor)에서 전염병 발생이 선언되었는데, 이 두 곳은 정부의 감염병 대응 시스템(the pandemic response system)의 위험 단계(the critical level) 또는 적색 단계(Red level)로 이동되었다고 루신 박사(Dr. Roussin)는 말했습니다.

20201125_222841.jpg

위험 단계로 이동된 후 일일 보고된 COVID-19 사망자 수 도표 (갈무리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