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는 10명의 COVID-19 사망자들과 새로운 감염자들 383명을 발표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 보건 당국은 목요일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인한 383명의 새로운 감염자들과 10명의 새로운 사망자들을 발표했는데, 이로 인해 매니토바주의 총 사망자 수는 266명이 되었습니다. 

사망자들 중 한 명은 호안-동부 의료 지역(the Interlake-Eastern health region)에서 왔고 70대 여자입니다. 

사망자들 중 세 명은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이고 베데스다 지역 의료 센터(the Bethesda Regional Health Centre)와 연계된 50대 남자, 그룬탈(Grunthal)에 있는 메노 홈(the Menno Home)의 발병과 연결된 80대 여자와 90대 남자입니다. 

나머지 6명의 사망자는 모두 위니펙 의료 지역(the Winnipeg health region)에서 발생했습니다. 메이플스 요양원 발병(the Maples care home outbreak)과 연관된 70대 남자, 80대 남자 그리고 90대 여자 등 3명, 90대 남자 3명, 그중 한 명은 턱시도(Tuxedo)에 있는 브라이트워터 시니어 리빙(the Brightwater Senior Living)과 관련이 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책임자(Manitoba's 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11월은 매니토바주에서 가장 사망자가 많은 달이었다고 말했습니다. 

11월 한 달에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인한 (사망자가) 185명이 발생했습니다. 총 COVID 관련 사망자의 70%가 11월에 발생했다고 루신 박사(Dr. Roussin)는 말했습니다. 

그는 이 수치를 한 달 내내 60명밖에 사망하지 않은 10월과 비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보건당국은 이러한 죽음이 숫자보다 훨씬 더 많다는 것을 계속해서 반복하고 있고, 이들은 지금 몹시 그리운 사랑하는 사람들이고, 우리는 이 숫자들을 계속할 수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이런 일일 감염자 수를 계속 늘릴 수도 없고 매일 잃어버린 이 많은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을 계속 열거할 수도 없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보건 관계자들은 383명의 새로운 감염자들을 발표했는데, 이것은 대유행이 시작된 이후 감염자 수를 총 15,288명으로 증가시켰습니다. 

데이터 수정으로 인해 총 2건이 제거되었고 1건은 매니토바주 밖에서 발생한 것으로 총계에서 제외되었습니다. 

5일간의 검사 양성 판정률(the five-day test positivity rate)은 매니토바주와 위니펙 시 모두가 14.8%입니다. 

새로운 감염자들 중 위니펙 의료 지역(the Winnipeg health region)이 202명으로 가장 많았고,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은 111명, 호안-동부 의료 지역(the Interlake-Eastern health region)은 26명, 북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은 29명,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은 15명이 발생했습니다. 

현재 8,845명의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있고, 6,177명이 그 바이러스로부터 회복되었습니다. 관계자들은 307명이 병원에 있고 그중 46명이 중환자실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현재 계속되는 밀린 일(a continued backlog)로 현재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 수가 약 3,251명이라고 말할 정도로 훨씬 적다고 말했습니다. 

수요일에 1,509건의 검사가 완료되었으며, 2월 초 이후 총 누적 검사 건수는 341,973건입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