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주정부는 매니토바주의 돌보는 사람들을 위한 3500만 달러의 혜택을 발표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주정부의 새로운 임금 지원 프로그램(A new wage support program)은 요양원들(care homes)과 노숙자 쉼터들(homeless shelters)에서 일하는 사람들을 포함하여 취약계층(vulnerable people)에 있는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에게 3500만 달러($35 million)를 지원합니다. 

헤더 스테판슨(Heather Stefanson) 가족부 장관(Families Minister)은 금요일에 사립 요양원들(personal care homes), 노숙자 쉼터들(homeless shelters), 어린이를 돌보는 사람들과 장애인을 돕는 사람들(people with disabilities)에게 제공되는 간병인 임금 지원 프로그램(a caregiver wage support program)을 발표했습니다. 

의료 관리 보조원들(Health-care aides), 가사도우미(housekeeping staff), 레크리에이션 종사자(recreation workers), 직접 서비스 근무자들(direct service workers)이 대상입니다. 신청 직원들은 2020년 11월 1일부터 2021년 1월 10일까지 근무한 시간을 기준으로 그들의 임금에 시간당 5달러의 추가 임금을 받게 됩니다. 

두 번의 수용 기간(intake periods)은 2020년 12월 14일과 2021년 1월 18일에 종료됩니다. 

주정부는 매회 수용 기간(intake periods)이 종료되는 그 주(the week)에 근로자에게 직접 혜택이 지급된다고 밝혔습니다. 

자격을 얻기 위해서는 근로자들이 시간당 25달러 이하의 정규 임금(a regular wage)을 받아야 합니다. 

신청 정보(application information)는 여기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