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에서 최초의 COVID-19 백신 접종을 시작해, 약 900명의 의료 종사자들(health-care workers)이 대상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수요일 아침에 매니토바주에서 공식적으로 첫 번째 화이저-바이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first Pfizer-BioNTech COVID-19 vaccines)을 접종을 시작했습니다. 

첫 번째 주사(first injection)는 오전 8시 45분에 매니토바 대학(the University of Manitoba)의 바나타인 캠퍼스(the Bannatyne campus)에 있는 보건 과학의 래디 학부(Rady Faculty of Health Sciences)에서 이루어졌습니다. 첫 번째 백신은 의료 과학 센터(the Health Sciences Centre)의 내과의(internal medicine)인 브라이언 페너 박사(Dr. Brian Penner), 남부 의료 공사(Southern Health)의 공인 간호사(a registered nurse) 셰리 프렛(Sherry Plett), 빅토리아 병원(Victoria Hospital)에서 응급 치료(urgent care)를 받고 있는 환자들을 보는 가정의(a family physician)인 브라이언 샤키 박사(Dr. Brian Sharkey)에게 주어졌습니다. 

첫 번째 백신을 받은 직후 페너 박사(Dr. Penner)는 우리가 캐나다에, 매니토바주에 살고 있고, 사람들이 이 백신을 얻기 위해 엄청난 노력을 했다는 것 때문에 매우 행운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페너 박사(Dr. Penner)는 그가 백신 접종 예약을 잡으려고 전화를 걸었을 때 백신을 첫 번째로 접종할 것이라고는 예상(an expectation) 하지 못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매니토바주에 백신을 맞을 자격이 있는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그는 희망과 기대(the hope and expectation)는 우리가 지금 처해 있는 이 엄청난 위기(incredible crisis)를 조금이나마 중재할 수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샤키 박사(Dr. Sharkey)는 두 번째 예방접종을 받은 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걸린 사람들을 치료하는 데 "훨씬 더 자신 있게(far more confident)" 느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해롭지 않게 하는 것이 약의 기본 메시지(a basic message of medicine)이고, 그는 건강한 사람에게 바이러스를 옮기고 싶지 않을 것이고 그들을 병들게 만든다고 말했습니다.

페너 박사(Dr. Penner)는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역할을 다 하기를 바라고, 확산과 끔찍한 수의 사망자들을 제한할 수 있도록 백신 접종의 중요성을 인식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프렛(Plett) 간호사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큰 타격을 입은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에서 일하고 있으며, 이 지역에 있는 사람들은 백신이 보급되면 백신을 맞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이 바이러스를 퇴치하는 것은 우리의 정신 건강(mental health)뿐만 아니라 우리의 생계(livelihood)와도 관련이 있다고 생각하고, 우리는 그것을 없애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행사는 매니토바 주정부가 첫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백신을 받은 지 하루 만에 이루어졌습니다. 

첫 번째 예방접종(the first batch of immunizations)은 약 900명의 의료 종사자들(health-care workers)에게 주어질 것입니다. 

이 백신은 매우 낮은 온도(an ultra-low temperature)의 의료 과학 센터(the Faculty of Health Sciences)에서 저장되며, 배달이 된 후에는 이동할 수 없습니다. 

첫 번째 예방접종은 매니토바주에서 첫 번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이 발생한 지 9개월 후에 이루어졌습니다. 

화요일에 브라이언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Brian Pallister)은 2020년을 마무리하고 새해를 맞이하면서, 안전하고 건강한 미래에 대한 희망이 생겼다고 말했습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5233511.1608130959!/httpImage/image.jpeg_gen/derivatives/landscape_1020/image.jpeg
브라이언 페너 박사(Dr. Brian Penner)가 백신 접종을 받고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20201216_184634.jpg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의 병원 입원, 중환자실 입원 및 사망자 수 도 (갈무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20201216_184650.jpg
적색 코드 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관련 일일 사망자 도표 (갈무리된 사진: 출처 - CBC Manitoba)


이상 CTV Winnipeg와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