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COVID-19 관련 매니토바주 사망자 수는 계속 증가하고 있으며, 새로운 감염자는 200명 미만을 유지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주 보건당국은 목요일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과 관련된 6명의 새로운 사망자들을 발표했습니다.

이로 인해 매니토바주의 총 사망자 수는 667명으로 늘어났습니다.

사망자들 중 4명은 위니펙 지역에서 발생했습니다. 사망자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70대 여자
- 80대 여자 두 명. 한 명은 회복기 요양원(Convalescent Care Home) 발병으로 사망했고, 다른 한 명은 찰스우드 돌봄 센터(Charleswood Care Centre) 발병으로 사망
- 포세이돈 요양원(Poseidon Care Centre)의 90대 여자

나머지 두 명의 사망자들은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의 70대 여자와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의 80대 남자입니다.

또한 매니토바 주정부는 187명의 새로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이 발생했는데, 이는 전염병 대유행이 시작된 이후 24,700명의 감염자들이 발생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위니펙 시에서 91명으로 가장 많은 감염자들이 발생했고, 북부 의료 지역(the Northern health region)에서 38명이,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에서 33명이, 호안-동부 의료 지역(the Interlake-Eastern health region)에서 18명이,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에서 7명이 나왔습니다.

매니토바주의 5일간 검사 양성 판정률(the five-day test positivity rate)은 11.2%이고, 위니펙 시는 10.4%입니다. 

현재 4,505명의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있으며, 19,528명의 사람들이 회복되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을 가진 247명의 사람들이 병원에 입원해 있고, 회복되었지만 여전히 치료가 필요한 90명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중환자실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을 가진 33명의 환자들이 있으며, 회복되었지만 중환자실에서 치료를 받아야 하는 또 다른 4명이 있습니다. 

수요일에는 2,083건의 검사가 실시되어 2월 초부터 총 검사 건수는 421,630건이 되었습니다. 

목요일에 있었던 전화 회의 동안, 주 보건 최고 책임자(chief provincial public health officer) 대행인 재즈 애트월 박사(Dr. Jazz Atwal)는 겨울 날씨를 즐기기 위해 더 많은 여행을 하기 위해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이 따라야 할 규칙이 무엇이냐는 질문을 받았습니다. 

애트월 박사(Dr. Atwal)는 그것들은 야외활동(outdoor activities)으로, 공중 보건의 관점(a public health perspective)에서 보건당국은 항상 야외 활동(outdoor activities)이 실내 활동(indoor activities) 보다 낫다고 말해 왔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이 적절한 손 위생(proper hand hygiene)을 하고 다른 사람들과의 대규모 관계(large interactions)를 피하고 다섯 명 이하의 그룹으로 모이는 것과 같은 공중 보건 명령(the public health orders)을 따르는 것이 최선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또한 애트월 박사(Dr. Atwal)는 지난 며칠 동안 더 작은 검사 숫자(test numbers)가 무엇을 만들었는지, 매니토바주에서 이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는 일반적으로 휴일이 지난 후나 주말이 지난 후 약간 하강하고 주 중반에서 상승이 약간 생기게 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현재 다른 바이러스들이 매니토바주를 순환하고 있는 것 같지는 않고 사람들이 여전히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대해 양성반응을 보이고 있지만, 그 질병의 순환은 더 낮은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애트월 박사(Dr. Atwal)는 매니토바주의 감염자 수는 줄어들고 있고, 입원 환자 수도 줄어들고 있고, 따라서 이 모든 것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이 더 적게 유통될 가능성이 있다는 사실을 지적했습니다.

좋은 소식에도 불구하고 애트월 박사(Dr. Atwal)는 이것을 짧은 샘플 규모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조심할 필요가 있고, 사람들에게 어떤 증상이 나타나면 검사를 받아보고, 가능한 한 많이 집에 있고, 특히 여러분이 아프면 집에 있으라고 상기시켰습니다.

원격 회의(the teleconference)는 2020년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대한 최종 최신 정보(the final update)입니다. 

설 연휴로 인해 매니토바 주정부는 금요일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에 대한 최신 정보는 발표하지 않을 것입니다. 1월 4일 월요일에 주 보건 관계자들을 위한 첫 언론 보도와 함께, 토요일과 일요일에 감염자와 입원에 대해 게시판에 발표될 것입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음악 0 / 1 페이지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