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소방 구급대는 일산화탄소 중독에 대해 경고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위니펙 소방구급대(the Winnipeg Fire Paramedic Service, 이하 WFPS)는 금요일에 한 주택에서 사건이 발생한 후에 일산화탄소(carbon monoxide)의 위험성(the dangers)에 대해 발표했습니다.

1월 1일 오후 1시경 위니펙 소방구급대(WFPS)의 대원들은 마랄보 애버뉴(Maralbo Avenue)의 100대 번지에 있는 한 주택에서 발생한 의료비상사태(a medical emergency)에 대응했습니다.

그들이 도착했을 때, 그들의 장비에 부착된 휴대용 일산화탄소 경보기(portable carbon monoxide alarms)가 작동하여 그들에게 집에 일산화탄소(carbon monoxide)가 있다는 것을 알렸습니다.

그 모니터들은 집안 내 일산화탄소(carbon monoxide)의 양이 80ppm이라는 것을 알아냈습니다.

그 집 주민 4명 모두는 즉시 대피했습니다.

그들은 현장 구급대원에 의해 진단, 치료되었고 안정된 상태로 병원으로 이송되었습니다.

구급대원들은 주민들에게 색깔이 없고, 냄새가 없고, 맛이 없는 가스(the colourless, odourless and tasteless gas)의 극도의 위험(the extreme danger)에 대해 상기시켜주고 있습니다.

일산화탄소 중독(carbon monoxide poisoning)의 증상(symptoms)은 메스꺼움(nausea), 현기증(dizziness), 혼란(confusion), 시력 및 청력 손실(vision and hearing loss)과 같은 독감과 유사하지만(flu-like), 고열(a fever)은 포함하지 않습니다.

거주자들은 집의 모든 층에 일산화탄소 경보기(a CO alarm)를 설치하고 정기적으로 그것들을 시험하도록 강력하게 권장됩니다.

또한 위니펙 소방구급대(WFPS)는 일산화탄소 중독이 발생하지 않도록 하기 위한 요령을 아래와 같이 제공했습니다.

- 문가 열려 있더라도 연결된 차고(an attached garage)에서 차량을 공회전시키지 마십시오.

- 유자격 정비사(a qualified technician)가 매년 연료 연소식 기기(fuel-burning appliances)를 청소하고 검사하도록 합니다.

- 외부 공기 흡입구(fresh air intake vents), 배기통(exhaust vents) 및 굴뚝(chimneys)에 눈, 단열재(insulation), 잎, 둥지(nests), 보풀(lint) 및 이물질(debris)이 없는지 확인합니다.

- 목재 난로(wood stoves)가 올바르게 설치 및 환기되었는지 확인합니다.

- 가스엔진(gas-powered engines), 숯(charcoal)이나 프로판 바비큐(propane barbecues)나 그릴(grills), 등유 난로(kerosene stoves)는 실내나 밀폐공간에서 사용하지 않습니다.

집에 일산화탄소(carbon monoxide)가 있는 것으로 의심되거나 경보기가 울리면, 위니펙 소방구급대(WFPS)는 즉시 밖으로 탈출하고 911번으로 전화하라고 조언했습니다.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예술 0 / 1 페이지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