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의무 원격 학습 기간은 부모와 교사들로부터 비판을 받아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월요일은 매니토바주에서 겨울방학(winter break)을 마치고 학교로 돌아가는 첫날이었지만, 그 날에 많은 학생들은 집에서 시간을 보냈습니다.

12월에 매니토바 주정부는 겨울방학(winter break) 후에 의무적인 원격 학습 기간(a mandatory remote learning period)이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원격 학습(the remote learning)은 초등학생에게는 선택 사항(optional)이었지만 7학년에서 12학년까지는 필수 사항(mandatory)이었습니다.

리사 데이비스(Lisa Davis)는 두 아이의 엄마이며, 8살 난 딸이 그 공중 보건 명령의 제한사항들(the restrictions)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코로나는 싫어하고 이 일이 끝났으면 좋겠다며, 딸이 노는 날(play dates)을 원하기 때문에 그녀는 딸에게 몇 차례 혼쭐이 났고(a couple meltdowns), 그것은 그들의 정신 건강(mental health)의 일부에 영향을 끼쳤다고 말했습니다.

또한 데이비스(Davis)는 9학년 아들이 있는데, 그녀는 그의 교육의 질(quality of education)이 떨어지고 있다고 걱정합니다.

그녀는 아들은 일을 하고 있고 분명히 무언가를 배우고 있지만, 학생들이 일주일에 5일 동안 하루 종일 학교에 있을 때와 같은 양을 배우고 있는지 말하기 어렵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교사 협회(the Manitoba Teachers’ Society)의 회장인 제임스 베드포드(James Bedford)는 원격 학습(remote learning)과 대면 학습(in person learning)의 혼합은 교사들에게 추가적인 도전(an added challenge)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교실에서 학생들을 가르치는 것과 동시에 원격으로 학생들을 가르치는 것을 책임지는 것은 두 가지 일을 하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을 문자 메시지(texting)와 운전(driving)이라고 부르는데, 교사들은 서로 양립할 수 없는 두 가지 일을 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베드포드(Bedford)는 일부 교사들이 한계점(a breaking point)에 도달하고 있을지도 모른다고 걱정했습니다.

그는 11월의 한 공개회의(a town hall meeting)에서 회원들의 절반 이상이 직업(professions)을 바꾸거나 은퇴(retiring)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월요일에 매니토바주는 매니토바 원격 학습 지원 센터(the Manitoba Remote Learning Support Centre)를 설립했습니다.

켈빈 거즌(Kelvin Goertzen) 교육부 장관(Minister of Education)은 원격 학습(remote learning)이 매니토바주 전역에서 고르게 시행되도록 하기 위해 고안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거즌(Goertzen) 교육부 장관은 이 프로그램은 각 교육청이 이러한 자원을 활용하여 계획에 대한 지원이나 학생에 대한 직접적인 지원으로 교사들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고안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거즌(Kelvin Goertzen) 교육부 장관은 교사(teachers), 학생 서비스 전문가(student service professionals), 교육 보조원(education assistants) 등 100명 이상의 직원들이 이 센터에서 일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원격 학습 지원 센터(The Remote Learning Support Centre)는 주로 교육자(educators)를 위한 곳이지만, 주정부는 부모들을 지원하기 위해 고안된 "집에서 나의 배움(the My Learning At Home)"이라는 웹 사이트도 개설했습니다.

데이비스(Davis)는 그녀의 아이들이 교실에서 다시 배우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을 위해서, 학습을 위해서, 사회적 상호작용(the social interaction aspect)을 위해서, 학생들은 학교에서 배우는 것이 필요로 하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음악 0 / 1 페이지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