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주정부의 보건 명령이 1월 22일까지 2주 더 연장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주정부의 주 보건 명령(provincial health orders)은 2주 동안 더 연장되었는데, 보건 관계자들(health officials)은 지난 연말 휴가철 모임(holiday gatherings)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 수에 미치는 완전한 영향(full impact)을 보기 위해서는 더 많은 시간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주정부의 현재 보건 명령(health orders)이 만료될 예정이었던 금요일 아침에 주정부는 적색 코드 보건 명령(the Code Red health orders)과 제한(restrictions)을 2021년 1월 22일까지 연장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매니토바주는 이번 명령(the orders)에서 유일하게 변경된 사항은 프로 하키(professional hockey)에 대한 일부 면제 사항(exemptions)이라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연장된 명령에 따라, 위니펙에 기반을 둔 팀들뿐만 아니라 모든 프로 하키 팀들(professional hockey teams)이 게임을 하고 훈련을 할 수 있도록 허용될 뿐만 아니라, 선수들(athletes)과 관계 공무원들(affiliated officials)에게 자기 격리 규정(the self-isolation rule)을 면제해 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보건당국은 앞으로 2주 동안 보건당국이 휴일 모임들(holiday gatherings)로 인해 급증할 가능성(potential spikes)이 있는 감염자들을 감시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발표문에서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책임자(Manitoba's 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355명의 감염자들이 이미 발생했으며 거의 1,900명의 밀접 접촉자들(close contacts)이 휴일 모임과 관련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앞으로 그 수가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이 우리가 공중 보건 명령(the public health orders)을 약간 조정하면서 연장하고 있는 이유며, 매니토바 주민들은 가능한 한 집에 머무름으로써 가족과 친구들을 계속해서 보호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주정부는 다음 주에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과 향후 보건 명령(future health orders) 변경에 대한 의견을 협의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예술 0 / 1 페이지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