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재택 근무한 경우 2020년 세금 환급 시 청구할 수 있는 비용들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회계사들(accountants)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때문에 집에서 일하던 사람들을 위한 새로운 세금 공제(a new tax deduction)에 대한 질문을 하느라 바빴습니다. 

캐나다 국세청(the Canada Revenue Agency)은 홈 오피스 비용(home office expenses)을 가진 사람들이 더 넓은 범위의 근로자(a wider range of workers)에 포함하도록 자격을 넓히고 있습니다. 

이번 조치는 대유행(the pandemic) 기간 동안 임시 작업 공간(a temporary workspace)을 운영하는 것과 관련된 일부 비용을 충당하기 위한 것이지만, 모든 비용을 부담하지는 않을 것입니다. 

공인 회계사(chartered accountant, 이하 C.A.)인 마크 존스(Mark Jones)는 작년에 적어도 4주 연속 기간 동안 절반의 시간 동안 집에서 일한 사람은 누구나 자격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은 사무실에서 하루, 집에서 하루일 수 있고, 시간당 50% 이상이면 된다고 말했습니다. 

계산하는 방법에는 상세한 방법(the detailed method)균일 요금 방식(the flat rate method)처럼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균일 요금 방식(the flat rate method)에서는 고용주가 양식에 서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근로자들은 하루 2달러씩 집에서 일할 때 최대 400달러까지 공제금(a deduction)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그는 한 페이지짜리 신청서로 정말 간단하고 날짜 수에 2달러를 곱해서 제출하면 된다고 말했습니다.

상세한 방법(the detailed method)은 집 안의 작업 공간(home workspace)의 크기를 결정하고 실제 지출(actual expenses)에 대한 영수증(receipts), 기록 및 문서를 제출하는 방식이 있습니다.

그는 예로 집이나 아파트의 임대료(rent), 전기료(electricity), 관리비(maintenance) 등을 들었습니다. 그는 주택담보대출금 지급(mortgage payments)이나 주택담보대출금 이자 지급(mortgage interest payments)도 청구할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상세한 방법(the detailed method)에 따르면, 만약 직원이 영수증을 제출하고 직원의 고용주(employer)가 변제를 하지 않았거나 받지 않았다면 펜, 종이, 연필과 같은 물품은 청구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월별 인터넷 사용료(monthly internet fees)를 청구할 수 있고, 업무와 관련이 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다면 휴대폰 비용(cell phone expenses)도 청구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랩톱(laptops)이나 컴퓨터(computers)와 같은 모든 대형 홈 오피스 구입(big home office purchases)이 포함된 것은 아닙니다.

그는 가구, 책상, 의자 같은 것들을 다루지 않을 것이고, 전자 제품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사람들은 스피커(speakers)가 필요하고 컴퓨터 부속품들(computer accessories)도 필요하지만 그 어떤 것도 다루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만약 여러 사람이 같은 집에서 일한다면, 캐나다 국세청(the Canada Revenue Agency)은 각자가 임시 균일 요금 방식(the temporary flat rate method)을 사용하여 홈 오피스 비용(home office expenses)에 대한 자체 세액 공제(tax deduction)를 계산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미 고용주(employer)에게서 변제를 받았거나 변제를 받게 될 비용은 청구할 수 없지만, 임시 균일 요금 방식(the temporary flat rate method)이나 고용주(employer)가 지불하지 않은 기타 홈 오피스 비용(home office expense)에 대해서는 여전히 자세한 방법(the detailed method)을 사용하여 청구할 수 있습니다.

어떤 접근법이 더 유익한지, 단순하고 상세한 것에 대해서는, 존스(Jones) 회계사는 그것이 각 개인에 따라 정말 다르다고 말했습니다.

포함된 것과 포함되지 않은 것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캐나다 국세청의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Prince Edward Island 0 / 1 페이지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