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는 내일 새로운 보건명령을 발표할 예정, 월요일 사망자 4명, 감염자 118명 발표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에 대하여 고무적인(encouraging) 경향을 보이고 있으며, 현재 매니토바주의 최고 공중 보건 책임자는 조심스럽고 지속적인 재개를 기대하고 있지만 자세한 사항은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월요일에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책임자(Manitoba's 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과 관련하여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 4명이 추가로 사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북부 의료 지역(the Northern health region)에 있는 로드 맥길리버리 메모리얼 요양원(Rod McGillivary Memorial Care Home) 발병과 관련하여 80대 남자, 위니펙에 있는 사우스이스트 사립 요양원(the Southeast Personal Care Home) 발병과 관련된 60대 남자, 위니펙의 콩코디아 플레이스(Concordia Place) 발병과 관련된 70대 여자 등 3명의 사망자들이 사립 요양원들에서 발생했습니다. 

위니펙에서 80대 여자 한 명의 사망은 의료 과학 센터(the Health Science Centre)의 WRS3부서 발병과 관련이 있습니다. 

가장 최근의 이러한 사망자들로 매니토바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관련 사망자 수를 총 773명으로 늘렸습니다. 

사망자들 발표와 함께 주정부는 118명의 새로운 감염자들을 보고하여 매니토바주의 5일간 검사 양성 판정률(the five-day test positivity rate)은 10.6%에 이르렀습니다.

월요일에 발표된 감염자들의 대부분은 46명의 새로운 감염자가 발생한 북부 의료 지역(the Northern health region)과 45명의 새로운 감염자들이 발표된 위니펙 의료 지역(the Winnipeg health region)입니다. 위니펙 시의 5일간 검사 양성 판정률(the five-day test positivity rate)은 7.3%입니다. 

월요일에 발표된 나머지 감염자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호안-동부 의료 지역(the Interlake-Eastern health region): 11명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 7명 
남부 의료-산테 서드 지역(Southern Health-Santé Sud): 9명 

이러한 감염자들은 매니토바주에서 대유행의 시작 이후 발생한 총 감염자 수를 27,629명으로 증가시켰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오늘날의 수치는 계속해서 고무적이고 우리는 확실히 위기를 벗어난 것은 아니고, 우리가 정상으로 돌아가려면 분명 갈 길이 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지금이라도 손을 떼고, 밀접 접촉자 수를 늘리면, 우리는 감염자 숫자가 늘어나는 것을 다시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곧 매니토바 주정부의 재개장 절차(reopening process)를 시작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이 새로운 보건 명령(new health orders)에 어떤 내용이 포함될지에 대한 구체적인 내용(specific details)은 발표하지 않았지만 화요일 매니토바 사람들은 더 많은 것을 배울 것이라고 암시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공중보건부(public health)는 매니토바가 적절할 경우 보건 명령(health orders)에 대한 지역적 접근(a regional approach)으로 돌아가기를 원하지만, 매니토바주에는 유동성이 많기 때문에 이것이 난제가 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의 현재 보건 명령(health orders)은 금요일에 만료될 예정입니다. 주정부는 그들이 다시 시작하고 싶은 것에 대해 대중들에게 의견(feedback)을 요청해 왔습니다.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은 EngageMB.ca에서 온라인으로 설문조사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일일 환자 수와 입원 환자 수가 모두 개선되었고 올바른 방향으로 이동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여전히 조심해야 할 많은 이유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중 한 가지는 여전히 우리의 의료 시스템에 대한 수요가 있다는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월요일 병원에 입원한 사람은 289명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활성 감염자들이 135명인 반면, 154명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걸렸지만 더 이상 감염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중환자실에 있는 35명 환자들 중 23명은 활설 감염 환자였고, 12명은 더 이상 감염되지 않았지만 여전히 중환자실이 필요한 환자였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주정부는 우리가 규제를 완화하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는 위치에 있다고 생각하고, 주정부는 매우 신중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주에는 현재 3,108명의 사람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활성 감염자이고, 23,748명이 그 바이러스로부터 회복되었다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매니토바주가 전염병에 대처함에 있어 '억류 모드(a containment mode)로 돌아섰지만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이 정상 생활로 복귀하는 데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정상(normal)과 유사한 어떤 것으로 돌아가는 것을 생각할 수 있는 곳에서 몇 달이나 떨어져 있다고 말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틀림없이, 이 유행병은 끝이 날 것이고, 우리는 이 문제에서 벗어날 것이지만, 앞으로 몇 달 동안, 우리는 계속해서 경계해야 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주정부는 일요일에 1,322건의 검사가 완료되어 2020년 2월 초 이후 완료된 총 검사 수는 453,481건으로 집계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미국 1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