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사업체들은 견디고 있는 적색 코드 규제가 이번 주에 완화될 것으로 희망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주정부는 이번 주 후반부터 점차적으로 매니토바주의 코로나 바이러스 적색 코드 규제(level red coronavirus restrictions)를 완화하기 시작할 것으로 보입니다.

여기에는 사업체들이 매장을 다시 열거나 비필수품(non-essentials)을 판매할 수 있도록 허용하거나, 모임 규모(gathering sizes) 및 가구원 접촉(household contacts)에 대한 규칙의 변경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매니토바 주정부는 현재 어떤 규제를 바꾸어야 하는지 또는 그대로 유지해야 하는지에 대한 주민들의 의견을 묻는 설문조사(a survey)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매니토바 주민들은 EngageMB.ca에서 온라인으로 설문조사를 완료할 수 있습니다.

전염병학자(epidemiologist) 신시아 카(Cynthia Carr)는 이 접근법(the approach)이 느리고 안정적이어야 하며, 데이터에 크게 의존할 것이라고 말합니다. 카(Car)는 소매업들(retail businesses)과 개인 서비스들(personal services)에 대한 데이터가 좋은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카(Car)는 우리는 이전의 경험(previous experiences)을 통해 확실히 사업주들(business owners)과 학교들 그리고 다른 환경들이 안전 기준(safety standards)을 준수하는 것에 대해 대부분 신중하고 경계하고 있었다는 것을 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이 데이터는 모임 규모(gathering sizes)와 가구원 접촉(household contacts)에 관해서는 그다지 호의적이지 않다고 카(Car)는 말했습니다.

카(Car)는 그 데이터는 가구원 전파(household spread)가 일반적이고, 빠르고, 자주 증상이 없다(asymptomatic)는 것을 보여주고, 우리는 사람들이 오래 함께 있을수록 확산의 기회가 더 많다는 것을 알고 있고, 특히 이제는 더 빨리 퍼지거나 더 잘 퍼질 수 있는 변종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기 때문에 확실히 우리는 그곳에서 매우 조심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소매협회(the Retail Council of Canada)는 소매업계(retail businesses)가 다시 문을 열 준비가 되어 있지 않으며(beyond ready to ~), 그들은 그렇게 안전하게 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소매협회(the Retail Council of Canada)의 대평원 지역 정부 관계 국장(the prairie region director of government relations)인 존 그레이엄(John Graham)은 만약 우리가 극도로 복잡한 소매업과 관련한 규제(the restrictions)를 완화하지 않는다면 실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규제는 이동을 방해하고 사람들을 더 집에 있게 하기 위한 커뮤니티 전반의 전략(a community-wide strategy)의 일환으로 불균형하게(disproportionally) 영향을 받아온 안전한 환경(a safe environment)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식당들도 규제가 풀리기를(a loosening of the restrictions) 애타게 기다리고 있습니다. 

매니토바 레스토랑 & 음식 서비스 협회(the Manitoba Restaurant & Foodservices Association)의 전무이사(the executive director) 숀 제프리(Shaun Jeffrey)는 그들은 매니토바 주정부로부터 더 많은 의사소통(communication)을 원하며 그들은 더 많은 통지(more notice)가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일반적인 식당은 문을 다시 여는 데 적어도 일주일에서 2주가 걸릴 것이고, 특히 상당한 시간 동안 문을 닫았을 때는 더욱 그렇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여러분은 그들의 모든 제품들과 술들을 주문하고, 이 기간 동안 새로운 직장을 구했을지도 모르는 직원들을 불러 모으고, 따라서 새로운 직원을 고용해야 하고, 그리고 그들의 레스토랑을 새로운 평범함이 어떻게 생겼든지 간에 그 비슷한 모습으로 만들어야 한다는 것을 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ew Brunswick 0 / 1 페이지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