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Canada 분류

캐나다 전국에서 COVID-19로 인한 사망자 수가 20,000명을 넘어, 다음주부터 모든 국제선 입국자들은 정부 지정 호텔에서 자비들여 3일 동안 머물러야 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캐나다는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과 관련된 2만 명 이상의 사망자를 기록했으며,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the novel coronavirus)에 대한 나라의 싸움에서 또 다른 암울한 이정표(grim milestone)를 세웠습니다. 

퀘벡 주(Quebec)에서 31명의 추가 사망자를 발표했을 때 총 사망자 수는 2만 명을 넘어섰습니다. 퀘벡 주(Quebec)의 발표는 전국을 20,016명으로 만들었습니다. 

캐나다 전역에는 현재 52,000명 이상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있으며, 약 703,000명의 감염자들이 회복되었습니다. 

온타리오 주(Ontario)와 퀘벡 주(Quebec)는 전염병 가운데 가장 많은 사망자를 기록했으며, 두 주에서만 약 16,000명의 사망자들이 기록되었습니다. 온타리오 주(Ontario)에서는 지금까지 6,180명 이상이 사망했고, 퀘벡 주(Quebec)에서는 9,700명 이상이 사망했습니다. 

첫 번째 캐나다인의 사망은 1월 27일 토론토(Toronto)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가 확인된 지 6주 후인 2020년 3월 9일에 보고되었습니다.

암울한 이정표(the grim milestone)를 넘었음에도 불구하고, 일부 주 지도자들(provincial leaders)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규제(COVID-19 restrictions)를 완화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캐나다의 최고 의사는 토요일에 이러한 움직임(the move)에 대해 경고했습니다. 

연방정부의 최고 공중 보건 최고 책임자(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테리사 탐 박사(Dr. Theresa Tam)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매일 감염자들이 낮아지는 추세이지만, 이 나라가 대유행(the pandemic)을 통제하고 싶다면 봉쇄(lockdowns)와 다른 보호 조치(other protective measures)를 해제하는 것은 아직 시기상조라고 말했습니다. 

탐 박사(Dr. Tam)는 보도자료를 통해, 일별 감염자 수(daily case counts)가 여전히 증가하고 있고 모든 연령대에 걸쳐 높은 감염률(high rates of infection)로 인해 추세가 빠르게 반전될 수 있는 위험이 남아 있으며 일부 지역에서는 활동이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주들(provinces)에서는 완화 조치(relaxing measures)를 검토하고 있지만, 연방정부는 금요일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과 더 전염성이 높은 변종(more infectious variants)의 확산을 제한하기 위해 추가 여행 제한(further travel restrictions)을 발표했습니다.

일요일에 에어캐나다(Air Canada), 웨스트제트(WestJet), 선윙(Sunwing), 에어 트랜새트(Air Transat)는 불필요한 여행(non-essential travel)을 막기 위해 멕시코(Mexico)와 카리브해(the Caribbean)로의 운항을 4월 30일까지 중단하기로 합의했습니다. 

게다가 목요일부터 모든 국제선 여객기들(international passenger flights)은 밴쿠버(Vancouver), 토론토(Toronto), 캘거리(Calgary), 몬트리올(Montreal)의 공항에만 착륙할 수 있습니다. 

앞으로 몇 주 동안 캐나다에 도착하는 모든 항공 여행객들(air travellers)은 정부 승인 호텔(a government-approved hotel)에서 자비로 3일 밤 동안 머물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검사(a COVID-19 test)를 받아야 합니다.





이상 CTV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