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금요일에 매니토바주 남부 의료 지역에서 COVID-19 감염자들이 급증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금요일에 매니토바주가 더 많은 감염자들과 사망자들을 발표하면서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가 급증했습니다.

금요일에 매니토바주에서 보고된 81명의 새로운 감염자들 중 28명이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에서 발생했습니다. 이는 3명의 김염자들만 보고된 목요일보다 크게 증가한 것입니다. 이 지역에서 발생한 대부분의 감염자들은 알토나 지역(the Altona area)에서 발생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책임자(Manitoba's 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오늘 보고된 대부분의 감염자들은 가정 내 접촉자들(household contacts)이었으므로 이미 격리되었고 감염자들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의 상황을 따라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중 보건 조치(public health measures)가 감염 사슬(the transmission chain)을 현재 위치에서 멈추게 하는 것이 목표라고 말했습니다.

금요일의 다른 감염자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호안-동부 의료 지역(the Interlake-Eastern health region)에서 5명
북부 의료 지역(the Northern health region)에서 25명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에서 3명
위니펙 의료 지역(the Winnipeg health region)에서 20명

매니토바주에서 발생한 총 감염자 수는 30,588명이 되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5일간 검사 양성 판정률(the five-day test positivity rate)은 4.8%로 소폭 하락했고 위니펙 시는 4%로 소폭 뛰어올랐습니다.

이들 감염자들과 함께, 주정부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과 관련된 4명의 사망자들 보고했습니다. 모두 위니펙에서 발생했습니다. 사망자는 70대 남자 2명, 80대 남자 1명, 콩코디아 플레이스 사립 요양원(Concordia Place Personal Care Home)에서 발생한 발병과 관련이 있는 90대 남자 1명 등입니다.

이로써 매니토바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과 관련된 사망자의 총 수는 866명으로 늘어났습니다.

금요일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을 앓고 있는 병원의 감염 환자 수는 240명으로 줄었습니다. 여기에는 더 이상 감염되지는 않지만 여전히 치료를 받아야 하는 150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주정부는 이 바이러스로 집중 치료 중인 29명 중 18명이 더 이상 감염되지는 않지만 여전히 중환자실이 필요하다고 말했습니다.

이번 입원과 함께, 주정부는 위니펙에 있는 세븐 오크스 종합병원(the Seven Oaks General Hospital)의 3U 4-7 부서(unit 3U 4-7)와 리버뷰 의료 센터(Riverview Health Centre)에서 전염병 발생을 발표했습니다. 두 지역 모두 주정부의 전염병 대응 시스템(the pandemic response system)의 적색 수준(the red level) 또는 위험 수준(the critical level)으로 이동되었습니다. 

포세이돈 장기 요양원(the Poseidon Long Term Care Home), 위니펙의 회복기 환자 요양원(Convalescent Home of Winnipeg), 골든 도어 노인병 센터(Golden Door Geriatric Centre), 위니펙의 골든 웨스트 센테니얼 로지(Golden West Centennial Lodge)에서의 전염병 발생은 모두 끝났다고 선언되었습니다. 

주정부는 현재 1,582명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을 앓고 있는 반면 28,140명이 회복됐다고 밝혔습니다. 

목요일에는 1,972건의 검사가 완료되었으며, 2020년 2월 초 이후 수행된 총 검사 건수는 497,691건으로 증가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