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Buy & Sell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Canada 분류

해외 입국자들에 대한 3일간의 의무적인 호텔 검역 비용은 연방정부가 권장하는 2천 달러보다 훨씬 낮아 보여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다음주 월요일부터 시행되는 3일간의 의무적인 호텔 격리(the mandatory three-day hotel quarantine) 비용은 연방정부 관리들이 새로운 프로그램을 발표할 때 인용한 1인당 2천 달러의 가격표(the $2,000-per-person price tag)를 훨씬 밑도는 것으로 보입니다. 

금요일에 정부 검역 프로그램(the government quarantine program) 참여자(participants)로 지정된 두 호텔 중 하나인 토론토 피어슨 국제공항(Toronto Pearson International Airport)의 알트 호텔 토론토 에어포트(the Alt Hotel Toronto Airport)와 쉐라톤 게이트웨이 호텔(the Sheraton Gateway Hotel)의 야간 요금(nightly rates)은 각각 $339와 $319에서 시작된다고 호텔 직원들은 전화통화에서 말했습니다. 

그 요금에는 식품(food)과 보안(security)을 포함한 검역(the quarantine)과 관련된 모든 비용이 포함된다고 직원들은 말했습니다. 

캘거리 에어포트 메리어트 인-터미널 호텔(the Calgary Airport Marriott In-Terminal Hotel)에서는 1인 3일의 검역 숙박료(the three-day quarantine stay for one person)인 $1,272에는 3일분의 식비와 $75의 보안비(security)도 포함된다고 전화를 받은 직원은 말했습니다. 

보건부 장관(Health Minister) 패티 하지두(Patty Hajdu)는 금요일에 호텔들은 직접 비용을 청구하고 있고 다른 호텔들은 요금이 다를 것이고, 호텔들은 자체적인 비용 심의에 따라 가격을 책정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연방정부는 금요일에 국제 항공편들(international flights)의 착륙이 허용된 4개 도시들에서 11개의 승인된 호텔 목록을 발표했습니다.

1월 29일에 쥐스탱 트뤼도 연방수상(Prime Minister Justin Trudeau)은 항공편으로 캐나다로 입국하는 모든 여행객들은 1인당 2천 달러가 넘을 것으로 보이는 비용을 스스로 부담하며 지정된 호텔에서 3일 동안 격리해야 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금요일 기자회견에서, 트뤼도 수상(Prime Minister Trudeau)은 여행자들이 지정된 검역 호텔(the designated quarantine hotels)에 예약을 하기 위해 캐나다 정부가 설치한 전화선에 도달하는 과정에서 겪었던 문제들을 다루었습니다. 

그는 연방정부의 공무원들은 월요일까지 방역 시스템(quarantine system)이 제대로 갖추어지도록 하기 위해 매우 열심히 노력하고 있으며, 우리는 그러한 조치들(those measures)을 어떻게 준수할 것인지에 대한 지시(instructions)와 관련하여 캐나다 사람들(Canadians)과 의사소통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언론(The Canadian Press) 통신사에 의해 같은 전화 회선으로의 여러 통화 시도에 대하여 금요일 아침에 응답하지 않았습니다. 

정부 공인 호텔(the government-authorized hotels)을 나열한 캐나다 정부 웹 페이지에 따르면, 3박 숙박 요금에는 음식, 객실, 감염(infection) 및 통제 수단(control measures), 보안(security) 및 교통(transportation)과 관련된 비용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외의 많은 캐나다인들은 2월 22일의 호텔 격리 요구사항(the hotel quarantine requirement)이 발효되기 전에 귀국할 계획을 세웠다고 여행 보험 중개인이자 Travel Secure Inc. 의 사장인 마틴 파이어스톤(Martin Firestone)은 말했습니다.

파이어스톤(Firestone)의 다른 고객들은 호텔 검역을 피하기 위해 해외 체류 기간을 연장했거나 국경을 넘어 운전할 계획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그들 중 누구도 호텔 방역을 할 계획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일부 면제가 호텔 격리 요구사항에 적용됩니다. 계절별 농업 종사자(Seasonal agricultural workers)는 2021년 3월 14일까지 면제되며, 해외에서 필수 치료(essential medical treatment)를 받는 환자들(patients)는 격리 의무 대상이 아닙니다.

캐나다 시민 자유 협회(the Canadian Civil Liberties Association)를 포함한 권리 단체들(rights groups)은 호텔 검역 정책(the hotel quarantine policy)에 대해 저소득 캐나다인들(lower-income Canadians)에게는 그 비용이 엄두가 나지않을 수 있고(be prohibitive), 시민들의 이동권(citizens' mobility rights)을 침해할 수 있다고 비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1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