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배포(COVID-19 vaccine rollout)에 대해 알아야 할 사항과 예약 방법에 대하여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a COVID-19 vaccine)을 원하는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은 모두 백신을 맞을 예정입니다. 문제는 언제 백신을 맞을 것인가입니다. 

1925년 12월 31일 이전에 출생한 일반인들(the general population)과 1945년 12월 31일 이전에 출생한 캐나다 원주민들(First Nations people)의 경우, 이제 예방 접종 예약(an immunization appointment)을 예약할 자격이 있다고 매니토바 주정부는 2월 24일에 발표했습니다. 

이는 보건 종사자들(health workers)과 집단 거주 환경의 주민들(residents of congregate living settings) 이외의 일반 대중(the general population)이 백신을 접종하는 것은 처음 있는 일입니다. 

가족이나 간병인은 다른 사람을 대신하여 약속을 할 수 있지만, 백신을 맞은 사람의 건강 카드(the health card)에 있는 번호를 제공해야 할 것입니다. 예약 전화번호는 1-844-626-8222이며, 매일 오전 6시부터 오후 8시까지 운영됩니다. 

예약을 위해 전화를 거는 사람들은 초기 적격성 심사(initial eligibility screening)를 위해 자동 음성 녹음(an automated voice recording)을 듣고 전화를 받는 사람이 실시하는 적격성 질문들(an eligibility questionnaire)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연락처 정보(contact details)를 포함한 발신자의 정보(the caller's information)와 1차, 2차 진료 예약을 같은 통화로 수집할 것입니다. 전화를 기다리는 대신 콜백 옵션(a callback option)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주정부 홈페이지에는 예방 접종 약속(vaccination appointment) 시 무엇을 가져올지 목록이 나와 있습니다.

주정부는 나머지 인구에 대한 백신 접종 시기(timelines for vaccinating)를 발표했지만, 모든 것은 주정부가 얼마나 많은 백신을 가질 수 있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공급(supply)에 따라 8월 말에서 11월 말 사이에 만 18세 이상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에 대한 예방접종이 완료됩니다.

2월 24일에 매니토바 주정부는 백신 접종을 예약하기 위한(to make vaccination appointments) 온라인 예약 절차(an online booking process)를 포함한 업데이트된 백신 출시 계획(updated vaccine rollout plan)을 발표했습니다. 이 선택사항(option)은 곧 출시될 것이라고 주정부는 말했습니다.

제 연령대는 언제 예방접종을 받을 수 있나요?

위험한 곳에서 일하지 않으면 나이에 따라 예방접종을 받게 됩니다. 주정부는 나이가 결과의 가장 좋은 예측 변수라는 연구 결과를 인용하면서 면역결핍자들(immunocompromised people)을 우선시하지 않고 있습니다.

매니토바 주정부가 연방정부로부터 얼마나 많은 백신을 접종받느냐에 따라 일정이 달라지며, 대상자의 70%가 실제로 백신을 접종한다고 가정합니다.

이 계획에는 두 가지 시나리오들(scenarios)로 요약됩니다. 하나는 적은 공급량(a low supply) 있는 시나리오이고 다른 하나는 투여량이 많은(high numbers of doses) 시나리오입니다. 두 번째 시나리오에서는 이미 승인된 화이저 바이오앤테크(Pfizer-BioNTech)와 모더나(Moderna) 백신 외에 다른 백신도 승인될 것으로 가정합니다.

저공급 시나리오(the low-supply scenario)에 따르면, 일반 인구(the general population)의 가장 어린 집단들(the youngest cohort) 사이의 예방접종은 여전히 11월 말까지 끝날 것으로 예상됩니다. 공급량이 많은 시나리오에 따른 결승선은 여전히 8월 말로 설정되어 있습니다.

모든 날짜는 연방 공급량(federal supplies)에 근거한 추정치(estimates)입니다. 각 그룹은 가장 나이 든 그룹부터 시작하여 1년 단위로 아래로 이동합니다. 

○ 80 세 이상 

공급량이 많든 적든 80세 이상은 3월 15일부터 5월 14일까지 예방접종을 받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주정부는 95세 이상부터 시작해서 1년 단위로 인구가 줄어들 것입니다.

○ 70 세 - 79 세

낮은 공급(Low supply): 4월 1일부터 5월 28일까지
높은 공급(High supply):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 60 세 - 69 세

낮은 공급(Low supply): 5월 3일부터 6월 29일까지
높은 공급(High supply): 4월 15일부터 5월 31일까지

○ 50 세 - 59 세

낮은 공급(Low supply): 6월 1일부터 7월 29일까지
높은 공급(High supply): 5월 3일부터 6월 30일

○ 40 세 - 49 세

낮은 공급(Low supply): 8월 2일부터 9월 30일까지
높은 공급(High supply): 6월 1일부터 7월 30일까지

○ 30 세 - 39 세

낮은 공급(Low supply): 9월 3일부터 10월 29일까지
높은 공급(High supply):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 18 세 - 29 세

낮은 공급(Low supply): 10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높은 공급(High supply): 7월 15일부터 8월 31일까지

○ 18세 미만

이 연령 범주에 속하는 사람들에 대한 세부 정보가 없습니다. 모더나 백신(Moderna's vaccine)은 현재 18세 이상에게 허가된 반면, 화이저-바이오앤테크 백신(Pfizer-BioNTech's vaccine)은 16세 이상에게 허가되었습니다.



이상 CBC Manitoba에서 일부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5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