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테이블당 한 가구로 한정한 보건 명령에 대해 매니토바주 레스토랑들의 반발을 받고 있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일부 매니토바 식당들은 보건 명령(health orders)에 대한 변경안(the proposed changes)이 충분히 진행되지 않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매니토바주의 '식당 1가구 규칙(one household per table rule)'을 시행하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는 혼자 사는 사람들을 위한 격리 규칙입니다. 

외식(dining out)은 밥 홀리데이(Bob Holliday)가 매주 즐겨하는 것입니다. 유행병이 일어나기 전에는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마다 친구들을 만나 아침을 먹었지만, 지금은 혼자 밥을 먹습니다. 

그는 우리들 중 두세 명 정도 있었는데, 매주 같은 사람들이 함께 앉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며칠 전 아침에 그의 사촌이 나타났고 그 사촌은 그의 테이블로부터 6피트 떨어진 테이블에 앉았다고 말했습니다. 

목요일에, 주정부는 매니토바 주민들에게 공중 보건 명령(public health orders)의 변경 가능성(possible changes)에 대한 의견을 요청했습니다. 

외식산업(the restaurant industry)의 경우, 테이블당 1가구 규정(the one household per table rule)은 그대로 유지되겠지만, 주정부는 허가 수용 인원의 제한(capacity limits)을 50%로 늘리는 방안을 검토하고 있습니다. 

홀로 사는 홀리데이(Holliday) 같은 사람들에게는 이 규칙이 고립될 수 있습니다. 그는 너무 많은 식당들이 그 칸막이를 가지고 있지만, 여러분은 혼자 앉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법적으로 레스토랑들은 고객(patrons)에게는 다시 오픈할 수 있지만, Oakwood on Osborne 레스토랑은 여전히 포장(takeout)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주인 웬디 메이(Owner Wendy May)는 식당(the dining room)을 닫기로 결정한 이유가 테이블당 1가구 1 주택 규칙(the one household per table rule)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손님들을 감시하는 것(policing her guests)이 불편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혼자 산다면, 두 명의 지정된 사람들(two designated people)을 집으로 오게 할 수 있고, 그것은 좋은 일이지만, 동시에 두 사람과 함께 가서 커피를 마시거나 점심을 먹을 수 있는 것과 어떻게 다른가라고 말했습니다. 

메이(May)는 최대 50%의 용량과 1가구의 규칙(the one household rule)을 없애고자 합니다. 

사전트 애비뉴(Sargent Avenue)에 있는 하만 카페(Harman's Cafe)도 식사(dine-in)를 위해 문을 닫는 것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주인 데스타 네가투(Owner Desta Negatu)는 같은 가정에서 온 것인지 확인하기 위해 고객의 아이디(ID)를 확인하는 것은 쉽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어떤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하고, 그는 손님들과 인터뷰할 수 없고, 동시에 요리도 해야 하고, 봉사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주 공중 보건부 차장(the deputy chief provincial public health officer)인 재즈 애트월 박사(Dr. Jazz Atwal)는 주정부는 식당과 기업체들이 다시 문을 열기를 원하지만 위험도 제한하기를 원한다고 말했습니다. 

애트월 박사(Dr. Jazz Atwal)는 허가 수용 인원의 50%까지 제한을 올리면, 이것은 더 많은 가족들이 함께 외식할 수 있게 허용하고, 사업체들은 해당 설비 내에서 더 많은 볼륨(a higher volume)에 적응하고 운영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홀리데이(Holliday)는 혼자 먹지 않아도 되는 날을 고대하고 있으며, 그날이 오면 계획을 세운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의 조카딸(niece)을 데리고 레드 탑(the Red Top)에 가서 감자튀김(fries)을 사 오는 대신 집으로 가져갔을 거라고 말했습니다. 

일부 식당들은 CTV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25%의 용량으로 문을 열 수 있다는 것은 더 이상 주 내로부터 재정 지원(financial support)을 받을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며, 다시 문을 열어야 한다는 어려움을 가중시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보건 규정(health regulations)에 대한 모든 변경사항은 이르면 3월 5일부터 그리고 3월 26일에 다시 시작될 수 있는 6주간의 기간에 걸쳐 2단계로 이행될 것입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