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ast Kildonan Dental - Dr. Han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Fast Computer Service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TouchCash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홈 > 커뮤니티 >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 글은 글쓴이의 인품을 비추는 거울과 같습니다. 답글은 예의와 품위를 갖추어 써주시기를 바랍니다. ♣
♣ 광고, 업무제휴 등은 kosarang@gmail.com 으로 문의를 바랍니다.
Ko사랑닷넷 광고안내 보기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총 게시물 7,344건, 최근 9 건 안내 글쓰기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Manitoba]

일부 위니펙 시민들은 높은 수도요금 청구서들과 그 문제를 해결할 수 없는 것에 대해 좌절하고 있어

글쓴이 : KoNews 날짜 : 2021-03-09 (화) 12:25 조회 : 1082
위니펙 시의 일부 사람들에게는 평소 수도요금(normal water bills) 보다 높은 수도요금(high water bills)이 계속 문제가 되고 있으며 그들은 위니펙 시가 어떤 조치를 내릴 것인지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콜린(Colin)과 케리 플레밍턴(Kerry Flemington)은 그들이 운영하는 임대 부동산(a rental property)에 대해 매우 높은 청구서(high bills)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케리(Kerry)는 두 명의 다른 세입자들(tenants)이 집에 살고 있으며 보통 그 청구서(the bill)는 평균 $600 정도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하지만 2020년 대부분의 기간 동안, 그녀는 수도요금은 훨씬 더 높았고 수천 달러의 비용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가장 큰 요금청구서는 5월에 도착했고, 첫 번째 청구서는 $1,700였고 그것은 계속해서 오르고 올랐다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은 첫 번째 청구서를 받았을 때 바로 유출(leaks) 여부를 확인하기 시작했으며 발견된 것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콜린(Colin)은 그들이 문제가 있는지 알아보기 위해 위니펙 시청으로 전화를 걸었고 처음에는 심지어 얼마나 많은 물이 사용되는지에 대해서도 놀랐다고 말했습니다. 시청의 누군가와 통화에서 그녀는 그들이 수영장을 채우고 있는지 물었고 그는 아니오라고 말했다고 콜린(Colin)은 말했습니다.

콜린(Colin)은 그들이 정기적으로 계량기(the meter)를 점검하고 그 숫자를 시청에 보고한다고 말했습니다. 

케리(Kerry)는 그들이 그 집에 아무런 문제가 없다는 것을 시 당국에 계속 설명하려고 노력했다고 말했습니다. 그 집에서 실제로 물이 새는 것이 없다는 것을 시청이 믿게 할 수 있도록 할 수 없었다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결국, 그들은 문제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수도 계량기(the water meter)를 시험했고, 시 당국은 그 계량기가 과소 보고(under-reporting)되고 있다고 플레밍턴(Flemington) 부부에게 말했습니다. 그래서 그들 부부는 더더욱 당황했다고 케리(Kerry)는 말했습니다. 

그녀는 시 당국이 그들에게 문제를 시정하기 위해 전화할 수 있는 사람이 없다고 덧붙였습니다. 

부부가 해결책을 찾기 위해(figure out a solution) 계속 노력하자, 그들은 그 계량기(the meter)를 분리해서 집에 사는 세입자 한 명당 계량기 하나씩 총 2개를 설치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그 계량기(the meter)가 설치되었을 때, 그들의 수도요금 청구서는 $7,000 이상으로 누적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 수도 계량기(the water meter)를 둘로 나누자마자 갑자기 소비가 정상으로 돌아왔고, 그 계량기들(the meters) 2대가 새로 생긴 것 외에는 달라진 게 없었다고 그들은 말했습니다.

케리(Kerry)와 콜린(Colin)은 자신들에게 청구된 7천 달러 이상 수도요금을 지불하지 않고 있으며, 이에 맞서 싸울 방법을 찾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앞서 CTV 뉴스는 위니펙 시민들이 극도로 높은 청구서들에 대해 언짢아하는 두 가지 사건들을 보도한 바 있습니다. 

첫 번째 사건은 킴 하인리히(Kim Heinrichs)로, 그녀는 보통 $100 정도의 청구서를 받지만, 1월 29일에 그녀의 청구서는 $2,299.13였습니다. 

게리 헤이트(Gary Henaire)는 그의 어머니를 위한 수도요금 청구서(a water bill)에 대해 비슷한 우려를 표명했습니다. 그는 그의 어머니는 보통 약 $300를 지불하는데 $4,085.64의 수도요금 청구서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CTV 뉴스 위니펙은 또 다른 남자와도 대화를 나눴는데, 이 남자는 자신이 정상요금보다 더 높은 요금을 경험했다고 말했습니다. 

로겔리오 그라티토(Rogelio Gratito)는 그의 가족은 보통 $300 이하의 요금청구서를 받았고 일부는 $180까지 낮지만, 2021년 1월에 받은 수도요금 청구서는 $850 이상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라티토(Gratito)는 그들은 수도꼭지(the faucet)와 화장실(washroom)을 점검했는데 물이 새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 수도 계량기(the water meter)에 문제가 있다고 믿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때문에 확인하지 않을 것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그는 이 같은 긴급상황이 있을 때 어떻게 우리를 도와줄 누군가를 알려주지 않을 수 있는지 질문했습니다. 그는 그가 시청에 전화를 걸었을 때, 그들은 그에게 요금을 지불하는 것 외에 다른 선택의 여지가 많지 않다고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라티토(Gratito)는 이 문제가 빨리 해결되지 않으면 다음 분기에 훨씬 더 높은 청구서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걱정하고 있습니다. 그는 아마도 다시 $1,000 정도의 수도요금 청구서가 올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 시의 물, 폐기물, 환경 위원회 위원장(the chair of the city's water, waste and environment committee)을 맡고 있는 브라이언 메이스 시의원(Councillor Brian Mayes)은 매우 높은 요금청구서에 대한 몇 가지 주장에 대해 들은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일부 위니펙 시민들이 고액 요금청구서와 대처하고 있다는 것에 대해 걱정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한 번에 이렇게 많은 청구서들을 갖는 것은 드문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과 문제가 있는 집을 확인하지 못했기 때문에 지금 당장 몇 가지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믿습니다.

만약 사람들이 계량기 측정값(meter readings)을 보고하기 위해 모든 단계를 따르고 있는데도 여전히 높은 요금 청구서(high bills)를 가지고 있다면, 메이스 시의원(Councillor Mayes)은 그들에게 조언을 해줄 것이 있습니다.

그는 여러분의 시의원(your councillor)에게 요청하고 때때로 이런 것들에 대한 순수한 설명(some innocent explanations)이 있을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CTV뉴스 위니펙은 위니펙 시청의 물과 폐기물 책임자(the director of water and waste)와 통화하기 위해 연락했지만 인터뷰(an interview)는 불가능하다는 답변을 들었습니다.

https://winnipeg.ctvnews.ca/polopoly_fs/1.5339029!/httpImage/image.png_gen/derivatives/landscape_960/image.png

https://winnipeg.ctvnews.ca/polopoly_fs/1.5339034!/httpImage/image.png_gen/derivatives/landscape_960/image.png

https://winnipeg.ctvnews.ca/polopoly_fs/1.5339035!/httpImage/image.png_gen/derivatives/landscape_960/image.png

https://winnipeg.ctvnews.ca/polopoly_fs/1.5339076!/httpImage/image.png_gen/derivatives/landscape_960/image.png

https://winnipeg.ctvnews.ca/polopoly_fs/1.5339079!/httpImage/image.png_gen/derivatives/landscape_960/image.pn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알림] 이 글은 Ko사랑닷넷(kosarang.net)에 게시된 글입니다. 저작자의 허가없이 다른 사이트에 게시되는 것을 불허합니다.

hi
이전글  다음글  목록 글쓰기

KoNews 님의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최신글 [더보기]






총 게시물 7,344건, 최근 9 건 안내
제목 날짜
매니토바주에서 처음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발병 사례들에 대해 현재까지 우리가 알고 있는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매일 새로운 소식에 따라 갱신됩니다.) 2020년 8월 31일까지의 자료는 여기에, 2020년 10월 31일까지의 자료는 여기에, 2020년 12월 31일까지의 자료는 여기에, 2021년 3월 31일까지의 자료는 여기에서 …
04-01
매니토바 주정부는 화요일에 단체 모임의 변경(changes to group gatherings)과 예배 장소(places of worship)의 수용 인원량 제한(capacity limits)을 포함한 다음 단계의 재개방(the next phase of reopening) 계획을 발표했습니다.  브라이언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Brian Pallister)과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책임자(Manitoba's 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매니토바 주의회…
03-02
매니토바 주정부의 전염병 대응 시스템(Pandemic Response System)은 현재의 위험 수준을 공유하고, 매니토바에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의 확산을 줄이기 위해 매니토바 주민들에게 공중 보건 지침(public health guidance)을 제공하고, 시행 중인 조치의 범위(the range of measures)를 설명하기 위해 도입되었다.   녹색: 제한된 위험 (Green: Limited Risk) 신종 코로…
10-16
< 위니펙 시의 지역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자 통계 지도 >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09-11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당국(public health officials)은 공중 보건법(the Public Health Act)과 응급조치법(the Emergency Measures Act)에 따른 명령 준수(compliance with orders)를 보장하기 위해 필요한 조치를 기업과 국민에게 지속적으로 교육하고 있습니다.다만 매니토바주는 긴급 명령(the emergency orders)을 준수하지 않은 경우 집행관들(enforcement officers)이 정해진 과태료(fines)를 부과하는 티켓(tickets)…
04-10
캐나다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 현황 통계 대시보드(dashboard) 웹사이트 목록입니다.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 the University of Toronto's Dalla Lana school of public health ■ Esri Canada dashboard and community risk profiles ■ ViriHealth ■ CTV News - Tracking every case of COVID-19 in Canada 아래는 전세계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
03-20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이 대유행병(a pandemic)으로 명명된 이후 격리(isolation) 및 자가 격리(self-isolation)는 질병의 확산(the spread of disease)을 막기 위한 중요한 도구가 되었습니다.  해외여행에서 돌아오는 캐나다인들은 증상이 없더라도 최소 14일 동안 자가 격리(self-isolate)를 하라는 요구를 받고 있습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감염되었거…
03-18
매니토바 주정부는 목요일에 새로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 수가 250명 이상이고 또 다른 사망자가 발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목요일에 매니토바 공중 보건부(public health)는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 출신의 70대 남자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사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의 죽음은 매니토바주 러셀(Russell)에…
04-22
매니토바 주정부는 지난 몇 년간 진드기 매개 질환(tick-borne diseases)이 증가했으며, 5년 만에 라임병 환자들(cases of Lyme disease)이 두 배 이상 증가했다고 밝혔습니다.  더 따뜻한 날씨에 야외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는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이 많아지면서, 이 지방은 사람들에게 진드기(ticks)에 대해 조심하라고 상기시키고 있습니다.  매니토바 건강 및 노인 돌봄(Man…
04-22
매니토바주 브랜든(Brandon)의 동쪽에 위치한 웨스트먼 파충류 정원(Westman Reptile Gardens)에서 발생한 화재로 설치류(rodents) 1000여 마리가 폐사하고 건물 여러 채가 파괴됐습니다.부모가 웨스트먼 파충류 정원(Westman Reptile Gardens)을 소유하고 있는 에리카 셸비(Erika Shelvey)는 화재가 수요일 오후 7시쯤 시작됐으며 전기 울타리(the electric fence)에서 발생했다고 말했습니다.그녀는 그녀…
04-22
매니토바 주류 복권 공사(Manitoba Liquor and Lotteries, 이하 MBLL)는 자사 주류 판매점들(liquor stores) 중 한 곳의 직원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에 대해 양성반응을 보였다(has tested positive)고 밝혔습니다.  매니토바 주류 복권 공사(MBLL)는 그 직원이 스톤월 주류 마트(the Stonewall Liquor Mart)에서 일해왔으며 현재 자체 격리(self-isolating) 중이라고 밝혔습니다. 그들이 마지막…
04-22
매일 점점 더 많은 매니토바 주민들이 예방접종을 받고 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백신 시행 전문가 위원회(the Vaccine Implementation Task Force, 이하 TF)는 수요일에 주 내에서 백신을 36만 4,389회 투약했으며 18세 이상 4분의 1 이상이 첫 접종했다고 밝혔습니다.  하지만 일단 백신을 접종하게 되면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매니토바 대학(the University of Manitoba)의 바이러스…
04-22
주 보건당국이 수요일에 새로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 164명이 확인됐고 한 사람이 사망했습니다.주정부는 가장 최근의 사망자는 북부 의료 지역(the Northern health region)에서 온 50대 남자라고 발표했습니다. 주정부는 이번 사망으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관련 사망자는 총 961명이 되었다고 말했습니다.주정부는 수요일에 새로…
04-21
매니토바주의 백신 시행 전문가 위원회(the Vaccine Implementation Task Force, 이하 TF)는 매니토바주의 일선 경찰관들과 소방관들(frontline police and firefighters)이 백신 접종 예약(vaccine appointments)에 착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전문가 위원회(TF)의 의료 책임자인 조스 라이머 박사(Dr. Joss Reimer)는 수요일 아침의 백신 기술 브리핑(a vaccine technical briefing)을 통해 이들 일선 대응자들(…
04-21
매니토바 주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접종 연령(the age eligibility for the COVID-19 vaccine)을 사흘 연속으로 슈퍼사이트들(supersites)에서 화이저(Pfizer)와 모데나(Moderna) 백신(vaccines) 접종 예약 연령을 낮추었습니다.  수요일에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의 백신 접종 예약 가능 연령은 일반인들은 50세 이상, 캐나다 원주민들(First Nations)은 30세 이상으로 낮아졌습…
04-21
매니토바주의 레스토랑 두 곳과 함께 모든(Morden)의 한 교회가 공중 보건 명령(public health orders)을 어긴 혐의로 수천 달러의 벌금(fines)을 부과받았습니다.주정부는 공중 보건 명령 위반(public health orders violations)으로 4월 12일부터 18일까지 이 한 주 동안 발부된 벌금 티켓들이 21장이라고 밝혔습니다.14장의 벌금 티켓(각각 $1,296 상당)이 여러 가지 이유로 사람들에게 건네졌습니…
04-21
매니토바주에서의 새로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 수는 1월 24일 이후 처음으로 200 명선을 넘어섰으며, 주정부는 화요일에 새로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 211명과 사망자 1명을 발표했습니다.  사망자는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 출신의 90대 여자로 러셀(Russell)에 있는 러셀 의료 센터(the Russell Health Centre)의 …
04-20
매니토바 주정부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접종 연령(the age eligibility for the COVID-19 vaccine)을 낮춘 지 하루 만에, 주정부는 더 많은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이 슈퍼사이트들(supersites)과 임시 진료소들(pop-up clinics)에서 예약을 할 수 있도록 다시 한번 백신 접종 자격을 낮추었습니다.  화요일 오후에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의 백신 예약 가능 연령은 일반인들은 5…
04-20
매니토바 주정부는 모임 규칙(gathering rules)과 사업체의 수용 인원 용량(business capacity)의 변경 등을 포함하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전염병의 제3의 물결(the third wave of the COVID-19 pandemic)을 늦추기 위한 시도로 화요일 오전 12시 1분부터 시행되는 새로운 공중 보건 명령(new public health orders)을 도입했습니다.  브라이언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Brian Pallister)과 매니토…
04-19
지난 월요일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 108명이 발생하면서 감염자들이 약간 감소했습니다.이번 새로운 감염자들로 매니토바주 전체 실험실 확인 감염자 수는 총 3만 6267명이 되었으며, 이 중 1,685명이 활동 중입니다.월요일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사망자는 발표되지 않았습니다.새로 발표된 감염자들의 대다수는 위니펙 의료…
04-19
매니토바 주정부는 일반 대중들이 슈퍼사이트(a supersite)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the COVID-19 vaccine)을 접종하기 위한 예약을 할 수 있는 연령 자격 요건(the age eligibility requirements)을 다시 한번 낮췄습니다.월요일에 매니토바 주정부는 54세 이상의 일반인들과 34세 이상의 캐나다 원주민들(First Nations people)이 현재 백신 슈퍼사이트(vaccine supersites)에서 예약을 할 …
04-19
주정부는 일요일에 새로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과 관련된 사망자 1명과 감염자들 170명이 추가로 확인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그 사망자는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 출신의 70대 남자입니다. 이로서 매니토바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사망자들의 총 수를 959명으로 증가시킵니다.매니토바주는 현재 …
04-19
 1  2  3  4  5  6  7  8  9  10  다음  맨끝

온라인 장터/벼룩시장 전문가 칼럼 비즈니스 공지/행사 알림 비즈니스 주소록 클럽(동호회) 정착123 이민/생활정보 이용안내
오늘의 영숙어
clean up
vi. (일 등을) 마무리하다, (미·비격식) 떼돈을 벌다, (비격식) (몸을 씻고 내복을 갈아 입고)…
오늘의 영문장
Teenagers who ate less of these foods had higher rates of asthma, wheezing and symptoms of chronic b…
이런 음식을 적게 먹은 10대들은 어른이 되면 천식에 걸려서 숨을 헐떡거리고 기침과 가래 같은 만성 기관…
영어 속담/격언
Name not a rope in his house that hanged himself.
목매단 사람 집에서 새끼줄 이야기는 하지 말라. 환자 앞에서 죽음이야기는 하지말라. (自激之心을 돋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