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강둑 침식은 세인트 비탈 집주인들에게 거액의 수리비 청구서를 남겨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강을 따라 집을 사는 것은 많은 집주인들(homeowners)에게는 꿈이지만, 세인트 비탈(St. Vital) 지역의 레드 강(the Red River)을 따라 쭉 뻗은 집들은 꿈이었지만 지금은 악몽(a nightmare)이 되었습니다. 

맥널티 드라이브(McNulty Drive)에 있는 몇몇 집들은 심한 침식(heavy erosion)으로 인해 그들의 뒷마당(backyards)이 지진(an earthquake)에 의해 피해를 입은 것처럼 보입니다. 

2020년 11월에 애드리안 오리타이(Adrian Auriti)는 그의 어머니로부터 뒷마당(backyard)이 무너졌다는 전화를 받았습니다. 

앤드리안(Adrian)은 그의 어머니가 무엇을 의미하는지 이해할 수 없었고, 그래서 그는 즉시 어머니 집으로 운전했고 기본적으로 데크(the deck)에서 14피트 아래로 무너진 것을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앤드리안(Adrian)은 뒷마당이 몇 분만에 무너졌다고 말했습니다. 

시는 관계자를 내보내 피해 상황을 평가했고, 가족들은 한 지반 기술자(a geotech engineer)를 고용해 물 검사(water tests)를 하고 급작스러운 침식( the sudden erosion)의 원인을 파악했습니다.

앤드리안(Adrian)은 그의 부모님이 이 집을 사기 위해 평생을 일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의 부모님은 2011년에 은퇴 후 그 집을 구입했고, 어린 손자들이 그 뒷마당에서 놀고 개들과 함께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여러분은 그 재산 가치가 기본적으로 사라지는 것을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앤드리안(Adrian)은 그 손해는 보험에 가입되어 있지 않으며, 정부로부터 어떠한 지원도 받을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강둑들이 이 지역의 뒷마당을 잠식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 

2020년 2월 던커크 드라이브(Dunkirk Drive)의 한 주민 단체는 재작년에 유난히 높은 수위(high water levels) 때문에 둑(bank)의 많은 부분이 레드 강(the Red River)에 침수되는 것을 목격했습니다. 

주민들은 함께 뭉쳐 그들의 둑을 수리하기 위해 거의 백만 달러(one million dollars)를 호주머니에서 꺼냈습니다. 

브라이언 메이스(Brian Mayes) 세인트 비탈 시의원(St. Vital City Councillor)은 위니펙 시가 사유지(private property)의 강둑을 수리하는 비용을 도와준 적은 없지만 맥널티 드라이브(McNulty Drive) 집들의 침식(the erosion)을 보는 것은 가슴 아픈 일이라고 말했습니다.

메이스 시의원(Councillor Mayes)은 논리적으로 이것이 언젠가 갑자기 사라질 것이라고 여러분은 생각하지 않을 것이고, 50년 동안 계속 깎여 내려갔고 던커크 드라이브(Dunkirk Drive) 집들과 비슷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맥널티 드라이브(McNulty Drive) 집은 하루 동안 50년 정도 깎여 나갔던 것 같았고 마치 엘리베이터가 떨어지는 것 같았다고 말했습니다. 

메이스 시의원(Councillor Mayes)은 시가 공원들(parks)이나 공동묘지(cemeteries)와 함께 공공 제방(public banks)을 수리하는 데 사용한 50만 달러($500,000)의 강 둑 안정화 예산(River Bank Stabilization Budget)을 가지고 있었지만, 세입 목표(revenue targets)를 달성하기 위해 예산(the budget)에서 삭감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앤드리안(Adrian)과 그의 형 줄리안 오리타이(Julian Auriti)는 그들의 부모들을 위해 "Save McNulty Place"라고 불리는 GoFundMe 페이지를 개설했습니다. 

줄리안(Julian)은 저 뒤뜰은 정말 좋은 추억이 많았고, 그의 부모님은 그곳에서 결혼 25주년을 맞이했고, 그들은 많은 다른 사람들과 함께 그들 가족 전체를 다시 거느릴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오리타이(Auriti) 형제는 제방 공사(the construction on the banks)는 진행 중이며 그의 부모가 직접 그 구멍을 메워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그것은 여전히 전에 있었던 곳에 있지 않을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5347034.1615763990!/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landscape_960/image.jpg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