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는 금요일에 46명의 새로운 B.1.1.7 변종 감염자들과 COVID-19 관련 사망자 3명을 보고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주정부는 금요일에 새로운 B.1.1.7 변종 감염자들(new cases of the B.1.1.7. variant) 46명을 보고했습니다. 

이 변형 감염자들은 위니펙 의료 지역(the Winnipeg health region)의 44명과 남부 의료-산테 서드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Santé Sud health region)의 2명이 포함됩니다. 이들 감염자들로 인해 매니토바주에서 B.1.1.7 변종 감염자들(the B.1.1.7. variant) 총 수는 109명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변종 감염자들(variant cases)은 연속적인 양성(sequence positive)이며, 이는 이러한 감염자들은 이전에 보고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이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주정부 공중 보건부 부책임자(the deputy chief provincial public health officer)인 재즈 애트월 박사(Dr. Jazz Atwal)는 보건당국은 더 많은 수의 B.1.1.7 변형 감염자들을 보고 있으며, 우리는 그것을 알 수 없는 몇 가지 취득(some unknown acquisition)을 보았습니다. 우리는 한 두 개의 학교와 관련된 일부 작은 집단(some small clusters)을 보아왔다고 말했습니다. 

애트월 박사(Dr. Atwal)는 매니토바주의 모든 감염자들 중 약 32%가 우려 변종(a variant of concern)에 대해 양성 반응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B.1.1.7 변종(the B.1.1.7. variant)이 50% 정도 더 전염성이 있다(more communicable)고 말했으며, 이 변종이 입원(hospitalization)이나 사망의 더 높은 위험을 내포할 수 있다는 연구 결과를 지적했습니다.

애트월 박사(Dr. Atwal)는 보건당국은 전염성의 높은 위험(the higher risk of communicability)을 알고 있고, 보건당국은 더 많은 감염자들을 발생시키기 시작하면 의료 시스템(health-care system)에 더 큰 부담(a higher burden)이 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지만, 이것은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에게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매니토바 주민들은 여전히 손 씻기(handwashing), 아플 때 집에 머무르기(staying at home when you are sick), 명령에 따르기(adhering to the orders), 소매 속에서 기침하기(coughing in your sleeve) 등을 해야 한다고 이 감염자 수를 줄이는 것은 우리 모두에게 달려 있다고 말했습니다. 

B.1.351 변종(the B.1.351 variant)의 새로운 감염자들은 보고되지 않았으며, 지금까지 총 14명을 기록했습니다. 주정부는 이 감염자들이 매니토바주에 있는 변종 감염자들(variant cases)의 총 수를 123명으로 증가시켰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매니토바주가 캐나다의 다른 지역에 비해 상대적으로 낮은 변종 감염자 수(low variant case numbers)를 가지고 있고, 이로 인해 이 매니토바주는 좋은 위치에 놓이게 되었습니다.

변종 감염자들의 급증(the spike in variant cases)에도 불구하고, 애트월 박사(Dr. Atwal)는 주정부는 현재 매니토바주가 재개장(reopening Manitoba)하는 수준에 만족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중 보건부(public health) 그 명령(the orders)을 더 완화하거나, 그대로 유지되거나, 더 제한적이 될 것인지를 확인하기 위해 매일과 매주 명령을 재평가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현재 보건 명령(health orders)은 4월 15일에 만료될 예정입니다. 

애트월 박사(Dr. Atwal)는 금요일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활성 감염 환자들 58명이 병원에 입원해 있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활성 감염 환자들 12명이 중환자실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애트월 박사(Dr. Atwal)는 분명히 상황이 변하고 있고, 지난 몇 주 동안 매니토바주에서 확인된 변형 감염자의 수에서도 상황이 바뀌었고 앞으로도 계속 그 변종 감염자 수가 증가하는 것을 보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그것이 예상되고 우리는 여기서 약간 경쟁하고 있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어떤 시점에서 우려되는 변종(the variant of concern)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지배적인 변종(the dominant strain of COVID-19)이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백신을 접종하는 사람이 많을수록 변종들이 가지고 있는 충격(the impact of a variant taking hold)을 줄여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주정부는 이들 감염자들과 함께 매니토바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과 관련된 3명의 사망자들을 보고했습니다. 사망자들 중 70대 남자 2명은 호안-동부 의료 지역(the Interlake-Eastern health region) 과 위니펙 의료 지역(the Winnipeg health region) 출신이고, 북부 의료 지역(the Northern health region)의 60대 남자 1명이었습니다. 

매니토바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과 관련된 총 사망자 수는 932명입니다. 

주정부는 금요일에 116명의 새로운 감염자들이 보고되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로 인해 매니토바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 총 수는 33,810명으로 증가했지만 데이터 수정으로 인해 두 명의 감염자들이 전체 감염자 수에게 제외되었습니다. 

애트 월 박사(Dr. Atwal)는 일반적으로 매니토바주 전역에서 감염자들이 증가하고 있고, 보건당국은 사람들이 더 많은 상호작용을 할 때 이러한 현상이 발생할 것을 알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금요일의 감염자들은 북부 의료 지역(the Northern health region)에서 55명, 위니펙 의료 지역(the Winnipeg health region)에서 51명이 있습니다. 

호안-동부 의료 지역(the Interlake-Eastern health region)은 두 가지 감염자들을 보고했고,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은 3명의 감염자들을 보고했고, 남부 의료-산테 서드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Santé Sud health region)은 5명의 감염자들을 보고했습니다. 

매니토바주의 5일간 검사 양성 판정률(the five-day test positivity rate)은 4.4 % 그리고 위니펙 시는 3.6%입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4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