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에서 COVID-19 백신 예약이 공급 문제로 7,000건 이상의 접종 예약이 지연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다음 주에 매니토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 팝업 클리닉(a Manitoba COVID-19 vaccination pop-up clinic)에 예약되어 있는 사람들은 더 많은 백신 선적 지연으로 인해 더 오래 기다려야 할지도 모릅니다.

월요일 보도자료에서, 주정부는 두 번의 모더나 백신(the Moderna vaccine)의 선적(shipments)이 지연되어 약 7,200명의 사람들에게 피해를 입혔다고 말했습니다.

3월 22일 예상됐던 1회 선적분인 2만 8,300회 투여분(doses)이 2주 가까이 늦었습니다. 주정부는 이번 주에 예상되는 2만 8,400회 투여분(doses)의 선적이 다음 주로 연기됐다고 밝혔지만 정확한 선적량이 도착하는 날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현재 주정부는 매니토바주에 210,088회의 투여분(doses)이 접종되었다고 밝혔는데, 이것에는 첫번째 투여량(doses) 148,560회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주정부는 이번 주 화이저 백신(Pfizer vaccine) 3만 7,440회, 아스트라제네카/코비쉴드(AstraZeneca/Covishield) 1만 1,500회 예방 접종을 예상하고 있습니다.

주정부는 이번 공급 차질로 인한 영향을 최소화하기 위해 주 내 모든 가용 백신 공급(available vaccine supplies)을 면밀히 검토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선적 지연으로 인해 주정부는 4월 12일부터 15일까지 예정된 매니토바주에 있는 24개 모든 임시 진료소들(pop-up clinics)이 백신 공급에 따라 일정을 변경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영향을 받는 임시 진료소들(pop-up clinics)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타인바크(Steinbach) (4월 12일, 13일, 14일, 15일)
파인 폴스(Pine Falls) (4월 13일);
스톤월(Stonewall) (4월 13일);
플린 플론(Flin Flon) (4월 13일, 14일, 15일);
버든(Virden) (4월 13일);
러셀(Russell) (4월 13일);
글래드스톤(Gladstone) (4월 13일);
피나와(Pinawa) (4월 14일);
에릭스데일(Eriksdale) (4월 14일);
털론(Teulon) (4월 14일);
더 패스(The Pas) (4월 14일);
스완 리버(Swan River) (4월 14일);
킬라니(Killarney) (4월 14일);
포티지 라 프레리(Portage la Prairie) (4월 14일과 15일);
아보그(Arborg) (4월 15일);
세인트 로렌트(St. Laurent) (4월 15일);
보세쥬 (Beausejour)(4월 15일); 그리고
다우핀(Dauphin) (4월 15일)

주정부는 투여량이 다른 백신 예약 시에 사용되고 있어, 임시 진료소들(pop-up clinics)에서는 화이저 백신(the Pfizer vaccine)을 사용할 수 없다고 밝혔습니다. 

4월 7일에 글렌보로(Glenboro), 4월 8일에 매테슨 아일랜드(Matheson Island), 파인 포크너(Pine Faulkner)와 화이트마우스(Whitemouth), 4월 9일에 파니(Piney) 등의 임시 진료소들(pop-up clinics)에서 예약한 사람들은 여전히 백신 접종이 가능하지만 다른 예약은 이뤄지지 않고 있습니다. 다른 임시 진료소들(pop-up clinics)은 영향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주정부는 말했습니다. 

주정부는 전화, 이메일, 문자 등의 피해자와 접촉해 슈퍼사이트 예약(a supersite)을 하거나 임시 진료소(pop-up clinics) 일정이 변경되기를 기다리는 옵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위니펙(Winnipeg), 브랜든(Brandon), 톰슨(Thompson), 셀커크(Selkirk), 모든(Morden)의 슈퍼사이트들(the supersites)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예약하거나 1-844-626-8222로 전화하면 예약이 가능합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7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