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에서 제3차 COVID-19 대유행이 시작돼, 금요일에 감염자 179명 발표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 보건당국(Health officials)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 수가 사흘 연속 세 자릿수를 기록했고, 수십 명의 변종 바이러스 감염자들(variant cases)이 추가로 보고됨에 따라 대유행의 제3차 유행(he pandemic's third wave)이 매니토바주를 강타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금요일에 매니토바주 공중 보건부(Manitoba public health)는 179명의 새로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을 보고했고, 매니토바주의 5일간 검사 양성 판정률(the five-day test positivity rate)은 5.5%까지 치솟았습니다.

매니토바 백신 시행 전문가 위원회(Manitoba's Vaccine Implementation Task Force)의 의료 책임자( the medical)인 조스 라이머 박사(Dr. Joss Reimer)는 우리가 매니토바주에서 제3차 유행의 시작(the beginnings of a third wave) 속에 있다는 것을 확실히 하고 싶다고 금요일에 말했습니다.

그녀는 매니토바 주민들의 행동(the actions of Manitobans)이 더 많은 제한을 피하기 위해 중요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우리들은 계속해서 경계해야 하고(to be vigilant), 마스크를 계속 착용하고 공중 보건 지침(public health guidelines)에 따라 접촉자들을 제한하고 기본(the fundamentals)을 따르라고 말했습니다.

라이머 박사(Dr. Reimer)는 매니토바주에서 지난 며칠 동안 일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 수가 증가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우려 변종(variants of concern)으로 식별된 감염자들의 비율이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공중 보건부(Public health)는 B.1.1.7 변종(the B.1.1.7. variant) 감염자들 33명을 포함하는 37명의 새로운 선별 또는 후속 확인(new screened or sequenced)된 우려 변종 감염자들(cases of the variants of concern)을 식별하였습니다. 위니펙 시에는 이러한 감염자들 중 28명이 있고,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에서는 3명이 보고되었으며, 호안-동부 의료 지역(the Interlake-Eastern health region)과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에서도 1명 각각 보고되었습니다. 4명은 아직 분류되지 않았습니다.

지금까지 매니토바주에서 B.1.1.7 변종 감염자들 332명, B.1.351 변종 감염자들 20명, 미분류 감염자들 24명을 포함해 총 376명의 변종 관련 감염자들이 확인되었습니다.

라이머 박사(Dr. Reimer)는 매니토바 주민들은 이 수치가 서서히 증가하기 시작하는 것을 볼 때 매우 조심할 필요가 있고, 보건당국은 어떤 일이 일어나기를 기다리는 동안 응답(response)을 지연(delay)시키고 싶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공중 보건부(Public health)는 다른 주들이 제3차 유행(the third wave)에 어떻게 대응해 왔는지를 분석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금요일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들 대부분은 북부 의료 지역(the Northern health region)에서 확인되었는데 84명의 감염자들이 보고되었으며, 그 뒤를 이어 위니펙 시에서 77명의 감염자들이 발생하여 위니펙 시의 5일간 검사 양성 판정률(the five-day test positivity rate)은 5.1%로 올라갔습니다.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에서 9명이 보고되었고,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에서 7명이 보고되었으며, 호안-동부 의료 지역(the Interlake-Eastern health region)에서 2명이 보고되었습니다. 

이로서 매니토바주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 수는 2020년 2월 이후 총 34,969명으로 집계되었습니다. 단, 데이터 수정으로 인해 감염자 3명이 통계에서 제외되었습니다.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 1,180명이 있고, 32,840명의 그 전염병에서 회복되었습니다. 

주정부는 금요일에 감염자들 검토에 따라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 317명이 회복된 것으로 재집계됐다고 밝혔습니다. 

공중 보건부(Public health)에 따르면, 금요일 현재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입원한 사람은 136명이며, 이 중에는 활성 감염 환자 56명과 더 이상 감염되어 있지 않은 환자들 80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중환자실에 있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 환자들은 35명인데, 그중 활성 감염 환자들은 14명이고, 더 이상 감염되지 않았지만 여전히 중환자실이 필요한 환자들은 21명이었습니다.

라이머 박사(Dr. Reimer)는 금요일에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 중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병원에 입원한 감염자들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감염자들과 함께, 주정부는 북부 의료 지역(the Northern health region) 출신의 20대 남자와 위니펙 출신의 60대 남자 등 3명이 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사망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위니펙에서 지난 금요일 발생한 70대 여자의 사망은 골든 링크스 로지(the Golden Links Lodge)에서 발생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발병과 관련이 있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사망자들로 매니토바주에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관련 총 사망자 수는 949명으로 늘어났습니다.

주정부는 목요일에 2,474건의 검사가 완료되어 2020년 2월 초 이후 실시된 실험실 검사 건 수는 59만 9,622건으로 집계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이상 CTV Winnipeg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갤러리 0 / 1 페이지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