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내일(월요일) 예정된 4월 눈폭풍이 매니토바 농부들에게 축복이 될 듯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월요일에 매니토바주를 강타할 것으로 보이는 4월 초의 눈폭풍(an early April snowstorm)은 농부들(farmers)과 소방관들 (firefighters)에게 절실히 필요한 강수량을 가져다줄 수 있을 것입니다. 

Direct Farm Manitoba의 사장 필 벨두이스(Phil Veldhuis)는 농부들이 수분(moisture)을 얻기 위해 행운을 바라고 있다(crossing their fingers)고 말했습니다. 

벨두이스(Veldhuis)는 작년 한여름부터 건조한 날씨로 가을이나 겨울에 습기(moisture)가 전혀 없고 아직 농부들에게 영향을 미치고 있다고 생각하지 않지만, 농부들은 올봄에 증가하는 상황에 대해 매우 우려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벨두이스(Veldhuis)는 Phil's honey의 주인이기도 합니다. 다른 농부들처럼, 그는 약간의 강수량(some precipitation)을 얻기 위해 웅성거리고 있습니다. 습기의 부족은 나쁜 꿀 수확으로 이어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는 식물이 자라지 않으면 꽃을 피우지 않고 벌은 꿀을 얻지 못하고, 그는 다른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수분을 필요로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 건조한 상태(the dry conditions)는 수년 전에 이렇게 습기가 차서 일부 지방이 침수됐던 것과 비교하려면 극명하게 대조적(a stark contras)입니다. 

키스톤 농업 생산자 협회(Keystone Agricultural Producers)의 부사장(vice president)인 제이크 에어(Jake Ayre)는 2020년에 접어들면서, 우리는 매우 습하고 매우 포화 상태였고, 2021년에는 그 반대쪽 끝에 있는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에어(Ayre)는 현재 가장 위험한 작물들(the crops)은 가을 호밀(fall rye)과 겨울 밀(winter wheat)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월요일에는 두 개의 저기압(low-pressure systems)이 매니토바주를 휩쓸 것으로 전망하고 있습니다.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이 시스템이 매니토바주 남부지방(southern Manitoba)에 5-20cm의 눈을 가져올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농부들만이 잠재적 강수량(the potential precipitation)을 축하하는 것은 아닙니다. 스튜어트번 소방서(the Stuartburn Fire Department)는 월요일에 매니토바주 조다(Zhoda) 인근에서 발생한 대형 초원 화재(a large grass fire)를 목격하고 또 다른 초원의 위험을 억제하기 위해 습기(the moisture)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소방서장 밥 포스티(Fire Chief Bob Fosty)는 그 눈폭풍은 그들을 엄청나게 도울 것이고, 비가 오든 눈이 오든 어떤 습기가 오든 이 지역은 발화(ignite)하지 않을 정도로 습기가 차게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포스티(Fosty)는 또한 습기가 새로운 녹색 잎(new green foliage)을 만들어 위험을 더 줄일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농부들은 대초원의 날씨(prairie weather)가 최고(the best) 또는 최악(the worst)으로 변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에어(Ayre)는 그의 아버지는 우리는 항상 홍수(a flood)와 3일 또는 가뭄(a drought)으로부터 3주 떨어져 있다고 말씀하셨고, 그것은 농업(agriculture)에 있어서 게임의 이름(the name of the game)이고 우리는 항상 끊임없이 결정을 내리고, 때로는 자정(the midnight hour)까지 한다고 말했습니다.

https://www.ctvnews.ca/polopoly_fs/1.5382702.1618099172!/httpImage/image.png_gen/derivatives/landscape_1020/image.png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