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RCMP는 매니토바주 눈보라 속에서 여러 교통사고에 대응해, 화요일까지 15cm ~ 25cm 적설량이 예상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 RCMP) 관계자들은 봄 폭풍(the spring storm)으로 인한 미끄러운 상태(slippery conditions)와 가시거리 나쁨(poor visibility)으로 인해 월요일 아침에 세 건의 교통사고 현장들로 출동했습니다. 

경찰들은 교통사고들이 엘리(Elie)와 세인트 프랜시스 자비에(St. Francis Xavier) 근처 1번 고속도로에서 일어났다고 말했습니다. 

경찰관들은 운전자들은 도로 정체(delays)를 예상해야 한다며 사람들에게 속도를 줄이고 비상 차량들(emergency vehicles) 주변에서 주의할 것을 당부하고 있습니다. 

https://globalnews.ca/wp-content/uploads/2021/04/MicrosoftTeams-image-4-2-e1618231520581.jpg
월요일에 1번 고속도로에서 한 트럭이 전복되어 있습니다. (링크된 사진: 출처 - 글로벌 뉴스 위니펙)


매니토바 수력 공사(Manitoba Hydro)는 월요일 아침에 정전(power outages)을 보고하고 있습니다. 

오전 8시 30분에 공사는 포티지 라 프레리(Portage la Prairie)와 그 주변 지역(the surrounding area)에서 정전(an outage)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 회사는 이번 정전이 4,200여 명의 고객들에게 영향을 미쳤다고 말했습니다. 

얼마 후 매니토바 수력 공사(Manitoba Hydro)는 스타인바크(Steinbach)에 있는 고객들 660명이 전선이 끊기고 전주 화재(a pole fire)로 인한 피해로 전력이 공급되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매니토바 수력 공사(Manitoba Hydro)는 현재 대부분의 고객들이 전력이 복구되었지만, 수리 작업이 끝나는 오후 3시까지는 60명의 고객들은 전력(power)을 공급받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월요일에 매니토바주 남부지방과 중부지방(southern and central Manitoba) 일부 지역들에 강설 주의보(snowfall warnings)를 발령했습니다.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에 따르면, 이번 폭설(the heavy snowfall)은 화요일까지 계속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온타리오주 북서부 지방(northwestern Ontario)에 정체된 저기압(a low-pressure system) 때문에 눈이 매니토바주까지 번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이 기상 시스템으로 인한 적설량(The snow accumulations)은 지역에 따라 달라질 것입니다.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화요일까지 많은 양의 눈이 쌓일 것으로 예상하기 때문에 정확한 적설량(the exact amounts of snowfall totals)에 대해서는 여전히 불확실합니다. 

하지만 이 기상 기관(the weather agency)은 서부 파크랜드(the western Parklands)에서 매니토바주 동부 및 중부지방(east- central Manitoba)으로 가장 많은 눈이 내릴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이 지역에는 최대 30cm의 눈이 예상될 수 있는 반면, 다른 지역의 대부분은 15cm에서 25cm의 눈이 예상될 수 있습니다.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시스템이 약해지고 동쪽으로 이동함에 따라 화요일 늦게 눈이 완화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강설 주의보(snowfall warnings)가 내려진 매니토바주 전체 목록은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저기압 시스템(the low-pressure system)이 진행됨에 따라 경고가 확대될 수 있습니다.

캐나다 환경청(Environment Canada)은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이 변화하는 도로 여건(road conditions)에 맞춰 주행을 조정해야 하며, 이동 여건(travel conditions)의 변화(changing)와 악화(deteriorating)에 대비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것은 눈(the snow)이 이동(travel)을 어렵게 만들고, 가시성(visibility)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고속도로들(highways), 도로들(roads), 보행로들(walkways)과 주차장들(parking lots)을 돌아다니는 것(navigate)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와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2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