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변종 감염자들이 증가함에 따라 위니펙 시에 대형 임시 진료소 개설을 고려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주정부는 위니펙 시와 같은 곳에서 슈퍼사이트들(supersites)와 대형 임시 진료소들(large temporary clinics)을 통해 더 많은 접종으로 이동하려고 하기 때문에 매니토바 주민들은 멀리 떨어진 지역과 시골 지역(remote and rural areas)에서 더 적은 수의 임시 예방접종 진료소들(fewer pop-up vaccination clinics)을 보게 될 것입니다. 

매니토바 백신 이행 전문위원회(Manitoba's vaccine implementation task force) 공동 위원장(co-lead)인 요하누 보타(Johanu Botha)는 수요일의 기술 보고회(a technical briefing)에서 소규모 진료실들이 완전히 사라지지는 않을 것이지만, 이 새로운 전략(the new strategy)은 매니토바주가 3번째 유행병 대유행(third wave of the pandemic)으로 접어들면서 더 많은 수의 병원들을 더 빨리 싸울 준비를 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보건당국이 감염자들을 더 적게 볼 것으로 예상하고, 보건 당국이 보는 것들은 자연적으로 더 커질 것이고 아마도 도시처럼 더 빨리 퍼지는 것을 볼 수 있는 지역에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다음 주에 설립될 것으로 예상되는 대형 임시 백신 클리닉(the large temporary vaccine clinics)은 이전에 계획된 팝업 사이트(pop-up sites)와 이동식 예방접종 팀(mobile immunization teams)으로부터 8,800회에서 12,000회 사이의 모더나 백신(the Moderna vaccine) 접종을 제공할 것입니다.

모더나 백신(the Moderna vaccine)의 두 차례의 선적들(shipments)이 지연되면서 주정부는 4월 12일에서 15일로 예정된 18개 지역 진료소들의 일정을 연기하게 되었습니다. 다음 주로 예정된 3번째 42,000 투여량 선적(shipment)도 지연되었습니다.

주정부는 다음 회전(the next round)의 임시 진료소들(pop-up clinics)의 장소들 결정을 진행 중입니다.

주정부는 수요일에 모든 매니토바 주민들 중 일반인은 59세, 캐나다 원주민들(First Nations people)은 39세로 백신 접종 가능 연령(the age of eligibility for the vaccine)을 낮췄습니다.

전문가 위원회(the task force)의 의료 책임자인 조스 라이머 박사(Dr. Joss Reimer)는 수요일의 기자회견에서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a team of experts)이 다른 그룹들이 백신 접종에 자격이 있는지 결정하는 과정에 있다고 말했습니다. 

의사들, 간호사들, 역학자들(epidemiologists)로 구성된 그 팀이 고려할 수 있는 몇 가지 가능한 변화에는 높은 전염률(higher transmission rates)이 있는 지역에 사는 사람들의 자격을 넓히는 것뿐만 아니라 더 많은 사람들을 아스트라제네카-옥스퍼드 백신(the AstraZeneca-Oxford vaccine)을 받을 자격이 있게 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라이머 박사(Dr. Reimer)는 보건당국은 제2차 유행(Wave 2)에서 보았고, 제3차 유행(Wave 3 )에서도 매니토바 주의 특정 지역, 특정 지리적 지역(certain geographic areas)은 일반적으로 전송 위험이 더 높고 심각한 결과의 위험이 더 높다는 것을 보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그 팀에게 우리가 가장 높은 위험에 처한 사람들에게 어떻게 가장 잘 다가갈 수 있는지에 대한 계획을 마련해 줄 것을 요청하고 있고, 그들은 우리가 말하는 대로 그 세부 사항을 해결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아스트라제네카-옥스퍼드 백신(the AstraZeneca-Oxford vaccine)은 특정 건강 조건(certain health conditions)을 가진 55세에서 64세 사이의 사람들은 물론, 아무런 건강 요건 없이 65세 이상의 사람들이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매니토바 주정부가 받은 84,100회분의 투여량들 중 약 22,000회분이 접종되었습니다. 

일부 매니토바 약국들은 아스트라제네카 백신(AstraZeneca vaccine)을 많이 보유하고 있습니다.

매니토바 마이애미(Miami)의 한 약사(a pharmacist)이자 매니토바 약사 협회(Pharmacists Manitoba) 이사회에 있는 팀 스미스(Tim Smith)는 그들은 백신을 맞을 자격이 있는 모든 환자들을 조사했고 그들은 말 그대로 지금 자격이 있는 모든 사람들에게서 전화를 받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슈퍼사이트(a supersite)를 통해 1차 접종을 한 고객뿐만 아니라 백신에 대한 망설임(vaccine hesitancy)도 많다고 말했습니다. 

라이머 박사(Dr. Reimer)는 조건 없이 55세 이상의 사람들을 포함시킬 수 있는 접종 자격을 확대하겠다고 약속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 대신 주정부는 조만간 발표될 것으로 예상되는 국가면역자문위원회(the National Advisory Committee on Immunizations)의 가이드라인(guidelines)을 검토하는 동안 기다릴 것이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또한 그 팀은 특정 범주(certain categories)의 필수 인력들(essential workers)이 백신에 적합한지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이용 가능한 데이터를 분석하고 있습니다. 

라이머 박사(Dr. Reimer)는 주 당국은 노숙자들(homelessness)의 예방접종을 위해 임시 진료소들(pop-up clinics)을 설치할 계획이라고 말했습니다. 

스타인바크(Steinbach)에 새로운 슈퍼사이트(a new supersite)가 5월 중 룸버 애비뉴 294번지(294 Lumber Ave)에 있는 왕립 캐나다 재향 군인회(Royal Canadian Legion)에 문을 열 예정입니다. 그것은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에서 문을 여는 두 번째 슈퍼사이트가 될 것입니다.

이번 예방접종 캠페인(the vaccination campaign) 새 소식은 주정부가 더 전염성이 높은 코로나바이러스 변종(a more contagious coronavirus variant)과 관련된 두 번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사망자를 보고한 다음날에 나온 것입니다. 

보건 당국도 화요일에, 북부 의료 지역(the Northern health region)에서 변종 감염자(a variant case)가 처음으로 확인되었다고 보고했습니다. 

매니토바주 공중 보건 책임자(the chief provincial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변종 바이러스의 확산을 막고 그 밖의 증가하는 감염자 수를 늦추기 위한 시도로 곧 더 많은 제한(more restrictions)이 있을 것이라고 제안한 지 하루 만에 이 같은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수요일에 매니토바주의 5일간 검사 양성 판정률(the five-day test positivity rate)은 5.3%로 전날의 6%보다 떨어졌습니다. 7일 동안 매일 새로 발생하는 감염자들의 평균(the seven-day average for daily new cases)이 2주 전 78명에 비해 늘어난 128명입니다. 

매니토바주 보건당국은 화요일에 8,662회의 예방접종을 실시해 총 299,821회의 예방접종을 실시했습니다. 

5월 초부터 화이저 백신(Pfizer vaccines)의 선적량이 예상치를 넘어설 수 있어 슈퍼사이트 백신 접종(supersite vaccinations)이 급증할 것이라고 보타(Botha) 위원장은 말했습니다. 

현재 예상치에는 5월 첫째 주까지 하루 9,000회의 투여량을 기록하고 있고, 캐나다 원주민들(First Nations)에게 투여한 접종량이나 의료 진료실(medical clinics)과 약국들(pharmacies)을 통한 접종량을 포함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상 CBC Manitoba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갤러리 0 / 1 페이지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