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보건 관계자 새로운 COVID-19 백신 계획을 확정하기 위해 일하고 있어, 일반인 57세 이상이 백신 접종 대상에 포함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 보건당국(Manitoba health officials)이 백신 배포 계획 변경(the vaccine rollout plan)을 발표한 지 24시간도 안 돼 백신 위원회(the vaccine task force)의 의료진이 몇 가지 세부 사항을 제공했습니다. 

백신 시행 전문가 위원회(the Vaccine Implementation Task Force, 이하 TF)의 의료 책임자(the medical lead)인 조스 라이머 박사(Dr. Joss Reimer)는 주정부는 가장 취약계층 보호에(on protecting the most vulnerable) 진전을 이뤘으며 변종들이 증가하고 있는 지금이 접근방식(the approach)을 바꿀 때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보건당국은 변종들이 더 전염성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들이 심지어 젊은 사람들에게도 더 심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어 보건당국은 그들이 보고 있는 것을 바탕으로 계속해서 적응할 필요가 있다고 말했습니다. 

라이머 박사(Dr. Reimer)는 이 변화가 면역에 관한 국가 자문 위원회(the National Advisory Committee on Immunization)의 조언(advice)과 일치한다고 지적했습니다. 

새로운 배포 계획(the new rollout plan)은 고위험 지역(high-risk areas)에 있는 경찰과 소방관 같은 일선 대응자들(frontline responders)뿐만 아니라 18세 이상의 모든 사람들을 대상으로 할 것입니다. 

라이머 박사(Dr. Reimer)는 금요일에 매니토바주에서 고위험 지역으로 간주되는 것이 무엇이며 어떻게 이러한 결정을 내리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을 받았습니다. 

그녀는 한 의료 지역 전체(an entire health region)를 담당할 수 있는 충분한 백신 투여량(enough doses)이 없다며 현재 전문가 위원회(TF)는 시골(rural), 오지(remote), 도시의 보건 전문가들(health experts)로부터 회원 자격을 얻었고, 그래서 그들은 우편번호, 의료 지구들(health districts)을 살펴보고, 자치단체들(municipalities)을 보고 있고, 그들이 그려내고 있는 증거가 확실하고, 그들이 매니토바 주민들과 소통할 수 있는 방법이 가장 타당하다는 것을 확실히 하기 위해서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현시점에서 이 지역들이 어떻게 보일지에 대한 정확한 생각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 백신 배포는 여전히 연방 정부(the federal government)에 의해 제공되는 백신 공급과 일치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녀는 특정 지역의 감염자 수나 감염자들의 심각성에 대한 측정(some measurement)이 있을 것이라고 장담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의사에게는 어떤 일선 대응자들(frontline responders)이 포함될 것인가 하는 질문도 받았습니다. 어제 주정부에서 온 정보는 경찰과 소방관을 가리켰지만 교사 같은 자리는 고위험 지역 범주(the high-risk area category)에 포함되었습니다. 

그녀는 전문가 팀은 어떤 직무 범주를 초기에 포함시키는 것이 가장 합리적인지에 대한 자료를 확인하기 위해 이 작업을 진행 중이고, 따라서 그들은 사람들이 고위험 지역에 있고, 다른 사람들보다 바이러스에 더 많이 노출될 가능성이 있는 일자리에 초점을 맞추고자 한다고 말했습니다. 

라이머 박사(Dr. Reimer)는 이 사람들이 마침내 자격을 얻게 되면, 다른 모든 사람들이 할 수 있었던 것처럼 백신 접종을 예약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동시에, 보건당국은 항상 사람들이 예방접종이 될 수 있는 다양한 다른 방법들(a variety of different mechanisms)에 적절히 접근(an appropriate access)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고려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그렇게 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연령에 따른 자격에 대해서는 라이머 박사(Dr. Reimer)는 조금 더 속도를 늦출 수 있지만, 일단 젊은 나이에 도달하면 많은 사람들이 이미 백신을 접종했을 것이기 때문에 속도가 빨라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라이머 박사(Dr. Reimer)는 이번 백신 배포에서의 변경이 주정부가 모든 것을 마무리 짓기 위해 기다리는 동안 속도가 느려지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주정부는 이미 자격이 있는 사람들에게 주정부가 이용할 수 있는 모든 투여량을 계속 접종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금요일에 매니토바 주정부는 다시 한번 백신 접종 예약 연령대를 갱신했습니다. 현재 57세 이상의 일반인과 37세 이상의 캐나다 원주민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백신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라이머 박사(Dr. Reimer)는 매니토바 주민들은 4월 21일에 주정부의 계획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갤러리 0 / 1 페이지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