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팀 호튼은 위니펙의 한 레스토랑에서 '영어 말하기' 표지판에 대해 사과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팀 호튼스(Tim Hortons)는 지난 주말 위니펙의 한 장소에서 목격된 무례한 표지판(offensive signs)에 대응했습니다. 

헨더슨 하이웨이에 있는 한 레스토랑(a Henderson Highway restaurant)의 카운터 뒤에 있는 표지판이 한 손님에 의해 사진에 찍혔는데, 거기에는 "우리는 영어를 말하는 직장에 있다(we are an English speaking place of work)."와 "영어로 말해주세요(Please speak English at all the times)."라고 쓰여 있었습니다. 

팀 호튼스의 한 대변인(a Tim Hortons spokesperson)은 글로벌 뉴스와의 인터뷰에서 식당 주인이 이런 종류의 사건(incident)은 다시는 일어나지 않을 것이라고 약속했다고 말했습니다. 

대변인은 팀 호튼스(Tim Hortons)는 모든 손님과 팀원들이 존경(respect)과 친절(kindness)로 대우받는 포괄적이고 다양한 식당을 육성하는 것에 자부심을 갖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 대변인은 이 표지판들의 게시(the posting)는 완전히 받아들일 수 없었고 팀 호튼스(Tim Hortons)의 브랜드 가치에 반하는 것으로, 일요일에 그 표지판을 치우고 진심 어린 사과를 한 식당 주인과 소통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핏블라도 법률(Pitblado Law)의 토드 안드레스(Todd Andres)는 680 CJOB의 고용주들(employers)이 직장들(the workplace)에서, 특히 보건과 안전과 존경받는 직장 문제(health and safety and respectful workplace issues)에 관해서는 언어를 어느 정도 통제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만약 당신이 당신의 직장 동료들(co-workers)과 동료들(colleagues)에게 무언가를 전달할 필요가 있다면, 당신은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이해할 수 있도록 확실히 하고 싶어 하고, 예를 들어, 그것이 긴급한 상황(an emergency situation)이라면 더 그렇다고 노동, 고용, 인권법(labour, employment and human rights law)을 실천하는 안드레스(Andres)가 말했습니다. 

그는 직원들이 통제 불능(out of control)이 되기 전에 이런 문제를 해결하려고 직원들과 허물없는 대화(a fireside chat)를 나누는 것이 수동적 무례한 표지판(a passive-aggressive sign) 보다 훨씬 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사람들에게 휴식시간(breaks)과 자유시간(free time)에 모국어로 의사소통을 할 수 없다고 말하는 것이 반드시 적절하거나 합법적이라고 생각하지 않지만, 만약 정말로 문제가 있었다면, 진상을 규명하자고 말하는 것이 적절하다고 생각한다고 말했습니다. 

안드레스(Andres)는 직원들이 다른 언어로 동료들에 대해 음탕한(off-colour)이거나 성차별적인(sexist remarks) 발언을 한 과거 상황을 보아왔다고 말했는데, 이는 직장에서 (영어로) 속삭이는 것과 다르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https://pbs.twimg.com/media/EzymweaXIAI0VvC.jpg
https://pbs.twimg.com/media/EzymwgTWUAgqbPo.jpg
(링크된 사진: 출처 - 트위터)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Ontario 7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