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위니펙 시에서 일부 도로들의 속도 제한을 낮추는 새로운 시범 사업이 시작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새로운 시범 사업(a new pilot project)은 위니펙 시의 보행로들(혹은 산책로, greenways)에서 달리는 위니펙 시민들(Winnipeggers)에게 속도를 늦추도록(slow down) 강요할 것입니다. 

여름에 시작될 예정인 이 시범 사업(the pilot project)은 다운타운으로 가는 자전거 연결선 역할을 하는 유지니 스트리트(Eugenie Street)에서 제한 속도를 시속 50km에서 시속 30km로 낮출 것입니다. 4곳의 다른 위니펙 보행로들(Winnipeg greenways)도 이 시범 사업(the pilot project)에 참여할 예정이며,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 파플러 애비뉴(Poplar Avenue)에서 레이튼 애비뉴(Leighton Avenue)까지 이어지는 로치 스트리트(Roch Street) 
- 투소 거리(Thurso Street)에서 펨비나 하이웨이(Pembina Highway)까지 이어지는 워소 스트리트(Warsaw Avenue) 
- 파이프 스트리트(Fife Street)에서 메인 스트리트(Main Street)까지 매크레이 애비뉴(Machray Avenue) 
- 더퍼린 애비뉴(Dufferin Avenue)에서 파트리지 애비뉴(Partridge Avenue)로 가는 파워스 스트리트(Powers Street) 

시의원 맷 앨러드(Coun. Matt Allard)는 보행로들(greenways)가 무엇이냐면 사람들로 하여금 교통량이 더 많은 도로들(the heavier traffic streets)을 피하기 위해 자전거를 타도록 권장하는 장소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시 정책에서는 게시한 제한속도(the posted speed limits)가 변경되고, 과속방지턱(speed humps)이 설치되며, 시는 타치 애비뉴(Tache Avenue)와 데스 뮤론스 스트리트(Des Meurons Street)에 향상된 보행자 횡단 서비스(enhanced pedestrian crossing)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또한 위니펙 시는 시민들의 반응(feedback)을 구할 것입니다.

앨러드 시의원(Coun. Allard)은 시의회는 위니펙 시민들(Winnipeggers)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이웃들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은 시범 사업으로 시험적으로 운영되는 것으로, 시의회는 표지판(the signage)을 세우고, 운전자들(drivers)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자전거를 타는 사람들(cyclists)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이웃들(neigbourhoods)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보행자들(pedestrians)이 어떻게 반응하는지 볼 것이고, 시의회는 속도를 줄이기 위해 표지판을 설치하는 것에서 데이터를 얻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앨러드 시의원(Coun. Allard)은 그곳에서부터 위니펙의 보행로들(greenways)에서 속도를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공공서비스(the public service)의 보고서를 검토할 것이라고 말했다.

그는 걷거나, 자전거를 타거나, 버스를 타기로 결정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그것은 도로에 있는 차 한 대와 운전자들에게 덜 혼잡을 준다는 것에 주목했습니다.

그는 이번과 같은 시작(initiatives)에 대해 이야기할 때 이 점을 지적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 시범 사업(the pilot project)은 각 장소별로 1년간 시행될 예정입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orthwest 0 / 1 페이지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