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uy & Sell
신민경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는 COVID-19 감염자 수가 계속 감소함에 따라 일부 제한들을 완화할 수 있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 주정부는 곧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자 수가 감소함에 따라 친구들과의 야외 모임들(outdoor gatherings)을 허용할지도 모릅니다.

매니토바주의 공중 보건 책임자(Manitoba's 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브렌트 루신 박사(Dr. Brent Roussin)는 현재 진행 중인 공중 보건 명령(public health orders)의 만료가 예정된 주말까지 이 같은 변화(the change)가 검토되고 있음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주 보건당국은 월요일에 169명의 새로운 감염자들과 2명의 사망자들을 보고하고 있습니다.

검사 횟수도 줄었지만, 몇 주 만에 일일 감염자 수(the lowest daily case count)가 가장 적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병원은 여전히 경직된 상태(strained)이며, 수십 명의 중환자실 감염 환자들(intensive care patients)이 다른 주들로 보내져 병실(bed space)을 비울 수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공중 보건 명령(public health orders)을 크게 바꾸기에는 너무 이르다고 말하지만, 적어도 야외 모임(outdoor get-togethers)의 경우에는 사교 모임(social gatherings)에 대한 금지(a ban)가 약간 완화될(be eased)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보건당국은 지금 어떤 것도 크게 느슨하게 할 수 있는 위치에 있지 않다고 월요일에 말했습니다.

그는 우리는 야외 환경(the outdoor settings)이 덜 위험하다는 것을 알고 있고, 그래서 우리는 야외 환경(the outdoor settings)에 대해 이와 같은 것을 고려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은 대유행의 제3차 유행(the pandemic's third wave) 동안 친목 모임들에(on social gatherings) 엄격한 제한(tight restrictions)을 받아왔습니다. 비록 혼자 사는 사람들에게는 제한적인 면제(a limited exemption)가 있었지만, 실내든 실외든 서로 다른 가정들(different households)의 사람들 사이의 모든 모임들(get-togethers)은 금지되었습니다. 

레스토랑들은 포장 및 배달 서비스(takeout and delivery services)만 제공할 수 있습니다. 영화관들(cinemas), 체육관들(gyms), 박물관들(museums)이 문을 닫았고, 위니펙(Winnipeg)과 브랜든(Brandon)을 포함한 일부 지역의 학생들은 원격 학습(remote learning)으로 전환했습니다. 

지속적인 예방접종 노력(ongoing vaccination efforts)과 함께, 이러한 제한(the restrictions)은 지난달 최고치(a peak)였던 600명 이상의 일일 감염자 수(daily case counts)를 줄이는데 도움을 준 것으로 인정되고 있습니다. 

루신 박사(Dr. Roussin)는 검사량이 적어 낮은 감염자 수로 며칠을 보내왔기 때문에 약간 애매한 부분이 생기긴 했지만, 현재 제3차 유행(the third wave)이 하강 추세(down trend)에 있는 것 같다고 말했습니다.

위니펙의 수십 명의 응급실 의사들(emergency room doctors)은 낮은 인력 수준(low staffing levels)과 함께 의료에 대한 대유행의 스트레스(the pandemic's stress)로 인해 간호사들이 탈진할 위험에(at risk of burning out) 처했고 일부 간호사들은 직업을 떠나게 되었다고 경고했습니다. 

60여 명의 의사들이 서명한 브라이언 팔리스터 주수상(Premier Brian Pallister)에게 보낸 편지에서, 결과적으로 대부분의 응급실 교대 근무(emergency department shifts)는 현재 간호사들, 특히 상급 간호사들(senior nurses)이 부족하다고 밝혔습니다. 

그는 응급실(emergency department)은 간호사를 충원할 수 있는 인력이 부족해 문을 닫거나 담당 간호사(the nurse-in-charge)가 다음 중환자가 올지도 모르는 환자를 돌볼 수 있는 충분한 상급 간호사들(senior nurses)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것(to be struggling)은 일상적인 일(a regular occurrence)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것은 환자 치료(patient care)에 영향을 미치므로 절대 용납해서는 안 된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