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에서 COVID-19 변종과 연관된 4명의 사망자 발생, 검사 양성 판정률은 계속 떨어지고 있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매니토바주의 5일간 검사 양성 판정률(the five-day test positivity rate)이 계속 떨어지고 있는 가운데 30대 여자를 포함해 우려 변종(variants of concern)과 관련된 4명의 사망자들이 더 발생했다고 주정부는 보고했습니다. 

금요일에 보건 당국은 위니펙 의료 지역(the Winnipeg health region) 출신의 30대 여자가 사망했다고 발표했습니다. 그녀의 사망은 미분류 우려 변종(an unspecified variant of concern) 바이러스와 관련이 있습니다. 

주정부는 그녀의 사망과 함께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에서 60대 여자 1명과 위니펙 의료 지역(the Winnipeg health region)에서 60대 여자 1명, 80대 여자 1명이 추가로 숨졌다고 보도했습니다. 

이 3명의 사망자들은 모두 알파 변종(the Alpha variant of concern , B.1.1.7. 변종 지칭)과 관련이 있습니다. 

총 1,115명의 사망자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으로 보고되었습니다. 

주정부는 수요일에 보고된 한 사망자(80대 위니펙 여자)를 통계에서 제외했습니다.

이들 사망자들과 함께, 주정부는 189명의 새로운 감염자들과 5일간 검사 양성 판정률(the five-day test positivity rate)이 8.3%라고 보고했습니다.

이는 매니토바주에서 5월 3일 이후 가장 낮은 검사 양성 판정률(the lowest provincial test positivity rate)입니다.

금요일에 위니펙 의료 지역(the Winnipeg health region)에서는 87명의 새로운 감염자들이 보고되었습니다. 이 지역은 1,479명의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있고 5일간 검사 양성 판정률(a five-day test positivity rate)은 8.3%입니다.

금요일에 보고된 다른 감염자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275명의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있는 남부 의료 지역(the Southern Health Region)에서 26명 
299명의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있는 북부 의료 지역(the Northern health region)에서 38명 
209명의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있는 호안-동부 의료 지역(the Interlake-Eastern health region)에서 19명 
174명의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이 있는 대평원-산악 의료 지역(the Prairie Mountain Health Region)에서 19명 

매니토바주는 총 2,436명의 활성 감염자들(active cases)과 51,547명의 회복자들(recoveries)을 포함하여 총 55,098명의 감염자들을 보고했습니다. 데이터 수정(a data correction)으로 인해 총 6개의 감염자들이 통계에서 제거되었습니다.

주정부는 검사 양성 판정률(a test positivity rate)과 함께 병원 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감염 환자들(COVID-19 patients) 수도 계속 감소했습니다.

금요일 현재 주정부는 바이러스(the virus)에 감염된 238명이 병원에 입원해 있다고 보고했는데, 이는 목요일에 있었던 246명에 비해 감소된 수치입니다.

금요일 현재 중환자실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 환자들 60명이 있었는데, 여기에는 더 이상 감염되지 않았지만 여전히 중환자 치료(critical care)가 필요한 37명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20명의 환자들이 여전히 매니토바주 밖에서 치료를 받고 있고, 그중 19명은 온타리오주(Ontario)에, 한 명은 알버타주(Alberta)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목요일에는 매니토바주 밖으로 이송된 다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감염 환자는 없었습니다.

20210618_174349.png
매니토바주의 병원 입원자 수 및 중환자실 입원자 수 통계 그래프 (갈무리된 그림: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473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