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Buy & Sell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주는 7개월 만에 처음으로 전염병 대응 시스템에서 주황색 코드(제한 단계)로 들어가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0년 11월 중순 이후 처음으로 매니토바주는 주정부의 전염병 대응 시스템(the pandemic response system)의 적색 코드(Code Red) 또는 위험 단계(Critical level)에서 벗어나게 되었습니다. 

주정부의 공중 보건부 부 책임자(the deputy chief provincial public health officer)인 재즈 애트월 박사(Dr. Jazz Atwal)는 토요일에 새로운 규제안(the new round of restrictions)이 시행되면, 주정부는 주황색 코드(Code Orange) 또는 제한 단계(the restricted level)로 전환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애트월 박사(Dr. Atwal)는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은 실내 마스크 사용(indoor mask use)과 신체적인 거리두기(physical distancing)를 포함한 기본 사항(the fundamentals)을 계속 따라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애트월 박사(Dr. Atwal)는 관계자들이 새로운 감염자들(new cases)과 새로운 입원자들(new hospitalizations)을 포함한 몇 가지 요소들(several factors)을 검토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감염자 수가 점점 줄어들고 있고, 오늘의 감염자 수는 대략 84명, 7일간의 평균 감염자 수는 97명입니다. 이는 이번 주부터 지난주까지의 감염자에서 평균 45% 감소한 수치라고 말했습니다. 

주정부는 병원에 순 새로 입원(net-new admissions to hospitals), 중환자실에 순 새로 입원(net-new admissions to ICU)을 모두 검토했고 고려되었고, 입원 환자 수가 계속 줄고, 중환자실(ICU) 입원 환자 수도 계속 줄고, 일일 순 신규 입원자(the net hospitalization of new admissions on a daily basis) 수도 줄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애트월 박사(Dr. Atwal)는 중환자실 치료를 위해 아직도 12명의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이 주 밖에 있다는 것을 인정했지만, 주 당국이 최근 새로운 환자들을 주 밖으로 보내지는 않았다고 지적했습니다.

비록 새로운 규제들(the new restrictions)이 발효되고 주황색 코드(Code Orange)가 발효되고 있지만, 그는 이것이 매니토바 주민들이 규칙(the rules)을 회피하려고 노력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으며 그들은 여전히 책임을 져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애트월 박사(Dr. Atwal)는 이것은 일방적인 자유(a free-for-all)를 의미하는 것은 아니고, 우리는 여전히 걱정거리(concerns)가 있고, 여전히 문제(issues)를 가지고 있고, 사람들은 여전히 보건당국이 요구하는 것을 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는 점진적인 과정(a gradual process)이고, 보건당국은 사람들이 그들에게 중요한 것 중 몇 가지에 참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비록 우리가 사람들과 더 많이 교제할 수 있지만, 그는 여전히 사람들에게 접촉자들(contacts)을 제한하고 계속 경계하라(to be vigilant)고 격려한다고 덧붙였습니다.

애트월 박사(Dr. Atwal)는 주황색 코드(Code Orange)로 이전하는 것은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에게 상황이 서서히 나아지고 있다는 신호라고 말했지만, 그는 감염자 수가 계속해서 줄어들고 사람들은 예방 접종을 계속 받아야 한다고 지적했습니다.

매니토바주는 2020년 11월 12일부터 주정부의 전염병 대응 시스템(the pandemic response system)에서 적색 코드(Code Red) 또는 위험 단계(Critical level)에 속해 있었습니다.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1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