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 ByungGyu 공인회계사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신민경 부동산
황주연(Irene) 부동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캐나다 공중 보건국은 완전한 백신을 접종한 사람들이 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지침을 발표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예방접종을 모두 받은 캐나다인들(Canadians)은 마스크를 쓰거나 떨어져 있지 않고도 서로를 껴안고 바비큐(barbecues)에 참석하고 소수의 친구들(a small group of friends)을 저녁 식사에 초대할 수 있지만, 여전히 붐비는 콘서트(crowded concerts), 스포츠 행사(sports events) 또는 하우스 파티(house parties)에서 스스로를 보호하고 싶을 수도 있다고 보건 당국은 말합니다. 

캐나다 공중 보건국(the Public Health Agency of Canada, 이하 PHAC)은 금요일에 캐나다의 백신 접종률(Canada's vaccination rates)이 상승함에 따라, 두 번의 주사(two shots)를 받은 사람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에 대한 지침을 발표했습니다. 

앞서 열린 기자회견에서 쥐스탱 트뤼도 연방수상(Prime Minister Justin Trudeau)은 백신 접종을 받을 자격이 있는 캐나다인들의 26%가 그 바이러스에 대하여 가장 좋은 보호를 제공하는 2회의 백신 접종을 모두 마쳤다고 발표했습니다. 

또한 그는 백신 접종의 자격이 있는 사람들 중 76% 이상이 한 번의 주사를 맞았다고 말했습니다. 

지금까지 캐나다는 4천3백만 개의 백신 투여량(43 million vaccine doses)을 예방 접종 캠페인들(inoculation campaigns)을 벌이고 있는 캐나다 주들(provinces)에 공급했습니다. 연방 정부는 6월 말까지 5천만(50 million) 개의 배송하고 7월 말까지 6천8백만(68 million) 개를 달성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더 많은 백신이 국내에 유입되면서, 주들은 더 많은 사람들이 친목 활동을 할 수 있도록 보건 규제(health restrictions)를 철폐하기 시작했고, 캐나다 공중 보건국(the Public Health Agency of Canada)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이 안전하게 할 수 있는 것에 대한 지침(guidelines)을 발표하도록 압력을 받고 있었습니다. 

최고 공중 보건 책임자(chief public health officer)인 테레사 탐 박사(Dr. Theresa Tam)는 금요일에 만약 여러분이 완전한 예방 접종(2회 백신 접종)을 받았다면, 낮은 위험(a lowered risk)으로 지금 할 수 있는 많은 일들이 있지만, 사람들이 붐비는 실내 공간(crowded indoor areas)에 들어가는 것에 대해 여전히 두 번 생각할 필요가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캐나다 공중 보건국(PHAC)의 조언은 사람들이 언제 마스크를 착용하고(wear masks) 신체적 거리(physically distance)를 두어야 하는지에 대한 도표들(an infographic)을 사용하는 각본들(scenarios)로 그들의 예방접종 상태(vaccination status)와 그들 주변에 면역이 되었는지에(be immunize) 근거하여 개략적으로 설명했습니다. 

예를 들어, 가족 BBQ와 같은 소규모 야외 모임(a small outdoor gathering)에서 백신을 2회 맞은 사람을 만나는 사람은 백신 접종 상태(vaccination status)에 상관없이 거리를 두거나 마스크를 쓸 필요가 없다고 합니다. 

하키를 보거나 저녁을 먹기 위해 백신을 맞은 소수의 가족이나 친구들과 함께 한 집에 갈 때, 2회의 백신 주사를 맞은 사람들은 마스크를 쓰거나 너무 가까이 가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고 공중 보건국(PHAC)은 말했습니다.

2회의 백신 접종을 하지 않은 사람도 같은 조치를 하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공중 보건국(PHAC)은, 만약 모두가 괜찮다고 느낀다면, 더 심각한 질병(more severe illness)에 걸릴 위험은 없다고 말했습니다. 

예를 들어, 결혼이나 축구 경기처럼 백신 접종 상태를 알 수 없는(unknown vaccination statuses) 사람들이 혼합되어 있는 야외 환경에서(in outdoor settings), 공중 보건국(PHAC)은 백신 접종을 완전히 받은 사람은 마스크를 쓸 필요가 없다고 조언했습니다. 

그것은 예방접종을 부분적으로 받았거나 아직 접종을 받지 않은 사람들은 신체적 거리 두기(physically distance)를 할 수 없다면 계속 마스크를 착용해야 한다는 것을 공중 보건국(PHAC)은 열거했습니다. 

사람들이 몰릴 콘서트(a concert)에 가는 것에 관해서라면, 백신 접종을 마친 사람들은 비록 기본적인 조건(any underlying conditions)이 없더라도 실내에 있다면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에 대해 여전히 생각하고 싶어 할 수도 있다고 공중 보건국은 말했습니다. 

체육관(gyms)과 예배 장소들(places of worship)에 가기 위해서, 공중 보건국은 두 번의 주사를 모두 맞았던 사람들이 질병의 위험이 더 높은(a greater risk of illness) 곳에서 마스크를 착용하고, 여전히 문과 창문을 열어두려고 노력해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이들 센터에서 예방접종을 완전히 받지 않은 사람들은 마스크를 착용해야 합니다.

탐 박사(Dr. Tam)는 사람들이 특정 지역(a specific community)에서 유행병이 어떻게 퍼지고 있는지를 다루기 위해 고안된 캐나다 각 주들의 보건 조언과 규칙(the health advice and rules)을 따를 필요가 있다고 강조했습니다.

금요일에 발표된 또 다른 모델은 연방정부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모델(federal COVID-19 modelling)로서, 델타 변종(the Delta variant)이 처음에 생각했던 대유행병의 4차 유행(a possible fourth wave of the pandemic)을 더 악화시킬 수 있다고 경고했습니다.

데이터에 따르면, 점점 더 많은 캐나다인들이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백신을 접종함에 따라 전국적으로 감염과 입원 건수(the number of infections and hospitalizations)가 계속해서 감소하고 있습니다.

연방 보건당국은 델타 변종(the Delta variant)이 대유행과 관련한 이 나라의 싸움에 최근 장애물(the latest hurdle)이 되고 있으며, 가을과 겨울 내내 병원 수용 인원(hospital capacity)이 초과될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정부의 모델링(modelling)은 다른 우려 변종(other variants of concern)에 비해 그 변종(the strain)은 전염성이 뛰어나고 영국에서의 확산을 바탕으로 보다 심각한 질병으로 이어진다는 가정을 기반으로 했습니다.

탐 박사(Dr. Tam)는 델타 변종(the Delta variant)이 지금까지 발견된 것 중 가장 전염성이 강한 변종(the most contagious strain)이며 캐나다에서 그 존재가 증가했다고 말했습니다.

연방 자료에 따르면, 대부분의 감염자들은 아직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예방접종을 받지 않았거나 백신 주사를 1회밖에 맞지 않은 사람들에게서 발견됩니다.


20210626_PHAC.jpg




이상 CTV Winnipeg 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