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민경 부동산
Buy & Sell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황주연(Irene)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COVID-19) 백신 접종 자격 기준 (마지막 업데이트: 2021년 6월 25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2021년 6월 25일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 백신 접종 자격 기준(Eligibility Criteria)
(마지막 업데이트: 2021년 6월 25일)

12세 이상의 모든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은 1회 접종 백신 예약(a first dose vaccine appointment)을 할 수 있습니다.

어떤 백신이든 첫번째 백신 접종(a first dose)을 한 사람은 이제 2차 접종 예약(second dose vaccine appointment)을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주사부터 두 번째 주사까지 최소 28일의 간격이 있어야 합니다.

첫 번째 접종(first dose) 후 최소 28일이 지나지 않은 경우 두 번째 접종(second dose)를 받을 수 없습니다.

첫 번째 접종 백신이 아스트라제네카(AstraZeneca)였다면, 여러분은 mRNA 백신(화이저-Pfizer 또는 모더나-Moderna)을 예약하는 것이 좋습니다. 어떤 이유로든 mRNA를 받을 수 없는 경우, 대신 지역 허브(a regional hub) 역할을 하는 진료소들(medical clinics) 또는 약국들(pharmacies)에서 아스트라제네카 주사(an AstraZeneca shot)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가장 가까운 곳은 홈페이지 ProtectMB.ca에서 찾아보십시오.

필요하지는 않지만, 아스트라제네카/코비드쉴드(AstraZeneca/COVIDSHIELD) 1차 접종 후 2차 접종은 최소 8주 이상 기다릴 것을 권장합니다.

대화형 맵(this interactive map)에서 백신을 맞기에 가장 편리한 위치(the most convenient location)를 확인하십시오. 무예약(walk-ins) 백신 접종은 여러 곳에서 가능하며, 온라인으로 예약하거나 1-844-MAN-VACC(1-844-626-8222)로 전화를 걸어 예약할 수도 있습니다.

두 가지의 mRNA 백신 모두 다른 2차 접종(a different second dose)을 받는 것이 안전하고 효과적입니다. 진료소에서 처음 제공되는 백신이 현재 사용 가능한 백신으로 변경되는 상황이 있을 수 있습니다.


■ 동의 양식(Consent Forms)

여러분은 첫 번째 및 두 번째 접종(first and second dose)에 대한 동의서(a consent form)를 작성하고 인쇄해야 합니다. 이를 통해 다음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건강상태(health status)의 변화는 당신이 이전 접종에서 백신에 알레르기 반응(an allergic reactions)이 있었는지 검토할 수 있는 다른 백신 건강 전문가들(a different vaccine health professionals)이 당신이 검토할 수 있는 가장 최신의 정보(the most up-to-date information)를 제공하기 전에 검토될 수 있습니다.

이 양식을 미리 작성하면 백신을 더 빨리 얻을 수 있습니다. 동의서를 작성 및 인쇄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여러분이 노인이거나 거동이 불편(mobility issues)하면 진료소 또는 약국에서 예약에 도움이 필요한 경우 211번으로 전화를 걸어 해당 지역에서 이용할 수 있는 교통 옵션(transportation options)을 확인하십시오.


■ 두 번째 접종에 대한 자세한 정보

두 mRNA 백신(mRNA vaccines)은 모두 안전(safe)하고 효과적(effective)이며 상호 호환(interchangeable)이 가능합니다. 두 번째 주사에서는 동일한 백신 접종(the same dose)을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어떤 mRNA 백신이든 당신이 가장 빨리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예약하세요.

두 번째 주사를 맞기 위해서는 첫 번째 용량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백신(COVID-19 Vaccines)을 언제 맞았는지 그리고 화이저(Pfizer), 모더나(Moderna), 아스트라제네카/코비드쉴드(AstraZeneca/COVIDSHIELD)의 어떤 종류의 백신을 맞았는지 알아야 합니다.

이 정보가 기억나지 않고 매니토바 의료 카드(a Manitoba Health card)가 있는 경우 sharedhealthmb.ca/covid19/test-results/으로 이동하여 이 정보에 접근하십시오.

예방접종 기록(immunization record)이 불완전(incomplete)하거나 부정확(incorrect)하거나 매니토바주 밖에서 첫 번째 접종을 받은 경우, 이 양식(e-form)을 작성하여 정보를 제출하십시오.


이상 매니토바 주정부 홈페이지에서 인용 번역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New Brunswick 0 / 1 페이지
게시물이 없습니다.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