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신민경 부동산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Buy & Sell
황주연(Irene) 부동산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나이든 매니토바 부부가 오후 드라이브를 나갔다가 덤불 속에서 하룻밤을 지내고 구조돼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한 80대 매니토바 부부가 시골(the countryside)에서 오후의 자동차 나들이(a drive)가 악화되어 결국 덤불(the bush)에서 하루 밤을 보내게 되었습니다. 

모리스 지역(the Morris area)에 사는 83세 에블린 와트(Evelyn Watt)와 88세의 남편 브라이언(Brian)은 목요일 오후에 드라이브(a drive)를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에블린(Evelyn)은 CTV 뉴스에 그들 부부는 차 전방에 도로의 토사 유실(a washout)이 있는지 못 봤고 거기에 빠져 못 나왔다고 말했습니다. 

그 부부는 도움을 받으러 걸어가기로 결심했습니다. 그녀는 앞서서 가는 남편을 따라잡을 수 없었고 어디로 가야 할지 몰라서 차로 돌아갔다고 말했습니다. 

에블린(Evelyn)은 브라이언(Brian)이 계속 걷는 동안 차로 돌아가서 기다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밤새 차 안에 앉아 있었고 남편은 그 덤불(the bush) 속에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매니토바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Manitoba RCMP)은 금요일 아침 이른 시각에 실종된 부부(the missing couple)에 대한 전화를 받았습니다. 그들은 그 부부가 목요일에 시골길에서 집으로 돌아오지 않았다고 들었습니다. 

폴(Paul)과 잭 멘델(Jack Maendel) 형제는 뉴스에서 그 실종된 부부(the missing couple)에 대해 들었습니다. 

잭(Jack)은 CTV News에 그는 모리스 지역에 사는 부부(the Morris-area couple)가 사라지거나 드라이브하러 갔다가 돌아오지 않았다고 들었고, 그들은 그 지역의 다른 모든 사람들과 함께 그 부부를 찾으러 갔다고 말했습니다. 

두 형제는 모두 오크 블러프 허터라이트 정착지(the Oak Bluff Hutterite Colony)의 물 수색 및 구조 자원봉사 단체(a volunteer water search and rescue group)인 하트 팀(the HEART Team)의 회원으로, 그들은 재빨리 땅과 공중에서 그 부부를 찾는 계획을 세웠습니다. 

조종사 자격증(pilot's license)을 소지한 잭(Jack)은 비행기를 타고 공중에서 그 지역을 수색하기 시작했고 곧 울창한 덤불 길(a dense bush road)을 우연히 발견했습니다. 

잭(Jack)은 정면을 내려다보니 숲 속에 어울리지 않는 무언가가 있었고, 서너 번 공중에서 빙글빙글 돌면서 확인을 했고 그에게 주어진 모든 정보와 일치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더 낮게 날았고, 그들을 발견했다는 99% 확신이 들자 911번에 전화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는 동안, 폴(Paul)과 하트 팀(the HEART Team)의 다른 회원들은 차를 타고 그 지역으로 갔습니다. 

폴(Paul)은 그 차량이 도랑(a ditch)에 빠져 있었고, 도로에는 토사의 유실(a washout)이 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에블린(Evelyn)은 구조대원들이 금요일 오후에 그녀의 차에 도착했을 때를 기억한다고 말했습니다. 에블린(Evelyn)은 그들을 볼 수 있어서 매우 기뻤고,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몰랐다고 말했습니다. 

폴(Paul)은 그 팀은 길에서 브라이언(Brian)을 발견했다고 말했습니다. 브라이언(Brian)은 작은 공터에 있는 나무에 누워있었다고 말했습니다.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RCMP)은 도착하자마자 브라이언(Brian)과 에블린(Evelyn)을 그 차로 다시 데려왔다고 덧붙였습니다. 

둘 다 원기 왕성했습니다(in good spirits).

매니토바 왕립 캐나다 기마경찰(Manitoba RCMP)은 에블린(Evelyn)과 브라이언(Brian)이 금요일에 안전하게 발견되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에블린(Evelyn)은 그녀와 그녀의 남편이 병원에서 밤을 보냈지만 그 후 아무 부상 없이 집으로 돌아왔으며 지금은 가족들과 시간을 보내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들은 그렇게 나쁘게 하고 있지 않고, 그들은 여전히 깨어 있고 그럴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https://winnipeg.ctvnews.ca/polopoly_fs/1.5486875!/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landscape_960/image.jpg
https://winnipeg.ctvnews.ca/polopoly_fs/1.5486872!/httpImage/image.jpg_gen/derivatives/landscape_960/image.jpg
(링크된 사진: 출처 - CTV Winnipeg)



이상 CTV Winnipeg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17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