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션웨스트 보험 - 마틴권
쥴리 손 (Julie Son) - 부동산 전문 컨설턴트 (Re/Max Professionals)
데이빗 최(David Choi)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신민경 부동산
Min ByungGyu 공인회계사
황주연(Irene) 부동산
Buy & Sell
샘 마(Sam Ma) 위니펙 부동산 리얼터

 
캐나다 / 매니토바 소식


Ko사랑닷넷 뉴스 기사는 원문에 충실하여 인명, 도로명, 지역명, 단체명 등 번역 단어 옆에 영어 단어를 함께 표기합니다.
또한 교민 여러분의 영어 표현이나 단어력 향상을 위해서 필요하다고 생각되는 영어 단어 및 숙어 등도 한글 옆에 함께 적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Manitoba 분류

매니토바 산불 관리국은 현재 120개의 산불이 매니토바주에서 타오르고 있다고 보고해

작성자 정보

  • 작성일

컨텐츠 정보

본문

금요일 현재 매니토바주에서 120개의 활동적인 산불(active fires)이 있습니다. 

매니토바 산불 관리국(Manitoba Wildfire Service)의 부국장(the assistant director)이 680 CJOB에 말한 것에 따르면, 화요일에 보고된 산불 수가 거의 두 배로 증가한 것은 부분적으로 번개에 의한 불꽃(sparks caused by lightning) 때문이라고 말했습니다. 

돈 할렛(Don Hallett)은 불행히도, 매니토바주를 지나간 날씨 패턴(the weather patterns)으로 인해, 매니토바주에서 많은 번개를 맞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매니토바주 북부 지방(northern Manitoba)에서 번개 때문에 많은 화재가 발생했고, 매니토바주 북서부 지방(northwest Manitoba)에서는 약 35개의 화재가 새로 발생했으며, 매니토바주 동부 지방(eastern Manitoba)에서는 약 35개의 화재가 발생했는데, 이는 모두 유감스럽게도 번개 불꽃(lightning sparks)에서 발생한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돈 할렛(Don Hallett)은 현재 화재는 사람들의 거주지(residences)나 재산(property)을 위협하고 있지 않지만, 지역사회들이 위험에 처할 경우 근처에 있는 자원을 유지할 필요가 있다는 것은 일부 화재는 능동적으로 진압되지 않고 아주 먼 오지(very remote areas)에서 발생하는 화재는 감시만 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대부분의 매니토바 주민들(Manitobans)이 건조한 조건들(dry conditions) 하에서 불구덩이들(fire pits), 뒷마당 모닥불들(backyard fires) 등을 피하는 규칙을 따르고 있는 것처럼 보이지만, 자연(nature)이 진정한 위협(the real threat)이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그는 매니토바주에 예상하는 강수량은 많지 않고, 우리는 이러한 패턴들 중 일부가 바뀌기를 바라고 있고, 매니토바주 일부 지역에는 비가 오기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상 글로벌 뉴스 위니펙에서 인용 요약함.

관련자료

댓글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9,506 / 1 페이지
[알립니다]
** Ko사랑닷넷의 광고는 광고주의 요청에 의해 작성/광고되고 있으며, 광고내용에 대해 Ko사랑닷넷은 어떠한 보증도 하지않습니다.
** 광고에 따른 모든 거래는 본인 책임 아래하시기 바라며, 분쟁발생시 광고주와 소비자간에 직접 해결하시길 바랍니다.
** 허위광고나 부당한 거래가 있으면 kosarang@gmail.com 으로 연락을 주시면 적절한 조치를 취하겠습니다.



알림 0